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미식 선물세트 강화…비온뒤 처음 생산한 소금도 선봬 2024-01-22 06:00:02
스테이크를 준비했다. 홍콩풍 시즈닝으로 마리네이드해 한우의 맛과 풍미를 살린 이 제품은 예약판매 기간 구매하면 엘포인트 회원에게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음식의 풍미를 살리는 조미 선물 세트 품목도 지난 추석보다 20%가량 늘렸다. 4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주세페 주스티의 올리브유와 12년간 숙성한...
편의점서 정육도 판매…CU, 소포장 '큐브 스테이크' 2종 출시 2024-01-07 10:38:46
달 출시된 국내산 한우 페퍼 시즈닝 스테이크, 갈릭 시즈닝 스테이크, 큐브 스테이트 등 한우 상품도 누적 판매량 5만개를 넘어섰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호주산 부채살 스테이크, 척아이롤 스테이크도 출시 약 한 달 만에 2만개가 팔렸다. CU는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수요가 많은 구이용 상품은 물론 국거리, 불고기 등...
정육각, 채소·과일도 판다…"상품 카테고리 확장" 2024-01-03 10:00:54
채소·과일, 반찬류, 소스·시즈닝 등을 출시해 상품군을 폭넓게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 운영되고, 한 끼로 먹을 수 있는 소단량 단위로 판매한다. 수도권과 일부 충청권은 당일배송 또는 새벽배송이 가능하고, 이외 지역엔 익일 택배로 배송된다. 김재연 정육각 대표는 "공격적인...
"매장 90%가 먹거리"...롯데마트 은평점, '그랑 그로서리'로 탈바꿈 2023-12-27 09:19:24
시즈닝 스테이크 등 이색 바비큐 상품을 한 곳에 모은 공간이다. 서울 외곽에 위치한 은평점 특성상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많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 신선과 가공식품 등도 각 트렌드를 반영한 식품 특화 MD로 구성했다. 매장 입구에 위치한 스마트팜과 샐러드존에서는 유러피안 채소를 뿌리채 판매한다....
매장 90%를 먹거리로 채웠다…롯데마트, '그랑 그로서리' 오픈 2023-12-27 06:00:07
20여가지 시즈닝 스테이크를 소개하고 유럽식 이색 소시지류와 마리네이드 생선 필렛 등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또 스마트팜을 마련해 신선한 채소를 뿌리째 판매하고 샐러드존에서는 30가지 이상의 신선한 샐러드를 선보인다. 대형마트 최초로 친환경 농산물 20종을 벌크 단위로 판매하는 매대도 운영한다. 이...
세븐일레븐, 스윙칩 고수맛 등 이색 스낵 3종 출시 2023-12-14 09:10:43
고소하고 담백한 고기만두를 연상시키는 교자맛 시즈닝을 더했다. 스윙칩 고수맛은 동남아 느낌의 고수 향을, 대파크림치즈감자칩에는 알싸한 대파 향을 각각 더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기존의 인기 있는 베스트 상품에 새로운 콘셉트를 결합하는 베스트앤뉴(Best&New)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기에 왕고래밥 교자맛 등 ...
롯데마트, 주말까지 신상 '크런치 콘소메 치킨' 반값 할인 2023-12-07 06:00:10
개발한 콘소메 시즈닝을 더한 상품이다. 롯데마트는 10호 냉장 계육을 사용해 양이 푸짐하면서도 바삭한 플레이크와 단맛, 짠맛이 어우러지도록 100차례 이상 테스트를 진행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가성비가 좋은 냉동 농수산물을 찾는 고객이 증가한다고 보고, 오는 13일까지 냉동 과일과 채소 12개 품목을 1천원 할인...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 시즌한정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 출시 2023-11-23 10:00:01
구수한 군옥수수에 시그니처 인절미 시즈닝을 더했다. 설빙 관계자는 "늘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해온 생딸기 시리즈 4종은 맛과 비주얼을 모두 잡아 해마다 소비자들이 출시를 학수고대하는 메뉴"라고 설명하며 "더 맛있고 풍성한 계절메뉴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들은 매장과 배달...
도미노피자, 차돌양지 얹은 ‘브리스킷 바비Q’ 피자 출시 2023-11-14 14:16:27
4가지 페퍼(블랙, 핑크, 화이트, 그린)를 시즈닝한 브리스킷 스테이크를 주요 토핑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트러플과 핑크 페퍼를 조합한 ‘트러플 핑크 페퍼 치즈 소스’와 바삭한 식감의 카사바 칩, 포토벨로 양송이까지 올려 맛을 끌어올렸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4900원,...
"이게 바로 한국의 단짠단짠"…CU, 외국인 관광객 타깃 김부각 출시 2023-11-14 10:38:47
제품은 볶음 양파 시즈닝을 입혀 감칠맛을 더했다. ‘단짠단짠(달고 짠 음식의 반복)’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다. 기존에 판매하던 ‘김 득템’도 리뉴얼했다. 초기 레시피와 비교해 김의 함량을 늘려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을 정조준했다. 제품 패키지에 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