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든블루,설 선물세트 출시 2018-02-01 09:51:51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드블루 20 서미트’다. 2017년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맛과 향이 업그레이드되고 패키지가 한층 더 고급스럽게 리뉴얼된 제품으로 선보였다. 각...
주당 입맛 잡았다 … 토종 위스키 '골든블루' 돌풍 비결은 2018-01-19 18:04:53
시장은 이미 위축되고 있었지만 골든블루 사피루스 같은 신제품 개발과 공격적인 영업에 대대적 투자를 결정한 것이 주효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지난해 9월 단일 제품 기준 위스키 시장 1위가 됐다.빠른 의사 결정과 활발한 토론 문화도 역할을 했다. 본사를 거쳐 의사 결정을 하는 외국 브랜드...
골든블루,국내 정통 위스키 시장 1위 등극 2018-01-11 09:29:36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의 대표 제품인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017년 1월~12월 누적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년대비 판매량이 2.7% 오른 25만2951상자 판매돼 국내 정통 위스키 시장에서 18.6%의 점유율을 기록하면서 1위 자리를 수성했다. 기타주류를 포함한 시장에서도 시장점유율 15.9%로 1위를 기록했다....
신제품 경쟁 뜨거웠던 올 위스키 시장 2017-12-28 19:52:36
사피루스가 질주했다. 지난해 임페리얼을 제치고 2위, 지난 9월에는 윈저도 제치고 판매량 기준 1위 위스키 브랜드가 됐다.순위 변동은 논란도 일으켰다. 시장을 빼앗긴 기존 업체들은 “전통 위스키와 한국에서 만든 40도 이하 저도주를 동일 선상에서 비교할 수 없다”고 주장했고 골든블루는 “연산...
골든블루 사피루스, 출시 63일 만에 판매 100만병 돌파 2017-12-28 14:03:50
골든블루 사피루스, 출시 63일 만에 판매 100만병 돌파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이 출시 63일 만에 판매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10월 첫 선을 보인 리뉴얼판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11월 말 36일 만에 판매량 57만병을 넘어선 바 있다....
리뉴얼 '골든블루 사피루스',출시 63일만에 100만병 판매 돌파 2017-12-28 09:26:08
평균 16,100병 이상 판매하며 가파른 성장세 보여. ‘골든블루 사피루스’ 11개월 연속 단일 브랜드 기준 판매량 1위 유지.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대표 김동욱)는 지난 10월 선보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이 판매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출시된 지 63일 만이...
[2017한경 소비자대상] '최고의 가치' 상품, 소비자 마음 훔치다 2017-12-27 17:03:40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인삼 열매를 오랜 기간 연구개발한 제품이라는 게 소비자들이 주목한 이유로 꼽힌다. 주류업계에선 롯데주류의 피츠 수퍼클리어, 골든블루의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상을 받았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한경 소비자대상] 첨가물 없는 스코틀랜드産 위스키 2017-12-27 16:36:27
모습과 대조적이다.골든블루의 주력 제품인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012년 출시된 뒤 5년 만에 올해 1~11월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 전체 위스키 시장에서 15.7%의 점유율을 차지했다. 단일 브랜드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골든블루 사피루스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에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정통 위스키다....
대선주조·골든블루, 올해 부산 주(酒)인공은 '나야 나' 2017-12-26 21:18:47
브랜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올 들어 11월 말까지 422만6300병을 팔아 출시 5년 만에 국내 위스키 1위 브랜드로 등극했다.골든블루의 약진은 글로벌 브랜드가 장악해온 40도 이상의 위스키 시장에 국내 최초로 36.5도짜리 저도주 골든블루를 내놓으면서 소비자를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한국인 입맛에 맞춘...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팬텀`으로 연말 성수기 공략한다. 2017-12-13 17:46:06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해 11월 기준으로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약 15.7%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판매량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정통 저도 위스키를 개척한 선구자로서, 2017년 11월 기준으로 정통 저도 위스키 시장에서 절반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선두자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