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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모터쇼] 르노삼성, 컬러…색으로 승부한다 SM6 아메시스트 블랙 2017-03-30 16:08:28
강조했고, 외장색으로 30가지 이상을 마련해 젊은 소비층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다. 또 르노 b세그먼트 제품 가운데 최초로 보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한 점도 눈에 띈다.르노삼성은 주력 차종으로 떠오른 sm6에 신규 색상을 적용한 ‘sm6 아메시스트 블랙’도 최초 공개했다. 외부에 보라 계열...
간석동 해마루 더 펠리체 풀옵션 오피스텔, 초역세권 `수익형 부동산` 뜨며 눈길 끌어 2017-03-30 15:00:01
짧기 때문에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나며 소비층 유입이 유리한 이점 때문에 유명 브랜드 업체나 프랜차이즈 업종들이 초 역세권 상가를 선호한다. 또한 역 바로 앞이거나 역과 직접 이어지는 상가는 타 상가들에 비해 많은 유동인구가 유입되고 안정적이다. 여기에 대중교통 이용도가 높은 20~30대 젊은 소비층의 유입도...
[모터쇼]르노삼성, 해치백 시대 열 '르노 클리오' 공개 2017-03-30 10:13:30
소비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디자인은 '사랑'을 모티브로 매혹적인 모습을 표현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날카롭거나 공격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인상으로 친근함을 강조했다는 것. 여기에 4세대 클리오의 경우 르노의 디자인 철학인 따뜻함, 감각적, 간결(simple) 등을 가장 완벽하게 담은 차라고 회사는...
다인건설이 부산신항에 공급, `다인 로얄팰리스 2차` 상가 분양 완판 눈앞 2017-03-29 16:44:29
유동인구 확보가 가능하다면 소비층 접근성은 배가된다. 일반적으로 거리 양쪽에 점포를 배치한 스트리트형 상가는 점포 노출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관심을 끄는 흡입력이 강하고 이용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1차, 2차 상가가 마주 보고 100m 길이의 스트리트 상가를 형성하고 있어 상권 활성화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칼럼]현대차를 긴장시킨 SM6의 저력 2017-03-29 15:00:06
이미 스마트 기기에 익숙한 소비자에게 일체형 모니터는 하나의 '컴퓨팅'이고, 이를 확대 해석하면 sm6의 실내는 곧 운전자의 '웨어러블 컴퓨터(wearable computer)'에 가깝게 인식되도록 했다. 그 결과 젊은 감성 소비층의 '오감(五感) 만족'을 끌어낼 수 있었고, 쏘나타와 대비되는 sm6만의 시장을...
"맨땅에 헤딩? 실리콘밸리에선 안 통해요" 2017-03-28 15:54:13
그는 출시했던 게임을 접고, 지난해 타깃 소비층 조사 업체 미싱크스를 창업했다. 자신의 실패 경험이 창업의 발판이 된 것이다. 익명 메신저 블라인드의 김성겸 매니저는 지난 2014년부터 2년 동안 블라인드의 미국 진출을 이끌며 역시 '맨 땅에 헤딩'이 쉽지 않다는 걸 깨달았다. 그는 "미국에는 지인만 있을 뿐...
현대차. 쏘나타 디자인 변화를 패션으로 재해석 2017-03-26 10:52:02
역동적인 디자인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의상뿐 아니라 '쏘나타 뉴 라이즈 커버' 3종까지 선보인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콜렉션은 쏘나타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패션피플 등 다양한 소비층과 공유하기 위한 행사"라며 "자동차와 패션, 자동차의 옷까지 어우러져 쏘나타 스타일 룩이 완성되는...
1인 소자본 창업 비용 `쿡플`,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주목 2017-03-21 10:01:55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등으로 20~30대 소비층의 인기를 얻고 있다. 쿡플 이재종 가맹사업본부장은 "쿡플은 유행을 이끌어낼 수 있는 퓨전요리와 같은 신 메뉴개발과 함께 유행 타지 않는 꼬치와 요리 등을 결합한 요식 창업 브랜드"라며 "올해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는 물론 창업세미나를 개최하며 가맹사업을 펼치는...
인피니티코리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 사전계약 개시 2017-03-20 11:06:22
20일 밝혔다. q30은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로 소비층 확장을 위한 핵심 제품이다. 외관은 쿠페와 suv의 장점을 조화시킨 디자인에 더블아치 그릴, 초승달 모양 c 필러 등의 정체성을 더했다. 실내는 유동적인 비대칭...
르노삼성, 감성 더해 중형 세단 키웠다 2017-03-17 14:22:02
젊은 소비층과 품격에 무게중심을 둔 전형적 중형 세단 소비층이 함께 몰리며 중형 세단의 인식이 달라지는 계기가 됐다. 당시 르노삼성 박동훈 사장은 "중형차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하겠다"며 sm6에 '감성 프리미엄 중형'이라는 수식어를 달았다. 실제 sm6 구매자의 56%가 30~40대라는 점은 감성과 품격이 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