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24, 이스타TV 브랜드 출시 지원 2024-04-29 11:57:14
출연진이 직접 상품을 입고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해당 콘텐츠에서만 매출액이 1억원을 넘겼다. 박종윤 클랩스 공동대표는 "시청자가 마음에 드는 상품을 쉽게 발견하고 구매할 수 있으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판매자의 매출도 덩달아 증가한다"며 "오프라인 행사 티켓 판매 등 구독자와 접점을 늘려가는 전초기지로 D2C...
SK이노, 유가상승에 1분기 영업익 67%↑…배터리 3천억 적자(종합2보) 2024-04-29 11:48:39
시장 전망치 4천22억원을 55.3% 웃도는 수준이다. 매출은 18조8천551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5% 감소했다. 순손실은 976억원으로 적자 폭이 확대됐다. 세전이익은 182억원으로, 환율과 유가 상승으로 인한 환 관련 손실과 상품파생손실 영향 등으로 영업외손실이 6천65억원 발생했다. 순차입금은 배터리사업 투자 지출...
"하루 1억씩 팔렸다"…日서 돌풍 일으킨 한국 패션 브랜드 2024-04-29 10:16:39
진행한 팝업스토어는 일주일 만에 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하루 1억원씩 팔린 셈이다. 마뗑킴은 인기에 힘입어 중화권 시장 공략을 노리고 있다. 현지 파트너사와 홍콩, 마카오, 대만의 상품 독점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으며 5년간 1615억원 규모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마뗑킴은 연내 중화권 지역에 첫...
노바렉스 "단순 건기식 제조사 너머 컨설팅社 역할 할 것" 2024-04-29 09:59:02
약 3022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창사이래 최대 실적을 거뒀다. 5년전이던 2019년 약 1590억원이던 매출은 현재 두배 가까이 뛰며 매년 고속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권 부사장은 앞으로 노바렉스의 지향점에 대해 "건기식의 사업 전반을 함께 진행해나갈 수 있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노바렉스를 찾는...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 모바일 선물하기 혜택 강화 2024-04-29 09:53:02
지난해 모바일 선물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6.8%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주문 건수는 34.6% 늘었다.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선물하기로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는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어그, 제이린드버그 순으로 나타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생일이나 기념일도...
SK이노, 유가 상승에 1분기 영업익 67%↑…배터리는 3천억 적자(종합) 2024-04-29 09:25:41
시장 전망치 4천22억원을 55.3% 웃도는 수준이다. 매출은 18조8천551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5% 감소했다. 순손실은 976억원으로 적자 폭이 확대됐다. 세전이익은 182억원으로, 환율과 유가 상승으로 인한 환 관련 손실과 상품파생손실 영향 등으로 영업외손실이 6천65억원 발생했다. 순차입금은 배터리사업 투자 지출...
마뗑킴, 홍콩·마카오·대만서 1천615억원 매출 계약 체결 2024-04-29 09:25:40
마뗑킴, 홍콩·마카오·대만서 1천615억원 매출 계약 체결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하고하우스에서 투자 중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은 현지 파트너사와 홍콩, 마카오, 대만의 상품 독점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5년간 1천615억원 규모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체결됐다....
에이블리 "베이커리 온라인 팝업 인기…MZ 구매자 압도적" 2024-04-29 09:24:58
손잡고 단독 상품을 선보였다. 코코로카라의 '18종 골라 담기' 상품은 행사 기간 에이블리 패션과 뷰티·라이프 전 카테고리를 통틀어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코코로나인은 팝업 스토어 오픈 1시간 만에 사흘 치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행사 기간 에이블리의 푸드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45%, 주문 수는...
캔 따는 순간 '깜짝'…참이슬·아사히 제친 술, 없어서 못 산다 2024-04-29 09:12:38
이달 26~28일 기준 카스 후레쉬에 이어 편의점 전체 상품 매출 2위에 올랐다고 29일 발표했다. CU가 지난 1년간 준비한 생레몬 하이볼은 일반 캔 상품과 달리, 통조림처럼 뚜껑 전체가 열리고, 캔을 따는 순간 탄산 기포와 함께 생레몬 슬라이스가 떠오르는 게 특징이다. SNS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생레몬 하이볼은 출시 3일...
현대백화점, 정육 장인이 만든 한우 구이용 '미트 샘플러' 출시 2024-04-29 09:12:23
초 출생자) 축산 바이어가 공동 기획한 상품이다. 미트 마스터는 현대백화점 전 점포 정육코너에서 일하는 현대그린푸드 소속 전문 정육기술자를 대표하는 수석 기능장을 일컫는다. 현대백화점은 1인 가구 비중 확대 등의 영향으로 한번 조리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구이용 부위 인기가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