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 전개…"신사업 경쟁력 강화" 2024-03-11 08:44:30
친환경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다. 우프웨어는 미국 팝아티스트 에드워드 루샤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재활용 플라스틱, 비건 퍼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이며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에 인기가 높다. 가장 먼저 지난 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에이스침대, 롯데 잠실점 '에이스 헤리츠' 매장 새단장 2024-03-08 10:43:49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단독 매장을 새단장했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의 침대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 사양의 매트리스 브랜드다. 최근 프리미엄 침대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작년 에이스 헤리츠의 매출이 2020년보다 45.7% 증가했다. ...
하이엔드 오디오도 로켓배송…쿠팡, 오디오 프미미엄관 개설 2024-03-08 10:24:48
각 브랜드와 정식 계약해 직매입한 100% 정품이다. 쿠팡은 오디오 프리미엄관 론칭과 함께 홍보영상(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소리의 모든 것을 향유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기다림 없는 도착', '한눈에 보는 가격' 등 프리미엄 오디오 쇼핑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쿠팡은 설명했다....
'꽃거지룩'의 완성, 이 중고 카디건이 33만弗 넘게 팔렸다고? 2024-03-07 17:43:44
한 럭셔리 브랜드가 비슷한 디자인의 카디건에 그의 이름을 붙여 판매를 시작하자 그의 아들은 “아버지 이미지를 도용했으니 최소 200만달러를 배상하라”는 고액의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카디건의 여성성은 창의력 넘치는 여성복의 해방자, 디자이너 코코 샤넬 덕분이다. 남성복 입기를 즐긴 샤넬은 목이 좁은 남성용...
음원차트 1위 '싹쓸이' 하더니…"밤양갱 먹을래" 대박 났다 2024-03-07 10:33:19
관 상품으로 젤리(100%), 마카롱(60%), 푸딩(35%)도 검색량이 증가했다. 2월 에이블리 푸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0%가량 증가했다. 지난해 200여 개에 달했던 입점 브랜드 수는 현재 500개로 150%(2.5배) 늘었다. 주문자 수도 140% (2.4배) 급증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기존 식품 버티컬 커머스와 달리 에이블리는...
'MZ 입맛 잡았다'…에이블리 "푸드관 거래액 150% 증가" 2024-03-07 10:26:00
5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박미나 에이블리 라이프실장은 "기존 식품 이커머스가 신선식품과 육류 등 장보기 상품에 집중한다면 에이블리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트렌드를 주도하는 게 특징"이라며 "MZ세대 인기 간식 브랜드를 지속해 발굴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MZ세대 간식 맛집으로...
고려대 SW전문인재양성사업 '지능정보 SW아카데미' 4기 개강식 진행 2024-03-05 16:05:46
4일 고려대학교 우당교양관에서 2024년 4기 교육의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고려대학교는 2022년 6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이 공모한 2022년 SW전문인재양성사업 ‘캠퍼스 SW아카데미’ 유형에 최종 선정됐으며, '고려대학교 지능정보 SW아카데미'라는 교육브랜드로 인공지능...
위메프 'MD 실명제 추천관' 오픈…중소 브랜드 상생 강화 2024-03-05 09:31:13
위메프 'MD 실명제 추천관' 오픈…중소 브랜드 상생 강화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위메프는 MD(상품기획자) 실명제로 운영하는 'MD추천관'을 정식 오픈하고 중소 브랜드와 상생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MD추천관'은 위메프의 베테랑 MD가 직접 체험하고 품질을 검증한 중소 브랜드...
식품도 속속 입점...알리익스프레스, 韓 시장 본격 침투 2024-03-04 18:00:56
국내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는 전문관 'K-venue'를 통해 최근 과일, 채소, 육류 등 신선식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앞서 신선식품 상품기획자(MD)를 채용한데 이어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 것이다. 현재 오픈마켓 형식으로 국내 셀러들로부터 제품을 납품받아 판매하고 있다. 입점 업체 수가 얼마 되지 않지만,...
핵심 소비층 1∼2인 가구…유통가, 맞춤·특화매장 선보여 2024-03-03 07:15:00
변화의 조짐을 보인다. CJ온스타일은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소파페스타'에서 가구 인원수에 기반한 콘텐츠 큐레이션관을 선보인다.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까지 가족 형태별 맞춤형 쇼핑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과거에는 홈쇼핑 상품이 대부분 4인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