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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의는 짧고 바지는 넓게"…다시 유행하는 1990년대 패션 2021-07-25 13:30:00
종료됐다. 패션업체 배럴즈가 올해부터 다시 국내에서 판매 중이다. 20대 초중반인 Z세대에서 리 브랜드 로고 티셔츠와 모자가 특히 잘 팔린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지난 19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리 티셔츠와 야구모자 등이 1시간 만에 1억5천만원어치 판매됐다. 커다란 말발굽 스티치 디자인이 특색인...
라방 한시간 만에 1.5억어치 팔린 추억의 청바지 브랜드 2021-07-21 16:35:29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데님(청) 브랜드인 리는 국내에선 라이선스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다. 과거 1985년 쌍방울이 라이선스 브랜드로 들여와 1990~2000년대 '3대 청바지 브랜드'로 인기를 끌었다. 2005년 라이선스 계약이 만료돼 현재는 배럴즈가 라이선스를 얻어 올해부터 선보이고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추억의 패션브랜드 '리' 다시 인기…1시간만에 1억5천만원 판매 2021-07-21 10:40:58
5∼8%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리는 1889년 시작한 미국의 청바지 브랜드로, 국내에는 1985년 쌍방울이 라이선스를 획득해 들여왔으나 2005년 계약이 만료됐다. 이후 '커버낫' 브랜드 등을 운영하는 배럴즈가 국내 라이선스를 얻어 올해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서울 홍대 지역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MLB 대박나자…너도나도 '유명로고' 패션 2021-07-07 17:36:58
인기를 끌었던 Lee도 배럴즈라는 국내 패션업체의 손을 거쳐 다시 등장했다. 가수 서태지와 아이들이 입어 소비자의 관심을 끈 브랜드인 스톰런던도 20년 만인 올 4월 SJ트렌드에서 새로 선보였다. K라이선스 브랜드가 늘어나는 원인으로는 ‘가성비’가 꼽힌다.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 초기에 광고나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W컨셉이 깔아놓은 M&A 판, 무신사가 마침표 찍었다 [마켓인사이트] 2021-05-11 09:25:31
펀드를 통해 앤더슨벨, 내셔널지오그래픽, 배럴즈, 커버낫, 쿠어 등의 브랜드에 투자했다. 지난해엔 아모레퍼시픽그룹과 함께 조성한 100억원 규모의 AP&M뷰티패션합자조합 펀드를 통해 제이케이앤디, 디스이즈네버댓에, 올 들어선 유어네임히얼에 투자를 진행했다. 최근엔 202억원 규모의 스마트무신사-한국투자펀드1호를...
카카오 멜론, 엔씨 유니버스와 플랫폼 연동 시작 2021-04-01 11:03:04
유니버스 참여 아티스트들의 음원을 얼마나 많이, 다양하게 들었는지 등을 유니버스에 기록할 수 있다. 유니버스는 인터넷서점 '예스24' 계정과도 연동하고, 패션 전문회사 '배럴즈'의 브랜드 '커버낫'과 '마크 곤잘레스' 옷으로 아티스트 캐릭터를 꾸미는 등 제휴를 늘리고 있다....
[오서린의 B:무비] 추천은 내가 할게, 누가 볼래? ‘젠틀맨’ 2020-07-18 09:00:00
투 스모킹 배럴즈’ ‘스내치’ 등 범죄 오락 액션 장르의 작품을 선보인 가이 리치 감독이 전작들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와 연출력을 느낄 수 있다. ‘젠틀맨’은 지난 2월26일 국내 개봉을 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영화의 완성도에 비해 성적이 아쉬운 작품이다. 판타지 뮤지컬 장르였던 ‘알라딘’과 또 다른 가이...
무신사·스마트스터디·직방·와디즈…성공한 스타트업들, 후배 키우는 VC로 등판 2020-06-29 16:47:58
‘커버낫’ 브랜드로 유명한 배럴즈를 비롯해 앤더슨벨, 더네이쳐홀딩스 등이 무신사파트너스가 투자한 대표적인 기업들이다. 무신사파트너스는 지난 22일 중소벤처기업부에 중소기업창업투자회사로 등록했다. 자본금도 지난달 2억원에서 22억원으로 확충했다. 정부의 정책자금을 끌어와 본격적인 투자 활동에 나서기...
무신사·W컨셉, 서로의 '필승전략' 베꼈다 2020-05-05 18:03:24
13개로 세분화한 사이즈가 강점이다. 업계는 두 브랜드가 화장품 등 뷰티 부문을 강화하고 있는 점을 주목하고 있다. 무신사는 자체 앱에서 뷰티 카테고리를 새로 꾸려 화장품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W컨셉은 최근 뷰터 코너에 허스텔러, 힌스, 배럴즈앤, 넘버즈인 등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 21개를 새로 입점시켰다....
여성복 강화하는 무신사, 남성복 강화하는 W컨셉 2020-05-05 16:25:54
비결을 뷰티에 적용키로 했다. 허스텔러, 힌스, 배럴즈앤, 넘버즈인 등 덜 알려진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 21개를 단독으로 입점시켰다. 다른 곳에서 찾기 어려운 브랜드들을 늘려 현재 총 430여개 뷰티 브랜드 제품을 판다. 타 쇼핑몰 대비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패션처럼 희소성 있는 브랜드를 늘린 것이다. 최근 무신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