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도 이천, 세번째 자이 아파트 ‘이천자이 더 레브’ 공급 예정 2024-02-29 10:05:51
약 2㎞ 이내에 이마트, 관고시장, CGV, 이천중앙로 문화의거리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번째 자이 아파트도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질 전망이다. 그 동안 이천시에 공급된 자이 브랜드가 큰 인기를 얻으며 연이은 분양에 성공 했기 때문이다. 지난 2021년 10월 이천시에 첫 선을 보인 자이...
GC녹십자 "면역글로불린 '알리글로' 7월 美 출시…올해 670억 매출 목표" 2024-02-28 12:41:48
필요하지 않고, 브랜드 처방보다 성분명 처방 비율이 높아 신규 진입에 유리하다고 이 본부장은 강조했다. 그는 “고가의 특수의약품을 취급하는 전문약국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오는 7월 알리글로의 출시와 함께 주요 보험사 처방집에 알리글로를 등재할 계획이다. 이...
SK매직, 몸집 줄인 '초소형 직수 정수기' 출시 2024-02-28 10:11:23
또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5일마다), 코크UV케어(2시간마다), 유로 순환케어(2시간마다) 등 정수기 스스로 위생 관리가 가능한 '스스로 트리플 케어'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CES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日서 싸게 판다는데"…롯데免, 사케 단독 입점 '주류 승부수' 2024-02-27 11:52:03
인기 브랜드는 최대 55%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5달러의 주류 전용 적립금도 제공한다. 일본 사케 제품군도 강화한다.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일본 사케 브랜드 '닷사이'는 다음달 중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다. 국내 면세업계 최초다. 닷사이는 국내보다 일본에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신강서 열흘 만에 3만명 모은 북창동 카페 청년 사장의 비결 2024-02-27 09:45:07
‘커스터드 라테'를 개발해 대표 메뉴로 삼았다. 이후 입소문이 나면서 강남구 역삼동에 2호점도 냈다. 신 대표는 "5년 전 창업의 꿈을 안고 청년커피랩에 도전했다. 나만의 브랜드로 신세계에서 다시 도전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청년커피랩에서 성장한 청년 창업가의 카페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커피스니퍼' 팝업…"열흘새 3만명 찾아" 2024-02-27 06:00:07
브랜드로 신세계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15일 강남점 지하 1층에 국내 최대 규모인 5천300㎡(1천600평) 규모 디저트 전문관을 열어 40여개의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신 대표의 커피 스니퍼 팝업 스토어도 선보였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청년커피랩에서 성장한 청년...
SIMTOS 2024, 기자간담회·참가업체 프리뷰 개최…전시개최 1개월여 앞둬 2024-02-26 13:22:37
및 참가업체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명 테이크 호텔 3층 루미나스홀에서 ‘SIMTOS 2024’ 홍보를 위한 기자간담회와 참가업체 프리뷰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협회 박재훈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SIMTOS 2024는 참가업계의 판로 개척, 브랜드 홍보 등의 염원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를 참가업체와...
중기부·협력재단, 혁신中企 MWC 진출 지원…SKT·KT와 동반부스 2024-02-26 08:55:10
자사의 브랜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부스인 부스 방식으로 KT전시관 내 파트너스관을 조성했다. AI, 모빌리티, 미디어, 에너지 분야의 핵심 기술을 보유한 콴다, Superb AI, 모바휠, 마르시스, CNU글로벌 등 5개 사를 선발했다. KT는 파트너사들을 위해 기업별 전시공간과 바이어 상담 공간을 제공하고 수출 마케팅 활동을...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리뉴얼…"쇼핑과 힐링" 2024-02-26 06:00:04
함께 선보인다. 독일 베를린에서 시작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보난자 커피도 아웃렛 최초로 유치했다. 아울러 800㎡(240평) 규모의 아동 전문관 '키즈 블라썸'을 리뉴얼해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등 신규 6개 브랜드를 포함해 11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내달 1∼17일 리뉴얼 기념 행사인...
이마트, 정호영 셰프 맛집 '카덴'과 밀키트 출시 2024-02-25 06:00:02
피코크 브랜드관 '피코크 브랜드스퀘어'를 신설하고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고객 중심 상품 개발을 위해 '이트렌드'(e-Trend) 시스템도 열고 상품별 후기를 확인해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