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동남아 확산, 킨텍스가 이끈다 2017-05-17 06:45:00
소비층의 미용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점을 감안, 베트남과 대만을 신규 사업지로 정했다. 다음 달 15∼17일 베트남 호찌민 사이공 전시 컨벤션센터(SECC)에서 열리는 박람회에는 국내 유망 뷰티 기업 160개가 참여해 화장품, 헤어제품, 바디케어, 네일, 스마트 뷰티 기계, 의료서비스(코스메슈티컬), 향수, 패션 잡화 관련...
동탄2 '워터프론트 콤플렉스' 수혜 상가 분양 2017-05-15 09:57:56
사업이 마무리 되면 다양한 소비층의 유입이 기대돼 '남동탄 우성메디피아' 상가 활성에 대한 기대치도 커질 전망이다. 이 상가는 층별 입점 가능 업종 구성도 짜임새 있게 꾸몄다. 1층과 2층은 커피전문점, 제과점, 편의점, 핸드폰 매장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3층~7층까지는 메디컬 전문 상가로서...
[Car & Joy] 위풍당당 중형차 '총성없는' 전쟁 2017-05-12 17:37:14
논란에도 여전히 소비층이 탄탄하다. sm6는 중형 세단을 뛰어넘는 안전·편의사양을 장착했다.‘앰비언트 라이트’는 실내 공간을 여러 가지 빛으로 분위기있게 채워준다. 대시보드와 시트에는 나파가죽이 쓰였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와 센터페시아(오디오와 공기조절장치 등이 있는 가운데 부분)에...
[하이빔]오래된 쏘나타를 지키기 위한 특명, '뉴라이즈' 2017-05-12 13:40:54
내놓을 때 차명을 바꾼 것은 새로움에 익숙한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전략적 판단이었다. 스마트 기기에 익숙하고, sns로 일상을 주고받는 젊은 소비층에게 새로움은 곧 '설레임'이고, 그래야 전혀 다른 분위기로 중형의 주도권을 가져갈 수 있다고 여겼다. 쉐보레 또한 글로벌 브랜드 단일화에 따라 '말리부'를...
동탄2 '남동탄 우성메디피아' 분양시작 2017-05-11 10:10:08
소비층의 유입이 기대돼 '남동탄 우성메디피아' 상가 활성에 대한 기대치도 커질 전망이다.이 상가는 층별 입점 가능 업종 구성도 짜임새 있게 꾸몄다. 1층과 2층은 커피전문점, 제과점, 편의점, 핸드폰 매장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3층~7층까지는 메디컬 전문 상가로서 치과· 한의원· 안과·...
[시청자가 찜한 TV] 탈도 많지만…'프로듀스101' 4주째 1위 2017-05-09 08:00:04
멀찌감치 따돌리고 있다. 프로그램의 주 시청층과 인터넷 주 소비층이 겹치는 이점이 큰 데다, 본방송 시청 여부와 상관없이 각종 '짤방'으로 프로그램 도전자들의 활약을 감상하는 시청자가 많은 덕분으로 해석된다. 앞서 엠넷이 지난해 선보인 걸그룹 선발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1'은 1%대 시청률...
[하이빔]현대기아차, '30만대' 고정 관념 바꿔야 2017-05-05 08:30:05
향한 것이지만 여전히 소비층이 건재하다는 의미다. 물론 올해 1~4월 현대기아차의 국내 승용 점유율이 60.3%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63.9%보다 3.6% 줄었지만 현대차가 그랜저와 쏘나타 뉴라이즈로 체력을 회복하는 동안 기아차는 신차가 없었던 탓이다.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나타난다는...
쭉쭉 늘어난 젤리 매출…오리온, 1분기 22%↑ 2017-05-02 17:25:46
군것질용에서 여성, 어른들의 디저트로 변하며 소비층이 넓어진 영향이다. 시장조사기관 ac닐슨에 따르면 지난해 젤리 시장 규모는 1533억원으로 전년보다 54% 커졌다. 올해는 2000억원을 내다보고 있다. 식품업계는 타우린, 비타민, 히알루론산 등이 들어간 젤리 등 기능성 제품을 내놓으며 시장을 키우고 있다.오리온은...
"꿀소주는 잎새주·꿀알바는 알바몬"…보해-알바몬 공동캠페인 2017-05-02 14:49:18
포털 사이트 알바몬이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공동캠페인을 벌인다. 2일 보해양조에 따르면 보해양조와 알바몬은 두 회사의 모델인 걸스데이 혜리를 활용해 '꿀소주는 잎새주, 꿀알바는 알바몬'이란 메시지가 적힌 앞치마와 포스터를 제작해 광주·전남 대학가와 주요 상권에 배포한다. 또한 '힘들지, 이걸로...
[BIZ Success Story] 태영세라믹 "올해 500여종 타일 선보여…개도국 저가 제품과 차별화" 2017-04-27 17:42:57
다양한 소비층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다.더 중요한 것은 중국 및 동남아 개도국저가 제품과의 차별화다. 값싼 제품이 물 밀듯 들어오면서 경쟁이 격화되고 있다. 이대영 회장은 “이들과의 경쟁에서 이길 방법은 고급화와 다양화”라고 설명했다.국내 인테리어 제품이나 수도꼭지 샤워기 시장에서 값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