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젠틀맨 방송부적격, 이효리 비 김장훈 이어 빌보드 12위도 도로교통법 위반? 2013-04-18 14:37:10
부적격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치티치티 뱅뱅`은 이효리가 안전벨트를 매지 않은 채 트럭을 운전하고 도로 위에서 춤을 추고 걷는 장면 등이 현행 도로교통법상 위법 소지가 있다는 지적을 받아 KBS 심의를 통과하지 못했다. 유승찬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노란색 중앙차로가 등장하고 그 주변을 뛰는 행위가 현행 도로교통...
달.콤커피, 강남역 뱅뱅사거리점 개점! 2013-04-17 09:43:13
100석 규모의 달.콤커피 뱅뱅사거리점은 블랙과 레드 컬러에 파벽돌을 사용한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매장 한 켠에 라이브 공연인 `베란다 라이브`를 위한 무대 공간을 마련해 방문객이 커피와 음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달.콤커피 뱅뱅사거리점은 오픈을 기념해 17일부터 19일까지 병음료를 제외한 모든...
"코스닥, 조정 vs 재돌파 힘겨루기" 2013-03-19 09:39:36
뱅뱅 돌 때가 있다. 핑계를 대기 제일 좋은 것이 외국인이다. 외국인들이 들어와야 한다는 것이다. 현재 분석의 궁극은 외국인들이 언제 들어올까, 얼마 동안 사줄 것인가를 분석하는 것이 좋은데 과거 보았던 캐리 트레이드 지표는 전혀 맞지 않기 때문에 그 부분까지 예측이 힘들다. 사후적으로 외국인이 들어오는 것을...
강소라, 아이돌 복 터졌네! 씨엔블루와 동반 화보 공개 2013-02-15 10:55:26
찾아오고 있다. 캐주얼 브랜드 뱅뱅(BANG BANG)의 모델 강소라와 CNBLUE(씨엔블루)가 싱그럽고 산뜻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3년째 뱅뱅의 얼굴로 활약하고 있는 ‘CNBLUE(씨엔블루)’와 건강미가 매력인 새 모델 강소라는 한층 젊어진 감성을 새롭게 표현했다. 강소라는 평소 모습과 같이 밝고 명랑한 소녀의 이미지로...
씨엔블루-강소라, 첫 화보서 찰떡궁합 호흡과시 “분위기 장난 아냐!” 2013-02-15 10:44:02
화보는 뱅뱅만의 영 앤 조이풀한 감성을 한층 새롭고 다채롭게 표현했다. 화보 속 새 얼굴 강소라는 평소 모습과 같이 밝고 명랑한 소녀의 이미지를 풍겼으며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쿨한 그녀만의 분위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는 봄 스타일의 대표 아이템 셔츠, 재킷, 카디건 등을 데님이나...
홈플러스, 청바지 12900원 진 페스티벌 2013-02-13 17:03:34
14~28일 플로렌스&프레드, 뱅뱅, 닉스, 게스 등 20개 청바지업체가 참여하는 ‘진 페스티벌’을 연다. 플로렌스&프레드는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데님 패밀리룩을 선보인다. 성인여성과 남성용 청바지는 1만2900원, 아동용은 9900원에 판매한다. frj 청바지는 3만9000원, hum 데님팬츠는 1만9000원이다. 겟유스드,...
홈플러스, 진 페스티벌 실시 2013-02-13 16:23:00
14~28일 플로렌스&프레드, 뱅뱅, 닉스, 게스 등 20개 청바지업체가 참여하는 ‘진 페스티벌’을 연다. 플로렌스&프레드는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데님 패밀리룩을 선보인다. 성인여성과 남성용 청바지는 1만2900원, 아동용은 9900원에 판매한다. frj 청바지는 3만9000원, hum 데님팬츠는 1만9000원이다. 겟유스드,...
달샤벳, 2012 올케이팝 어워즈 선정 ‘라이징 스타’ 2013-02-03 23:30:36
정규 앨범 ‘미스터 뱅뱅’을 연이어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였다. 특히 2012년에는 인도네시아에서 첫 해외 쇼케이스를 열었으며 중국 대형 전자기업 bbk사의 휴대전화 ‘비보’ 모델로 발탁되는 등 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1월 초 ‘있기 없기’ 공식 활동을 마감한 달샤벳은 현재 예능, 드라마 등 개별...
홈쇼핑 단골고객 '아줌마'에서 '10대·20대'로 바뀐다…왜? 2013-01-23 09:18:21
원, '디키즈'는 60억 원 어치가 팔렸다.gs샵도 캐주얼 브랜드 '뱅뱅 '어스엔댐' uziz'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시슬리' '바나바나' 등 20~30대가 선호하는 패션 잡화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cj오쇼핑 관계자는 "홈쇼핑 및 홈쇼핑과 연계된 온라인몰, 소셜커머스가...
[Cover Story] 보호막 벗는 게 무서워! 개인도 기업도 '그냥 이대로…' 2013-01-18 10:27:37
뱅뱅도는 '헬리콥터족'자식이 성인이 됐는데도 주변을 따라다니며 모든 일에 간섭하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명 ‘헬리콥터족’이다. 헬리콥터가 상공에서 뱅뱅 도는 모습에서 따온 용어다. 이들 부모는 심하다 할 정도로 자녀의 학교생활은 물론 사회생활, 심지어 결혼생활까지 일일이 간섭한다. 이로 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