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ar&Joy] 난, 바람과 함께 출근한다 2017-03-03 18:44:17
2.0 가솔린 터보와 v6 3.3 가솔린 트윈 터보 엔진이 장착되고, 8단 변속기가 조합될 전망이다.업계 관계자는 “국내 고성능 스포츠 세단 시장은 아직도 시작 단계”라며 “젊은 소비층의 구매가 이어지면 저변이 확대될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말했다.변관열 한경닷컴 기자 bky@hankyung.com 기업의...
[김아름의 왜&때문에]소주 광고, 왜 여자 모델만 있을까요 2017-03-03 09:41:28
늘었지만 아직 소주 소비층의 성비는 남녀 7:3 수준을 벗어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소비량으로 따져보면 격차는 더 커집니다. 1인당 음용량에서도 큰 차이가 나기 때문이죠. 현재 1인당 소주 음용 비중은 25~34세 남성이 가장 높습니다. 결국 소주 시장 최대 소비자인 20~30대 젊은 남성이 선호하는 여성 모델을 기용하는...
[르포] "중국인이라면 롯데마트 이용 안 해야" 도넘은 반한감정 2017-03-02 18:50:29
온라인 여론에 민감한 젊은 소비층이 주를 이루는 '인터넷 구매 물건 수취 코너'의 담당자도 사드가 매출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 담당자는 "국가 간 갈등이 있을 수 있겠지만, 라오바이싱(老百姓·일반 서민을 지칭하는 말)이 먹고사는 일에 얼마나 영향을 줄 수 있겠느냐"며 "최근 매출에 큰...
패밀리레스토랑의 몰락…2030 "같이갈 사람도, 돈도 없어요"(종합) 2017-03-01 14:11:12
소비층 구매력 저하·1~2인 가구 증가·외식문화 변화 영향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40대 후반 회사원 A씨는 최근 자녀들이 어렸을 때 함께 자주 가던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던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의 한 건물에 갔다가 매장이 없어진 걸 보고 서운한 느낌이 들었다. 자녀들이 초등생이던 시절 가족의 생일이나 특별히...
사드 부지 확정…롯데그룹주 '나 어떡해' 2017-02-28 06:00:09
적은 없다"면서 "주 소비층인 여성들은 애국심보다는 위생 관련 이슈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전날 유가증권시장에서 화장품주는 '대장주'인 아모레퍼시픽(-0.49%)을 비롯해 한국콜마(-0.26%), 잇츠스킨[226320](-0.31%) 등 한국화장품[123690](-4.35%)을 제외하고는 소폭 하락하는 데 그쳤다....
블랙베리부터 노키아까지…'올드보이'의 귀환 2017-02-27 21:37:54
변화를 꾀했다. 마니아층에서 벗어나 소비층을 확대하려는 시도로 읽힌다. 가격은 프리미엄폰과 중저가폰의 중간 수준인 549달러(약 62만 원)로 책정됐다. 제3전시장 끝에 자리한 블랙베리 부스에는 새로운 제품을 만나려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노키아 3310을 비롯해 MWC에서 새로 공개된 제품들은 모두 새로운...
[일코노미 시대] 유통도 금융도…큰 손 떠오른 '혼족' 2017-02-27 18:02:45
가구를 새로운 소비층으로 인식을 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금융권에서도 선제적으로 확보를 해야될 고객층으로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마케팅 대상은 주로 20~30대 젊은층입니다. 전문가들은 1인 가구도 나뉘는 만큼 고객층과 상품 등을 세분화하는 시도가 필요하다고 조언합니다. <인터뷰>...
2030 겨냥 원액기 '휴롬 블라썸' 2017-02-27 17:46:37
휴롬이 20~30대 소비층을 겨냥한 원액기 ‘휴롬 블라썸’(사진)을 27일 내놨다. 파스텔 계열 색상으로 화사한 느낌을 들게 했다. 백자 형상을 본떠 둥근 곡선 형태로 디자인했다. 재료 투입구를 두 개로 늘려 채소와 과일을 투입하는 게 더 편리해졌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일코노미 시대] 금융권도 1인 가구 타깃 2017-02-27 17:28:08
가구를 새로운 소비층으로 인식을 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금융권에서도 선제적으로 확보를 해야될 고객층으로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마케팅 대상은 주로 20~30대 젊은층입니다. 전문가들은 1인 가구도 나뉘는 만큼 고객층과 상품 등을 세분화하는 시도가 필요하다고 조언합니다. <인터뷰>...
휴롬, 2030 소비층 겨냥한 원액기 신제품 내놔 2017-02-27 11:01:23
휴롬이 20~30대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원액기 신제품 ‘휴롬 블라썸’(사진)을 27일 내놨다. 파스텔 계열 색상으로 화사한 느낌을 들게 했다.백자 형상을 본따 둥근 곡선 형태로 디자인을 했다. 재료 투입구를 두 개로 늘려 채소와 과일을 투입하는 게 더 편리해졌다. 조립과 분해가 간편하고, 기계 내 중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