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빨간 라면 3인방, 시장 경쟁 불붙었다 … 10년 만의 지각변동 2013-04-02 14:32:58
연구원은 "짜파구리 판매액이 증가하고 신라면블랙 등 프리미엄 라면의 판매가 호조세를 보이면서 농심의 3월 라면시장 점유율은 70% 이상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삼양식품과 오뚜기는 라면시장 2위 자리를 두고 경쟁을 벌였다. 오뚜기는 지난해 10월 10년 만에 삼양식품을 제치고 2위를 탈환했다. 11월 삼양식품에...
LG로봇청소기 광고 등 14편 '크리에이티브 파워 인증' 2013-03-27 15:29:57
탄 농심[004370]의 '신라면 블랙' 통합미디어 캠페인(농심기획), 프레스 부문은 상신브레이크[041650]의 '하드론'(원더브랜드), 사이버 부문은 메리츠화재[000060]의 '메리츠 걱정인형 마이크로사이트'(엠포스)가 뽑혔다. 선정된 작품은 오는 6월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칸 국제광고제에 출품된다....
1분기 프리어닝 시즌 진입…모멘텀株 어디? 2013-03-26 13:44:35
"신라면 블랙 등 프리미엄 라면판매 호조와 전통 제품 판매 회복 등에 힘입어 1, 2월 라면 시장 점유율이 각각 69.1%와 69.8%로 뛰었다"며 "영업이익률은 전년보다 5.5%포인트 상승할 것"으로 분석했다. 두산중공업의 경우 해외수주 이슈로 실적 개선이 지속될 것이란 분석이다. 이상우 하나대투증권...
[특징주]농심, 닷새만에 반등…"라면 MS 개선" 2013-03-25 09:05:11
신라면블랙' 등 프리미엄 라면 판매 호조로 농심의 라면 시장점유율은 지난해 4분기 68.3%에서 올 1, 2월 각각 69.1%, 69.8%로 개선됐고 이달 점유율은 70% 이상을 기록할 듯 하다"고 밝혔다.생수 부문 '삼다수' 대체상품인 '백산수'는 영업력과 제품력을 감안하면 매출이 지난해 310억원에서 오는 2015년...
TV 예능의 힘 이정도 였나…농심, 짜파구리 인기에 '화색' 2013-03-25 08:19:05
떠오른 싸이가 광고모델로 나서면서 신라면블랙도 미국에서 판매량이 급격히 늘어났다. 농심 관계자는 "싸이를 광고모델로 하는 신라면블랙은 미국 현지에서 ‘싸이라면’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며 “교포사회는 물론 인종을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신라면블랙은 라면의 '블랙라벨...
"농심, 짜파구리 덕에 라면 시장점유율 개선"-한국證 2013-03-25 07:41:00
신라면블랙' 등 프리미엄 라면 판매 호조로 농심의 라면 시장점유율은 지난해 4분기 68.3%에서 올 1, 2월 각각 69.1%, 69.8%로 개선됐고 이달 점유율은 70% 이상을 기록할 듯 하다"고 밝혔다.생수 부문 '삼다수' 대체상품인 '백산수'는 영업력과 제품력을 감안하면 매출이 지난해 310억원에서 오는 2015년...
[스타마케팅] 농심, 싸이는 신라면블랙…윤후는 '짜파구리' 2013-03-20 15:31:20
신라면블랙’ 케이스다.‘강남 스타일’로 세계적 스타로 떠오른 싸이가 광고모델로 나서면서 신라면블랙은 미국에서 판매량이 급격히 늘어났다. 농심 관계자는 “싸이를 광고모델로 하는 신라면블랙은 미국 현지에서 ‘싸이라면’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며 “교포사회는 물론 인종을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랑을 받고...
[라면 50년] 쫄깃한 면발 · 감칠맛나는 국물…베스트셀러 라면 10選 2013-03-13 15:30:46
순한 맛으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신라면블랙 (농심·2011) 한국 라면의 프리미엄화, 글로벌화 시대를 본격적으로 연 제품이다. 큼직한 건더기를 넣은 소고기채소고명과 매운맛 양념분말로 만든 우골설렁탕분말로 깊은 맛을 냈다. 2011년 4월 고급 라면으로 야심차게 출시됐으나 고가 논란에 휘말려 4개월 만에...
[라면 50년] "진정한 글로벌 먹거리로"…라면도 한류 열풍 2013-03-13 15:30:39
있다. ‘신라면’ ‘삼양라면’을 비롯한 전통적인 인기상품 외에 ‘신라면블랙’ ‘나가사끼짬뽕’ ‘꼬꼬면’ ‘기스면’ 같은 제품들이 한류 열풍을 타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농심은 수출과 해외법인 판매량을 포함한 해외사업 전체 매출이 2010년 3억5000만달러에서 지난해 4억4000만달러로 25% 늘었다. 같은 기간...
[라면 50년] 한스 리네시 "한국 라면의 강점은 다양한 맛" 2013-03-13 15:30:38
신라면블랙’과 ‘꼬꼬면’이 최고 리네시는 “어릴 적부터 라면을 좋아했고 지금도 매일 다른 라면을 한 개 이상 먹는다”며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절대 내 이름을 걸고 라면을 만들거나 판매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그는 “평가는 무조건 ‘내 입맛’이 느낀 대로만 한다”고 덧붙였다.지금까지 라면레이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