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고객관리 업무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CSBYE 플랫폼’ 개발한 ‘주식회사 에드업’ 2023-05-15 09:36:52
K-뷰티, 푸드 사업 등 다양한 분야로 서비스 영역을 넓히고 있다. 강 대표는 “오랜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폭넓은 영역의 고객운영관리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며 “2019년 사업 개시부터 현재까지 50여 곳의 B2B 클라이언트, 누적 매출 32억 원 이상의 성과를 냈다”고...
웰킵스, '보건용마스크' 부문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영예 2023-05-03 16:11:17
설계한 새부리형 마스크 '컴포트핏 데일리마스크'를 선보였다. 동양인의 피부톤까지 고려한 7가지 컬러의 마스크로 패셔너블한 연출은 물론 피부친화적 원단과 귀아픔의 원인을 줄인 고탄력 플랫타입 이어밴드를 적용하여 편안한 사용감까지 잡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마스크...
"MZ세대, 의류에 월 10만원 지출…88%가 온라인 채널로 구매" 2023-04-25 09:37:11
이후 뷰티와 리빙 등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며 에이블리, 브랜디 등 다른 패션 버티컬 플랫폼도 분야를 확대하고 있다. 다만 이런 쇼핑몰 모음 서비스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게시물이나 유튜브 채널과 같은 자체 제작 콘텐츠의 접촉 경험자와 정기 구독은 각각 전체의 23.1%, 2.3%로 낮은 수준으로 조사됐다....
현대그린푸드 HMR 사업, '효자'로 떴다 2023-03-16 17:37:47
‘뷰티핏’, 27g 이상의 단백질을 포함한 ‘프로틴업’, 열량과 콜레스테롤을 낮춘 비건 식단 ‘베지라이프’ 등의 정기식단을 지난해 선보였다. 지역 맛집의 대표 메뉴를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만든 ‘모두의 맛집’도 출시 첫해인 지난해 매출이 목표치를 20% 이상 뛰어넘었다. 현대그린푸드가 짧은 시간에 성과를 낸...
예체능 접수한 '엄친딸' 홍혜림, 차세대 유망주 예고 2023-03-14 15:41:16
강점을 둔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황혜림은 뷰티, 아이스크림, 브랜드 화보 등 여러 광고를 비롯해 웹드라마 '내일부터 우리는', '시작은 키스', 영화 '커터', '소공녀' 등 여러 작품에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단편영화 '서든어택'에서는 첫 주인공 역할을 맡아 안정적인...
목동점도 2030 스타일…MZ에 빠진 현대百 2023-03-13 17:42:12
얼굴’로 여겨지는 1층에 명품·뷰티 매장을 들여놓는 역발상 전략을 통해 젊은 층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그 결과 개점(2021년 2월) 1년 만에 매출 8000억원을 넘어섰고, 지난해엔 1조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린 것으로 추산된다. 현대백화점은 옛 대구점도 ‘더현대 대구’로 리뉴얼해 지난해 말 재오픈했다. 배정철...
뷰티 브랜드 매드피치(MADPEACH), 론칭 행사 성료 2023-03-08 16:18:16
메이크업 뷰티 브랜드 매드피치가 지난 7일 가로수길에 위치한 셀프스튜디오 '씨잌(SEEIK)'에서 런칭파티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매드피치는 한국 런칭과 함께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샵 '플라자(PLAZA)', '로프트(LOFT)' 200여개 점포에 입점했으며, 4월부터는 약 500개의 매장에 추가 입점을...
연진아, 난 늘 검은 옷을 입어…내 분노가 뚜렷하게 보이거든 2023-02-09 17:04:24
기존 드라마의 패션 공식과 달리 ‘더 글로리’의 문동은은 마치 수학 공식으로 계산이라도 한 듯 한 신 한 신 계획된 패션을 선보인다. 정주행한 지 며칠이 지나도록 가슴 속에 깊이 남아있는 그 장면들 속에는 올블랙의 혈색 하나 없는 무표정의 문동은이 서 있다. 임승희 인덕대 방송뷰티학과 교수·스타일리스트
올해 소비 키워드 '뉴디맨드 전략'…친환경·젠더리스가 온다 2023-01-22 11:31:02
적용 가능한 색조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뷰티브랜드 라카는 립, 아이섀도우, 아이브로우 등 품목에 다양한 성별의 모델을 사용한 제품 사진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여성용 사각팬티를 선보인다. 넉넉한 핏의 속옷을 원하는 여성 소비자의 니즈(요구)를 고려해...
동국제약 `유어핏`, `마시는 마그네슘B` 출시 2023-01-03 15:17:40
동국제약은 자사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유어핏(YOUR FIT) 라인의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마그네슘B`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마시는 마그네슘B`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6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근육 건강과 에너지 보충을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다. 특히 골프나 테니스, 러닝 등 야외운동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