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악플 시달리던 보아 "계약 끝나면 은퇴해도 되겠죠?" 2024-04-06 19:11:05
(메이크업이) 번진 것 같다"고 시술 논란을 일축했다. 이후에도 일부 사람들의 비난이 이어지자, 보아는 지난달 29일 SNS에 "관리 안 하면 안 한다 욕하고, 하면 했다 욕하고"라며 "살 너무 빠졌다고 살 좀 찌우라고 해서 살 좀 찌우면 '돼지 같다' 그러고. 너희 면상은 모르지만, 인생 그렇게 시간 낭비하지 마....
혜리 "재밌네" 올렸던 SNS 난리…'악플 세례' 무슨 일? 2024-04-06 08:10:12
스타벅스 로고가 있는 텀블러를 사용하면서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을 공개했다 악플 세례에 시달려야 했다. 스타벅스는 친이스라엘 기업으로 분류되고 있다. 스타벅스 노조가 SNS를 통해 팔레스타인 지지 의사를 밝혔다 회사로부터 상표권 침해로 고소를 당해서다. 한편 혜리는 최근 결별한 배우 류준열과 한솥밥을 먹게 ...
조성아뷰티,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 효과로 이벤트 연장 실시 2024-04-05 14:17:46
메이크업아티스트 조성아로 완벽 분장 후, 진짜 조성아 대표를 찾아가 그녀의 화장품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가격을 파격적으로 네고하는 밀당 과정에서 두 사람의 환상 케미가 터진 것이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였다. 해당 콘텐츠는 유튜브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장시간 랭크되기도 했으며, 홍현희의 도플갱어급...
미 하드록 밴드 '키스', 저작권 매각…추정액 4천억원 이상 2024-04-05 10:44:26
메이크업을 하고 밖에 나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1973년 만들어진 키스는 록앤롤 올 나이트(Rock and Roll All Nite ), 갓 오브 선더(God of Thunder)와 같은 히트곡으로 1970년대 전성기를 누렸다. 이들은 무대에서 짙은 화장 혹은 페이스 페인팅을 하고 여성스러운 복장 등을 입고 무대에 오르는 등 화려하고 때론...
트와이스 채영·자이언티 열애…"호감 갖고 만나는 중" [공식] 2024-04-05 09:12:42
끌었다. 최근에는 아시아를 넘어 미국 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자이언티는 2011년 싱글 '클릭 미'로 데뷔한 뒤 독특한 음색으로 주목받았다. '양화대교'로 큰 사랑을 받은 뒤 '꺼내 먹어요, '노 메이크업' 등도 히트시켰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결혼 준비, 직접 해보니 열불나요"…유명 유튜버도 '분노' [이슈+] 2024-04-04 20:00:01
업태와 소위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일컫는 말)' 업체의 만행들을 소개했다. 먼저 결혼식장에서는 식장 내 의자 대비 훨씬 많은 최소 보증 인원을 요구하는 점을 문제로 꼽았다. 예컨대 식장 내에 190석의 자리가 있는 예식장도 최소 300명의 식대를 담보해야만 예약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심...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제휴…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2024-04-04 19:06:24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제품이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되고,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셰이딩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설명이다. 롯데온과 비브이엠티는 2030세대 사이에서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 타투’와 ‘립 타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 상품들과 달리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된다.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쉐이딩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롯데온과 비브이엠티는 2030세대 사이에서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 타투’와 ‘립 타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롯데온,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공략 2024-04-04 06:00:02
메이크업 제품에서는 이런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 없다는 점에 착안해 이를 개발했다. 기존에 없던 제품인 만큼 지난달 사전 체험단 모집 때도 3천명이 넘는 고객들이 몰렸다. 롯데온은 특히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화장 전후의 모습을 담은 짧은 동영상이 많이 올라오고 있는 만큼 쿼터노트 신제품을 활용한...
'노출 논란' 전소미, 이번엔 화장품 '고가'·'無 환불' 시끌 2024-04-03 15:50:17
후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화제의 '전소미 하이라이터' 직접 써봤더니'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레오제이는 "과하지 않아 일상에서 충분히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부담스러울 정도로 선명한 발색이 우려를 자아냈다. 전소미의 하이라이터를 구입한 30대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