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빵카로드2’ 미녀골퍼 박진이 “난, 소문난 빵순이. 빵 맛집을 다니는 프로그램을 하게 되니 정말 설렌다” 2023-04-26 11:30:10
다 알 정도로 소문난 빵순이다. 그런데 빵 맛집을 다니는 프로그램을 하게 되니 정말 설렌다. 빵을 좋아하나 보니 빵에 대한 관심도 많다. 맛, 종류, 들어가는 재료 등 프로그램을 하면서 직접 맛보고 찾아다니면 더 정확하게 시청자분들에게 맛있는 빵을 소개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 Q. 이미...
‘빵카로드2’ 황제성 “합류 이유? 다른 이유는 없다. 그냥 빵이 너무 좋아서” 2023-04-24 17:40:11
다 맛있다. 진짜다.(웃음) 개인적으로 1회 차에 나오는 빵집 중 추천해 드리고 싶은 집이 한군데 있긴 하다. 꼭 드셔 보시길 적극 권장한다. 힌트를 드리자면 자매가 운영하는 집(?)이다. Q. ‘빵카로드 2’에 MC로서 보여줄 비장의 무기가 있다면 궁금하다. 더불어 MC로서 포부 한 마디. A. 비장의 무기는 저의 두...
SPC 계열사 5곳 빵류 제조업 시장 점유율 83%…사실상 독점(종합) 2022-10-25 14:35:08
등 순이었다. 빵류 제조업체 82곳의 평균 매출이 550억8천900만원인 것을 고려할 경우 파리크라상 매출은 33.6배였고 SPC삼립은 24.9배, SPL은 4.7배였다. 지난해 영업이익을 살펴보면 SPC삼립이 650억2천700만원으로 1위였고 이어 파리크라상(334억4천400만원), 로쏘(105억500만원), SPL(72억2천500만원),...
빵 제조업체 중 SPC 매출 약 4조…SPC "시장 점유율 40%대" 2022-10-25 08:42:54
등 순이었다. 빵류 제조업체 82곳의 평균 매출이 550억8900만원인 것을 고려할 경우, 파리크라상 매출은 33.6배였고 SPC삼립은 24.9배, SPL은 4.7배에 달한다. 지난해 영업이익을 살펴보면 SPC삼립이 650억2700만원으로 1위였고 이어 파리크라상(334억4400만원), 로쏘(105억500만원), SPL(72억2500만원),...
SPC 계열사 5곳 빵류 제조업 시장 점유율 83%…사실상 독점 2022-10-25 06:01:01
등 순이었다. 빵류 제조업체 82곳의 평균 매출이 550억8천900만원인 것을 고려할 경우 파리크라상 매출은 33.6배였고 SPC삼립은 24.9배, SPL은 4.7배였다. 지난해 영업이익을 살펴보면 SPC삼립이 650억2천700만원으로 1위였고 이어 파리크라상(334억4천400만원), 로쏘(105억500만원), SPL(72억2천500만원),...
10월 21일 원자재 시황 [글로벌 시황&이슈] 2022-10-21 08:10:50
하지만 외환 당국도 초조해지나 봅니다. 스즈키 순이치 일본 재무상은 환시 변동성에 대해 단호한 조치를 취할 준비가 돼 있다며 강한 경고장을 날리기도 했습니다. CNBC도 엔화가 1990년 8월 이후 유례 없는 수준까지 떨어졌다는 내용의 기사를 1면에 게재했습니다. 다음 주에 예정돼 있는 일본은행의 회의를 아주 유심...
10월 18일 원자재 시황 [글로벌 시황&이슈] 2022-10-18 08:08:00
있는데요, 스즈키 순이치 일본 재무상은 엔화의 일방적인 약세를 경계한다고 재차 경고했지만, 한 달 굶은 사람에게 빵 한 덩어리 던져준 들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다. 그 말 한마디로 엔화의 약세를 돌려세우지 못했죠. 오히려 스즈키 재무상보다 주목했던 건 일본은행 총재인 구로다 하루히코의 발언입니다. 하루히코 총재...
알바생이 반죽에 '퉤'…논란에도 인기 폭발, 무슨 음식이길래 2022-10-17 14:08:47
부문에서는 맥도날드 85% 웬디스 82% 순이었다. 칙필라는 한국에서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지만 미국에서는 대중적인 식당이다. 미국 남동부를 중심으로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등에 2700여개의 매장을 둔 치킨 브랜드로 미국에서 가장 맛있고 깨끗한 패스트 푸드점으로 평가받는다. 칙필라는 닭고기를 저민 스테이크와 빵,...
20대 몰리는 비건 음식점 2022-09-29 17:22:43
50대 이상(86%), 40대(81%), 30대(74%), 20대(60%) 순이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로 구매하는 비건 식품은 빵(36.6%), 대체유제품(25.6%), 대체육(10.5%) 순으로 나타났다. 이들 식품을 제외하고 20대가 주로 구매한 비건 식품은 쿠키와 간편식, 시리얼류, 견과류 등 간식 위주였다. 박진우 기자 jwp@hankyung.com
"뚜레쥬르 대신…" 요즘 '빵순이'는 편의점으로 '빵지순례'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09-29 15:59:00
이유는 빵이 담배나 커피만큼이나 훌륭한 미끼상품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해서다. GS25에 따르면 브레디크의 ‘병매율’은 88%에 달한다. GS25에 들러 브레디크 빵을 사가는 소비자 10명 중 9명은 다른 상품을 같이 구매했다는 얘기다. 브레디크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를 중시하는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