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 청정 자연 뉴질랜드서 온 키위 국내 첫 출하 2024-04-22 11:17:55
내 ‘숍인숍(shop-in-shop) 형태의 ‘제스프리 익스피리언스 센터(Zespri Experience Center)’를 오픈했다. 지난 15일 새롭게 문을 연 이마트 연수점에 이어 19일 오픈하는 이마트 월계점까지 2개 지점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매장 수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제스프리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는 제스프리 키위 생과는 물론...
현대백·롯데몰 입점 무신사 흥행…매장당 고객 6만명 넘어 2024-04-18 07:00:04
데 주력했다면 앞으로는 대형 유통사와 손잡고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고객과 접점을 넓힌다는 전략을 갖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숍인숍 매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온오프라인을 선도하는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롯데몰 수원이 품은 '이 브랜드'…사흘만에 2억 넘게 팔았다 2024-04-02 18:50:20
'숍인숍' 형태의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이다. 2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롯데몰 수원 내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은 오픈 후 3일간 총 2억1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1045㎥ 규모로 조성된 이 매장은 남성 및 여성 의류, 패션잡화 등 2024년 봄·여름(SS) 시즌 신제품과 인기 상품을 판매 중이다. 롯데백화점측은...
매일유업, 베이커리 사업 확대…줄 서서 먹는 빵집 '밀도' 인수 2024-04-02 18:10:34
카페 등에 공급해온 매일유업은 이번 밀도 인수로 식빵 등 베이커리 전반으로 사업을 확대할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프리미엄 외식사업과 연계하거나 대형 유통매장에 입점하는 ‘숍인숍’ 형태로 베이커리 제품 판로를 넓힐 계획이다. 또 식자재 유통사업과 연계해 기업 간 거래(B2B)에 나서고, 온라인에서 HMR,...
[단독] '밥 대신 먹는 빵' 입소문에 대박…매일유업이 품는다 2024-04-02 16:11:52
‘숍인숍’ 형태로 베이커리 제품 판매 경로를 넓혀갈 계획이다. 매일유업은 자회사인 엠즈씨드를 통해 커피전문점 ‘폴바셋’과 중식당 ‘크리스탈제이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식자재 유통사업과 연계해 케이터링과 프랜차이즈 등 기업 간 거래(B2B)에 나서고 온라인서 HMR, 냉동빵 등 홈베이커리 라인 확대 등도...
무탠다드 롯데몰 수원에 입점…첫 유통사 오프라인 매장 2024-03-27 17:53:58
자체브랜드(PB)다.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번에 문을 연 매장은 유통사에 입점한 ‘숍인숍’ 형태의 첫 매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2021년 서울 홍대에 1호점을 낸 이후 강남·성수·명동, 부산, 대구에 총 6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수원에 1030 '패션 성지' 떴다…롯데百, MZ 잡을 '승부수' 2024-03-27 11:13:22
매장은 유통사에 입점한 '숍인숍' 형태의 첫 매장이자, 경기 지역 첫 매장이다. 롯데몰 수원점의 1030세대 고객 비중은 롯데백화점 전점 평균보다 10%포인트 높다. 대학교와 기업이 밀집해 대표적인 젊은 상권으로 꼽히는 수원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무신사 스탠다드가 들어선 만큼 큰...
[단독] CJ올리브영 매출 4조 육박…아모레·LG생건 제쳤다 2024-03-20 19:28:25
열며 영업망을 확대했다. 하지만 올리브영의 아성을 이기지 못하고 끝내 철수를 결정했다. 앞서 GS리테일이 운영하던 랄라블라는 2022년 11월 시장에서 완전히 손을 뗐다. 롯데쇼핑의 롭스도 100여개에 이르던 가두점을 모두 정리하고 현재는 롯데마트 내 ‘숍인숍’ 형태의 10여개 매장만 운영하고 있다. 오형주 기자...
올리브영 천하에 결국 '백기'…"한국서 영업 종료합니다" 2024-03-20 09:40:30
글로벌 중고가 브랜드로 한정돼 소비자의 선택이 제한적이었다"고 평가했다. 세포라 철수 후 국내 H&B 시장은 CJ올리브영의 1위 입지가 한층 공고해질 전망이다. 앞서 이마트, GS리테일이 H&B 사업을 철수했고, 롯데쇼핑이 롯데마트 내 '숍인숍' 형태로 '롭스'를 운영 중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뷰티 편집숍 세포라도 '백기'…韓 시장 철수 2024-03-19 20:40:43
밀려 판매 실적에서 고전을 면치 못했다. 앞서 GS리테일이 운영하던 랄라블라가 2022년 11월 시장에서 완전히 손을 뗐고, 롯데쇼핑의 롭스도 100여개에 이르던 가두점을 모두 정리하고 현재는 롯데마트 내 '숍인숍' 형태의 10여개 매장만 운영하고 있다. 세포라도 철수를 결정하면서 CJ올리브영의 독주 체제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