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루쌀빵 품평회 대상에 김태민발효쌀빵의 '쇼콜라 카스테라' 2023-05-31 16:07:04
가루쌀빵 품평회 대상에 김태민발효쌀빵의 '쇼콜라 카스테라'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는 '가루쌀빵 신메뉴 품평회'를 열어 우수 가루쌀빵을 만든 동네빵집을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가루쌀은 물에 불리지 않고 바로 빻아 가루로 만들 수 있는 쌀로, 밀가루 대체에 적합하다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가정의 달 기념 풍성한 프로모션 선봬 2023-04-21 14:10:04
푀이틴과 초콜릿 펄로 가득 채운 화분 쇼콜라에 발로나 인스피레이션 라즈베리로 만든 카네이션 꽃을 심어 놓은 형태이다. 카네이션 앙트르메 케이크는 바닐라 가나슈 몽떼 크림, 헤이즐넛 다쿠아즈와 바닐라 사브레로 풍성한 식감을 선사하며, 케이크 위에 화사하게 피어난 화이트 초콜릿 카네이션은 달콤한 감동을 선사한...
커피 한 잔 2만원인데 줄 섰다…SNS서 가장 '핫'한 이곳 2023-04-08 18:16:02
2만 원짜리 시그니처 '카페라테'와 2만4000원짜리 '카페오 쇼콜라 디올'이다. 디올의 시그니처 심볼인 '별' 모양 라테아트가 함께 나와 '사진용'으로 제격인 탓이다. 이곳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도 별 모양 라테아트에 대한 방문객의 니즈가 높다"고 설명했다. '디올 커피 사진'을...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프랑스의 봄을 알리는 부활절 초콜릿 컬렉션 선봬 2023-03-31 12:00:05
등 6종의 스페셜 초콜릿과 6종의 봉봉 쇼콜라가 준비돼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모든 초콜릿은 프랑스 명품 초콜릿 원료 발로나의 깊은 풍미와 쇼콜라티에의 정교한 기술이 어우러진 창의적인 수제 초콜릿이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관계자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스페셜 부활절 초콜릿 컬렉션은...
MZ여심 잡았다…'환승연애' 정현규 먹은 크림까눌레 품절템 등극 2023-03-29 10:34:08
오는 31일, 다음달 7일까지 쇼콜라와 녹차커스터드가 시판될 예정이다. 크낭시에는 냉장 전용 상품으로 운영되며 통상 상온 디저트인 휘낭시에 사이에 약 2cm 높이로 크림을 채운 점이 특징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전문 디저트점의 휘낭시에와 비교해도 가격과 품질 모두 경쟁력이 높아 디저트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큰...
GS25, 퓨전 디저트 '크낭시에' 출시…까눌레 인기 이어간다 2023-03-29 08:38:56
7일 쇼콜라·녹차커스터드도 추가로 선보인다. 크낭시에는 휘낭시에 사이에 크림을 채워 부드럽고 조화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GS25는 설명했다. 앞서 GS25가 카페 빌로우와 협업해 출시한 크림까눌레는 3월 냉장 디저트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GS25는 다음달 7∼30일 우리동네GS에서 크낭시에 배달, 픽업 주문...
에버글로우, 태국 뜨겁게 달궜다…'Sound Check Festival 2023' 성료 2023-03-27 09:00:05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에버글로우는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와 'Pirate(파일럿)', 'Adios(아디오스)', 'FIRST(퍼스트)'까지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은 대표곡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에버글로우는 공연 말미 "저희가 최근에 데뷔 4주년을 맞았는데 팬...
SSG닷컴, 장보기에 맛집 더하다…'힙스토랑' 프로모션 인기 2023-02-20 09:30:17
6∼12일 '트리투바', '구아우쇼콜라', '노티드' 등 디저트 상품을 선보인 '힙슐랭 발렌타인'편 매출은 행사 이전보다 25배 증가했다. 지난해 11월 7∼11일 진행한 'SSG푸드마켓 한우'편의 경우 객단가(1인당 구매액)가 행사 전보다 25%가량 늘었다. SSG닷컴 관계자는 "트렌디...
롯데제과, 부산에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 개장 2023-02-09 10:46:02
디저트 위스키 페어링 코스`를 운영하고, 전문 쇼콜라티에 도움을 받아 나만의 초콜릿을 만드는 DIY 클래스도 준비했다. 한편 작년 4월 선보였던 서울 성수동의 ‘가나 초콜릿 하우스’는 누적 방문객이 2만 명을 넘겼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는 체험 프로그램은 오픈과 동시에 수초 내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
못 봤던 맛·건강한 맛에 열광…1030세대 비싸도 지갑 열었다 2023-02-07 17:44:53
프랑스 대표 초콜릿 라메종뒤 쇼콜라(7000만원)도 유럽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씌워져 소비자의 관심을 받았다. 건강·참신함 추구하는 MZ세대건강하고, 참신한 제품들도 이목을 끌었다. 작년 11월 29일부터 12월 19일까지 펀딩을 진행한 밀키트 떡볶이 브랜드인 사과떡볶이는 3주 만에 1억9000만원 이상을 모았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