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진 K-패션 지원서비스 '숲', 미국 동부 B2B 시장 진출 2024-03-18 17:49:46
채널인 '누오더'(NuORDER)에 브랜드관 형태로 입점했다. 누오더는 주어(JOOR), 르뉴블랙(Le New Black)과 함께 3대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 전문 홀세일 플랫폼으로 꼽힌다.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스 등 굴지의 고급 백화점 바이어들이 상품을 매입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진은 숲 브랜드관을 통해 한국 중소...
[이번주뭘살까] 봄바람 분다…유통업계, 패션·먹거리 행사 풍성 2024-03-16 07:00:07
5%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삼성물산 대표 패션 브랜드인 구호·르베이지·빈폴·꼼데가르송 컬렉션은 10% 할인하고, 띠어리·비이커·준지 등은 5% 할인권을 증정한다. 본점에서는 페이스트리 전문 베이커리 '팻투데이' 팝업을, 잠실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어린 시절 맛본 추억의 당고 맛을 구현한 당고 전문...
SSG닷컴, 셀러 초청 '파트너스데이'…동반성장 프로그램 강화 2024-03-15 06:00:08
기자 = SSG닷컴은 입점 파트너사 관계자 200여명을 초청해 '파트너스데이'를 열고 동반 성장 프로그램 강화 방안을 공유했다고 15일 밝혔다. SSG닷컴은 전날 오후 신세계 남산 트리니티홀에서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열어 잠재력 있는 신규·중소 브랜드가 '스타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이가 먹는건데…이 돈까지 아끼면 나쁜 부모 된 기분" [이슈+] 2024-03-14 06:53:02
마음으로 이용했다"고 말했다. 해당 브랜드 외에도 다양한 영유아식 기업들이 각양각색의 프리미엄 요소를 내세워 경쟁하고 있다. 유리병에만 이유식을 담거나, '수제 이유식'이라는 키워드를 내 거는 식이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친환경 식품 브랜드나 프리미엄 이유식 매장을 점포에 꼭...
정부, 1천100여개사에 '수출 바우처' 지원…561억원 규모 2024-03-14 06:00:04
시장 조사, 브랜드 개발 등 사전 준비부터 해외 홍보 등 시장 진출까지 수출 전 과정에 필요한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지급하고 기업이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한 수출 지원 방식이다. 정부는 올해 역대 최대인 7천억달러 수출 목표 달성을 위해 수출 바우처 지원 대상을 작년의...
봄맞이 몸단장 관심 '쑥'…에이블리 "브랜드 패션 거래 2.9배↑" 2024-03-13 09:16:56
봄맞이 몸단장 관심 '쑥'…에이블리 "브랜드 패션 거래 2.9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지난달 브랜드 패션 부문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달보다 19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주문 수는 160%, 주문자 수는 각각 140% 늘었다. 일평균 거래액도 210% 급증했다. 신발과...
삼양식품·동원F&B도 알리익스프레스 손잡아…대상·풀무원 검토(종합) 2024-03-12 19:35:34
것으로 보인다. 다만 동원 관계자는 입점 품목은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삼양식품도 불닭볶음면 등 주요 제품을 4월부터 알리익스프레스 K베뉴에 입점하기로 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연합뉴스에 "4월 중 입점하기로 했다"면서 "이미 알리익스프레스에 입점하는 업체들이 있는데 우리도 유통채널을 더...
첨단 신소재 '한눈에'…대구국제섬유박람회 내일 개막 2024-03-11 19:38:48
브랜드 40개사와 미주 유럽 중국 베트남 등 해외 거점별 15개국 바이어가 참가하는 프라이빗 매칭 상담회와 수출상담회가 열린다. ‘공급망 재편과 섬유 패션산업의 글로벌화’ 콘퍼런스, ‘지속 가능한 섬유 인증’ 등 세미나도 마련됐다. 소재업체와 디자이너 간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패션쇼가...
젊은 해외 직구족에 '인기'…패션 브랜드 한국 온다 2024-03-11 16:18:27
브랜드 제품은 롯데홈쇼핑 채널이 아닌 패션 전문몰 등 외부 플랫폼에서 판매된다. 롯데홈쇼핑은 우프웨어의 이번 시즌 제품 4종을 지난 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SSF샵 럭셔리관에 단독 출시했다.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한 랩스 제품은 다음달 중 SSF샵과 SSG닷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앞서 홈쇼핑 업계에선...
롯데홈쇼핑도 브랜드 수입한다...이탈리아 '우프웨어' 단독 론칭 2024-03-11 10:13:03
패션시계 브랜드 '랩스(LAPS)', 이탈리아 친환경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OOF WEAR)'를 국내 단독으로 론칭한다. 우프웨어는 미국 팝 아티스트 '에드워드 루샤'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화사한 색감과 독특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남녀공용으로 착용 가능한 유니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