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년 내 '1조 클럽' 간다"…'매출 3400억' 급성장한 회사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4-26 15:24:26
이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브랜드 수만 해도 400여개. 김 대표는 "사이트를 통해 현지 유통망에 대한 데이터를 축적하면서 직접 진출할지 제품만 보낼지 등 경영전략을 짠 것"이라며 "차차 현지 지사를 늘려가면서 진출국을 다변화할 수 있었다"고 했다. 실리콘투의 매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국가는 미국으로 30%에...
스타필드 수원 무신사 매장 "7일새 4만명 이상 방문" 2024-04-26 09:34:25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남성·여성·아동 의류에 뷰티, 스포츠까지 전 제품군을 갖췄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19일 개장 이후 전날까지 일주일간 4만4천200여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했다. 해당 기간 매출액은 약 3천3천만원이다. 주력 상품인 아우터류를 비롯해 데님, 티셔츠 등이 잘 팔렸다. 업체 관계자는 "트렌디한...
송채아·이수안 키즈모델과 리부트 라이프 젤리 화보 공개 2024-04-25 17:01:06
브랜드 리부트 라이프와 함께하는 화보”라며 “일곱 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송채아, 이수안 키즈모델이다.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두 모델의 이미지가 리부트 라이프의 유산균 젤리 홍보모델로서 안성맞춤이라 이번 화보 모델로 캐스팅됐다”고 말했다. 이어 “송채아 키즈 모델 유니콘을 떠올리게하는 사랑스러운...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쇼핑이 힘들어지면서 화장품을 비롯한 뷰티 시장은 깊은 침체에 빠졌다. 이와 함께 중국 화장품 브랜드의 애국 마케팅으로 시작된 중국 젊은층의 애국 소비 성향으로 시장에서는 “중국에서 화장품 산업은 어렵다”는 전망도 나왔다. 하지만 중국에서 럭셔리 화장품 시장으로 입지를 굳건히 한 LG생건은 회복세를 되찾았다....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3.5% 증가 …"10개분기만에 개선"(종합) 2024-04-25 16:20:38
호조세를 보였고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채널 매출이 높은 성장을 기록했다. 여기에 중국과 북미 사업 수익성이 개선되면서 영업이익이 올랐다. 생활용품 1분기 매출은 5천534억원으로 1.7% 줄었고 영업이익은 354억원으로 8.3% 증가했다. 해외사업 효율화 영향으로 매출이 소폭 감소했으나 프리미엄 브랜드 성장과...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브랜드 ‘뷰티풀데코센스’, 감성 생활브랜드 ‘모리앤’, 향기 브랜드 ‘코코도르’, 디자인 플라워 브랜드 ‘센트바스켓’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제별로 선물을 분류해 놓은 테마관도 마련했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모아 놓은 ‘선물고민 끝! 업 투 50%’ 코너를 비롯해 색다른 선물을 소개한 ‘특별하게 이런...
신세계, 명품·뷰티·패션·키즈…'신백선물관' 1주년 행사 2024-04-25 16:16:53
명품과 뷰티 아이템을 추천하고 ‘나를 위한 선물’로 패션과 가전·생활 아이템을 준비했다. ‘미리 준비하는 가정의 달’ 테마로는 유아동 상품과 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소개한다. 또 지난 1년간 꾸준하게 판매된 ‘스테디 셀러’ 키워드로 스포츠, 아웃도어, 슈즈, 잡화 상품도 추천 중이다. 브랜드별 쇼핑 혜택도...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홍대타운 매장은 단순한 쇼핑을 넘어 최신 뷰티 트렌드와 입점 브랜드를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 점이 특징이다. 입구로 들어서면 공간의 절반을 차지하는 '콜라보 팝업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통상 유통업계가 고객 최접점인 1층을 매출 확보, 구매 유도를 위한 상품 진열에 초점을 둔 점과...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잡았다. 매월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異種) 산업 콘텐츠의 공동 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 핵심 고객인 1020 세대가 중시하는 '재미 요소'에 역점을 뒀다. 매장 2~3층에서는 색조 화장품과 프리미엄 브랜드, 향수 브랜드 등 여러 뷰티 상품을...
뷰티 브랜드 수아담, 올그레이스 면세점 입점 2024-04-25 13:53:15
네오에이인터내셔날(대표 주혜영)의 뷰티 브랜드 ‘수아담’이 올그레이스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수아담’은 건강한 피부를 통해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 자신감과 자부심, 나를 더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수아담’은 썬스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