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빌리티부터 업사이클링까지···투자·사람 몰리는 ‘ESG 스타트업’ 2022-04-19 09:06:55
샴푸, 고체 바디워시 등이 대표적이다. 제품 생산 시 대체제가 있는 경우 생분해가 되는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제품 포장은 재활용이 쉽게 되는 소재를 사용하고, 부피를 최소화한 포장재로 낭비를 줄였다. 소재 기반 친환경 화장품 설계 및 연구 개발 기술로 한국기업데이터에서 기술역량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기도...
화학물질 No! 오로지 천연 유기농으로만 만드는 화장품 ‘리즈코코’ 2022-03-15 10:08:05
△샴푸 △바디워시 △필링 젤 △한방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리즈코코 ‘리페어 밤’(Repair Balm)은 눈가, 팔자주름, 입가 등의 부위에 미세 주름 케어를 도와주고 이마, 가슴 등 지방세포를 활성화해 볼륨 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노화 방지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천년초 추출물이...
원데이 케어 위한 캡슐 뷰티 2022-03-10 09:00:00
이는 헤어 전용 팩으로 주 1~2회 딥 케어를 진행하면 윤기 나는 머릿결을 되찾을 수 있다. 먼저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마친 후 약간의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모발 끝부분부터 제형을 바르고 충분히 스며들도록 잠시 기다린다. 마지막으로 거품을 깨끗이 헹구고 두피까지 완전히 건조시킬 것. 미쟝센 살롱10 아미노 캡슐팩...
코스맥스, 반려동물 시장 진출…전용 샴푸·건강 간식 내놓는다 2022-02-23 18:04:41
업계에 따르면 코스맥스는 최근 반려동물 전용 샴푸와 컨디셔너, 치약, 귀 세정제, 보디팩, 보디 미스트 등 애완동물 관련 신제품을 선보였다. 보디 제품과 세정, 구강용품 등 현재 관련 제품은 10여 종류지만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코스맥스는 반려동물 제품을 프리미엄급으로 개발해 차별화했다. 구강용품에 편백수와 해...
코스맥스그룹, 3조원 `프리미엄 펫 케어` 시장 공략 강화 2022-02-23 09:28:45
지난해 반려동물 전용 샴푸와 컨디셔너를 처음 선보였다. 최근에는 치약, 바디팩, 바디 미스트, 귀 세정제 등 펫 뷰티 상품군을 확대 중이다.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는 "국내 4가구 중 1가구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만큼 펫 시장은 향후 성장성이 큰 새로운 먹거리 시장"며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만족할 수...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천연 탈모방지 고체 샴푸로 일본 홈쇼핑 석권한 ‘모담글로벌네이처’ 2021-11-22 10:45:20
샴푸바(모담 샴푸바)’를 자체 개발했다. 모담 샴푸바를 비롯해 아슈와간다 마스크팩, 로즈 앱솔루트 마스크팩 등이 회사의 대표 제품이다. 주력 제품인 모담 샴푸바는 모담글로벌네이처의 독자적인 발효숙성 기술(미국 특허, CPNP)이 적용된 제품이다. 2010년에 처음 생산됐다. 항염과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대자호를 비...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중국 내륙 CS 채널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특히 지난해 샴푸 단품 수출액 80억 원을 기록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해냈다. ◆ 산업(업사이클) 부문 ‘seeming’ seeming(씨밍)은 자연순환 환경기업 (주)현대E.I의 업사이클링 브랜드다. 폐의류 중 일반 가죽보다 가볍고 유연한 가죽의류는 가방과 파우치, 트레이, 소품...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021-08-29 16:42:21
모근ㆍ모발 강화용 샴푸인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다. 이 제품은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약해진 모근과 가늘어진 모발을 강화해준다. 두피와 모발을 튼튼하게 가꿔주는 화이트 윌로우 껍질 성분과 부드러운 계면활성제를 함유했다. 노폐물 정화부터 두피 영양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외부 환경에 의해...
변치 않는 자기다움…일등 상품은 달랐다 2021-08-29 15:57:28
올해의 마스크팩 브랜드로 뽑혔다. 화장품 주 소비층인 중국 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취향과 성향을 반영한 마스크팩 2종을 리뉴얼 출시하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이 3년 연속 라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불닭볶음면은 중국 최대 쇼핑행사인 광군제와 618 쇼핑축제에서도 라면 판매 상위권을...
"더운데 집에서 피부·머릿결 관리"…뷰티용품 수요 '쑥' 2021-08-26 09:55:25
마켓컬리는 7월 알로에 마스크팩과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 샴푸 판매량이 6월보다 각각 92%, 21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두피 진정 효과가 있는 쿨링 스프레이와 머릿결 관리를 위한 헤어팩은 85%씩 늘어났다. 각질 제거기(185%), 거품을 더 잘 내기 위한 샴푸용 솔(27%), 샤워 타올의 일종인 샤워 퍼프(41%)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