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물가·고금리에 닫히는 지갑…신라면 등 '불황형 브랜드' 약진 2022-10-03 17:32:29
위축이 우려되는 요즘이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 3분기 조사에서도 ‘신라면’ ‘참이슬’ 등 불황형 브랜드의 순위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3일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3분기 BSTI(BrandStock Top Index)에 따르면 신라면은 905점을 받아 5위에 올랐다. 지난 분기보다 한 계단 상승했다. 참이슬은 13계단...
`불황형 브랜드` 가치 상승…신라면 5위 2022-10-03 07:05:38
브랜드`의 가치가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은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 결과 신라면이 브랜드 평가 지수(BSTI·BrandStock Top Index) 905점을 받아 전 분기 대비 한 계단 상승하며 5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참이슬(14위)도 전 분기와 비교해 13계단 올랐다....
고물가·고금리 소비위축…신라면·참이슬 '불황형 브랜드' 약진 2022-10-03 06:01:00
브랜드'의 가치가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은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 결과 신라면이 브랜드 평가 지수(BSTI·BrandStock Top Index) 905점을 받아 전 분기 대비 한 계단 상승하며 5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참이슬(14위)도 전 분기와 비교해 13계단 올랐다....
위즈아일랜드, `202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2022-07-08 14:57:03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가치 인증 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 업체인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EBI(교육브랜드 평가 지수) 모델을 토대로 매년 대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위즈아일랜드는 만3세부터 7세까지 미취학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감성놀이교육기관이다. 2003년 이후...
전진 이마트, 후진 쿠팡…엔데믹에 온·오프라인 쇼핑 희비 2022-06-30 17:15:05
함께 브랜드 가치가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은 이런 내용의 ‘올해 2분기 100대 브랜드’를 30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 브랜드 1위 쿠팡의 올해 2분기 BSTI(BrandStock Top Index) 순위는 20위에 머물렀다. 지난 분기엔 13위였다. G마켓과 옥션의 브랜드 순위 역시 각각...
코로나19 특수 사라진 온라인 쇼핑…쿠팡 등 브랜드 가치 하락 2022-06-30 06:03:01
등 브랜드 가치 하락 브랜드스탁, 2분기 100대 브랜드 발표…온라인 쇼핑 줄줄이↓ 경기 침체에 불황형 브랜드는 상승…삼성 갤럭시 부동의 1위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코로나19 특수로 급성장했던 온라인 쇼핑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관련 기업의 브랜드 가치도 하락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가치...
나이키 "온라인마켓 `스탁엑스`, 위조 나이키 판매 비난"…법원 소송 제기 중 2022-06-06 22:57:23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나이키가 온라인마켓 스탁엑스에서 위조 나이키 판매를 허용하고 있다고 강하게 비판하고 있다. 6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나이키는 스탁엑스에서 판매되는 자사 제품이 위조품이라면서 지난달 15일 미국 뉴욕연방지방법원에 상표권 침해 소송을 제기했다. 당시 나이키는 `정품 보장`을...
'자산관리 명가' 입지 굳히고…디지털 금융도 선도 2022-05-11 15:21:54
탑재했다. 정확한 종목명을 알지 못해도 브랜드, 상품명, 최고경영자 등의 연관 키워드로 종목을 검색해 매매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의 거래 패턴을 분석해 선호할만한 종목을 추천하는 데이터랩 서비스를 개선해 입체적인 정보를 제공 중이다. 하나금융투자는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하나합’을 MTS ‘원큐프로’를 통...
이파네마(Ipanema),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비건신발’ 출시 2022-05-11 12:30:00
주식회사 이파는 2022 ss 서양네트웍스와 손잡고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blue dog)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파네마 x 블루독’, ‘라이더 x 블루독’ 제품을 출시했다. 이파네마와 라이더는 기존 슈퍼모델-지젤 번천, 산업디자인계의 신-필립 스탁 등 글로벌 유명인들과의 콜라보 및 dc코믹스, 워너브라더스, 마...
[윤주현의 디자인 싱킹] 마이너스전략, 플러스 결과 2022-04-20 17:55:04
버섯 소재 가죽을 탄생시켰다. 럭셔리 브랜드 H기업은 리페어센터를 만들어 고쳐 쓰기를 권장하기 시작했고 애호가들도 동참하는 운동이 벌어지고 있다. 환경 보호의 첫걸음은 낭비를 줄이는 것이다. 낭비 문제는 디자인과 불가분의 관계다. 디자인은 소비주의 미학에 기원을 둔다. 멋진 디자인으로 교환 가치를 부풀려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