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자인에 진심인 오세훈 시장…분홍 '해치' 홍보 강화한다 2024-03-05 15:45:17
전시하고, 소셜미디어서비스(SNS)를 통해 해치 세계관을 알리는 각종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4일 서울시 등에 따르면 서울시는 지난달 22일 나라장터에 '2024 서울시 캐릭터 마케팅 용역' 공고를 올렸다. 서울시가 지난달 1일 공개한 새로운 캐릭터 해치와 해치의 친구들인 ‘청룡’, ‘백호’, ‘주작’,...
LG유플러스 "신규 프로그램명 맞힌 2222명에게 경품 쏜다" 2024-03-05 09:00:15
다이소 1000원 쿠폰 2매(1200명)를 증정한다. 참여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U+멤버십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유플위크 홈페이지에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예약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SNS에 공유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좋아요'와 '공유' 수 합이 가장...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컸지만, 사진·영상 기반 소셜미디어로 이러한 이미지가 확대 재상산된 점도 큽니다. 그 덕분에 2011년부터 2022년까지 북미 기반에서 중국과 아시아로 시장을 넓혔고, 팬데믹 시기엔 이른바 '원 마일 웨어(본래 집 근교에서 밖에 입지 못하는 옷을 통칭하던 표현)'로 불리면서 일상복까지 영역을 확장 중입니다....
'루이뷔통 싹쓸이족 못잊어서'…LVMH, 중국시장 공략 드라이브 2024-03-02 04:35:47
WSJ "경제위기·지정학적 긴장에도 공격적 마케팅" 분석 "중국 다음엔 또 중국 있다…中진출 잠재적 이점이 위험보다 커"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세계 최대 명품 그룹으로 꼽히는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가 성장 동력 강화를 위해 인구 14억명에 달하는 중국에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고...
첸 시 사장 "비행거리 4시간 이내 주변국 도시에서 손님 찾아오는 외국인 카지노 만들 것" 2024-02-28 16:28:25
위한 마케팅 다각화 차원이다. 도쿄, 오사카, 대만, 베이징, 상하이, 홍콩, 동남아시아 등 비행 반경 약 4시간 이내에 있는 도시에 집중하겠다. ▷지난해 11월 1차 개장에 따른 성과는. 운영 전반에 대한 미흡한 점을 많이 발견했다. 오감을 일깨우는 콘텐츠는 즐거움을, 휴식에서 발견한 영감은 일상을 살아가는 에너지가...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유럽 진출에 박차… 노르웨이 뷰티&웰니스 리테일러 행사에 초청 2024-02-28 09:43:43
시장으로서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 신규 브랜드인만큼 브랜드 및 제품 교육에 집중하고 매장 직원과 고객 사이의 원만한 소통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스킨’의 이름을 더욱 각인시키고 싶다. 또한 현재 유통되는 4가지 메인 상품을 Hero Item으로 삼고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인공지능 보컬 트레이닝 서비스하는 스타트업 ‘연람’ 2024-02-26 22:18:30
동시에 Paid 마케팅 ‘리워드 지급’을 진행할 예정이다. 윤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한국 음악 교육 시장은 그 규모가 1조 7000억원으로 굉장히 큰 규모이지만, 타 악기 등에 비해 보컬 트레이닝시장은 시장 규모가 작은 편입니다. 보컬 트레이닝의 높은 진입장벽 때문이라 파악했습니다. 그...
모두투어, 인플루언서·여행 전문가와 함께 해외 '컨셉투어' 떠나볼까 2024-02-26 15:50:26
재정비하겠단 목표를 세웠다. 상품·채널·마케팅·조직·정보기술(IT) 등 전 분야에 걸쳐 조직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강도 높은 체질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 모두투어는 국내 5000여개의 오프라인 대리점, 영국·스페인·중국·일본 등 6개의 해외 법인을 두고 있다. 모두투어가 올해 내놓은 경영...
[MWC] 코트라, 역대 최대규모 통합한국관…118개사 참여 2024-02-26 11:00:01
MWC 통합한국관'(www.mwc2024korea.com)을 구축해 온라인과 소셜미디어(SNS)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유정열 코트라 사장은 "MWC를 통해 우리 기업이 우수한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이 해외로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dk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케이팝 플랫폼' 모비콘텐츠테크, 코스닥 상장 시동...주관사 대신증권 2024-02-23 11:56:26
주요 사업 중 하나인 만큼 모비콘텐츠테크 경영진을 그룹 차원에서 도울 것”이라며 “그룹 내 계열사 간 시너지를 낼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모비데이즈는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지난해 코코다이브에 이어 마케팅 실무교육 플랫폼 '그로스쿨' 운영사 모비커리어에듀 등을 인수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