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크레이지노, 무표정한 얼굴도 매력적이네~ 2013-01-13 01:00:56
자리에 앉아 있다.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에오스 보떼’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추기 시작했으며 온라인 쇼핑몰과 약손명가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포토] 김다래 '약손명가 최고~!' 2013-01-13 00:56:19
갖고 있다.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에오스 보떼’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추기 시작했으며 온라인 쇼핑몰과 약손명가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포토] 도원경, 기분좋게 '브이~' 2013-01-13 00:54:14
갖고 있다.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에오스 보떼’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추기 시작했으며 온라인 쇼핑몰과 약손명가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포토] 약손명가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 보떼' 런칭을 축하하며 2013-01-13 00:51:03
갖고 있다.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에오스 보떼’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추기 시작했으며 온라인 쇼핑몰과 약손명가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포토] 강철웅, 여유로운 미소로 女心 잡는 손인사 2013-01-13 00:44:29
갖고 있다.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에오스 보떼’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추기 시작했으며 온라인 쇼핑몰과 약손명가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포토] 안진경, 환한 미소로 '자체발광~' 2013-01-13 00:42:05
갖고 있다.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에오스 보떼’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추기 시작했으며 온라인 쇼핑몰과 약손명가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아이디병원, 제2회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2013-01-11 16:21:30
대학생 공모전 이외에도 제1기 대학생 서포터즈를 선발하여 흥미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 2013년...
30초 광고에 43억원…싸이 등장하는 슈퍼볼 결승전 광고 주인공은? 2013-01-11 14:31:56
“피스타치오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광고 컨셉인 초록색 옷을 즐겨 입기도 한다”고 말했다. 싸이가 좋아하는 피스타치오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현재 국내에서 무염, 저염, 후추 등 총 3가지 맛을 각종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원더풀 피스타치오의 마케팅 부사장 마크 세구인(marc...
에어아시아엑스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 촬영 지원 2013-01-11 12:32:16
있는 국내 마케팅 활동도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어아시아엑스의 최신 프로모션 정보는 에어아시아 웹사이트와 한국어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에어아시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 2013년 나에게...
호토모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새해맞이 신메뉴 출시 2013-01-11 11:37:13
메뉴 등으로 즐거움을 주고 있다. 호토모토 마케팅 담당자 최온유씨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메뉴들이 오히려 일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으로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먹는 즐거움과 편리함,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담을 도시락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의 맛평가 1위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