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솔드아웃, 슈프라이즈와 '한정판 문화 확산' 맞손 2023-07-28 11:54:03
솔드아웃, 슈프라이즈와 '한정판 문화 확산' 맞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무신사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 솔드아웃은 한정판 상품 발매정보 공유 플랫폼 '슈프라이즈'(Shoeprize)를 운영하는 플래튼과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슈프라이즈는 인기 있는 스니커즈 브랜드의 한정판...
"나이키 주식 지급"…NH투자증권, '슈프라이즈'와 제휴 2023-06-28 11:47:40
NH투자증권은 한정판 스니커즈 정보 플랫폼인 '슈프라이즈'와의 제휴를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통해 다음달 9일까지 나무증권을 최초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나이키 미국 주식(NKE),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이키를 보유할 2가지 가능성을 열다'라는...
모니모에서 한정판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쏜다 2022-11-28 10:30:15
`슈프라이즈`와 함께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를 증정하는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금융앱 `모니모`와 국내 최초의 한정판 신발정보 플랫폼 `슈프라이즈`가 협업해 전개하는 이벤트다. 모니모...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2' 개막…금융위원장 "혁신의 DNA 깨우는 서막" 2022-09-28 15:34:52
인슈딜과 오프널, 윙크스톤파트너스, 핀투비, 지엔터프라이즈, 그레이드헬스체인 등 6개 핀테크가 발표를 진행한다. 네트워크 밋업 행사와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도 열릴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30일엔 핀테크 아이디어 공모전과 스타트업·스케일업 투자 상담회 등이 예정돼 있다. 비바리퍼블리카(토스)와 카카오페이,...
어나더키친·금성오락실 '핫플' 등극…LG전자 마케팅 확 달라졌네 2022-04-13 11:10:22
세대 사이에서 주목받는 플랫폼 '슈프라이즈'와 콜라보(협업)로 1000만원을 호가하는 '오프화이트 X 조던 한정 스니커즈'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 서울옥션블루와 함께 LG 올레드TV를 통해 국내 유명 작가의 NFT(대체불가토큰) 콘텐츠를 전시하는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혁신적 고객 경험 마케팅을...
"1000만원 호가 신발 쏜다"…LG전자, MZ세대 겨냥 '파격 마케팅' 2022-04-11 21:00:01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 '슈프라이즈'와 손잡고 MZ(밀레니얼-Z) 세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슈프라이즈는 명품에 관심이 많은 MZ 세대 사이에서 주목받는 플랫폼으로 월 방문자가 90만 명에 달한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슈프라이즈와 함께 이날 오후부터 오는 25일까지 '오프화이트 드로우 0원...
"5000달러 사면 100만원 적립" 2022-03-20 17:05:44
발매 정보 플랫폼인 슈프라이즈와 손잡고 드로(추첨) 이벤트도 한다.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나이키×사카이’ 협업 한정판 스니커즈를 제공한다. 면세점업계는 내국인 구매한도 폐지로 그나마 훈풍이 불고 있지만, 2년 넘게 지속된 불황을 극복하기엔 역부족이라고 입을 모은다. 출국 시 5000달러(약 593만원), 입국 때...
해외여행객이 돌아온다…면세업계, 내국인 고객맞이 분주 2022-03-20 10:11:04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 슈프라이즈와 손잡고 드로우(추첨)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받은 코드를 슈프라이즈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나이키X사카이 콜라보 한정판 스니커즈를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당장 해외여행을 떠날 수...
CJ, 세계에 K라이프스타일 알린다…'비비고 만두' 美냉동식품 시장 1위 2021-10-11 16:08:52
도어 프라이즈(The Big Door Prize)’를 제작하는 내용의 계약을 맺었다. 기존에 완성된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수출하거나 포맷을 해외에 판매하는 사례는 많았지만 한국 엔터테인먼트 업체가 미국 유력 제작사와 공동으로 드라마를 기획·개발하는 것은 처음이다. 영화 콘텐츠의 해외 공동 제작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①] “라이브 커머스 시장.. 한국이 주도하다” 2021-09-06 12:43:00
서프라이즈'가 방송된다. 라이브 커머스의 강자인 파세코는 7일과 8일 11시(네이버) 팬히티와 캠핑난로를 방송한다. 이른 감이 있지만 파세코는 올여름 창문형 에어컨으로 대박을 친 바 있다. 전통시장도 나선다. 8일 12시(네이버)에는 ‘[추석특집] 청량리시장 라이브 커머스 경동시장 인삼’을 방송한다.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