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물어가는 BB 식상해진 CC, 이제는 ‘CB크림’이 뜬다! 2013-01-23 20:00:02
어떤 기능을 갖춘 크림이길래 이 같은 반응이 쏟아지는 걸까. bb크림이 선풍적 인기를 불러일으킨 데는 굴욕 없는 ‘쌩얼’, ‘민낯’을 향한 추종이 크게 한 몫 했다. cb크림은 bb크림의 커버 정도를 넘어서서 정말 감쪽같이 쌩얼로 위장할 수 있도록 출시된 크림이다. 사용법이 놀랍다. 크림을 얼굴에 바르고 약 2분간...
[조간브리핑] MB, 택시법 거부..업계 30일부터 `순차파업` 2013-01-23 07:59:21
동아일보 갑자기 쏟아지는 `손톱밑 가시` 최근 박근혜 당선인의 손톱 밑 가시 발언으로 각종 규제해소와 지원을 요구하는 소상공인들의 청원이 국회에 잇따르고 있다는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으면서도 주목받지 못했던 소상공인들의 실태가 알려지면서 숙원이 해결될 가능성이 커진 반면,...
‘베를린’ 한석규 “남북 소재는 韓영화의 경쟁력, 또 하고파” 2013-01-21 18:30:41
영화가 쏟아지는 때가 있었다. 그때 남북합작 영화가 나올 수 있을까. 그 영화에 내가 출연할 수 있을까 고민한적 있었다”는 한석규는 “남북관계 이야기는 우리의 이야기이고 가장 경쟁력 있는 이야기다. 영화는 이야기가 가장 중요하다. 계속 해야한다고 생각한다”고 생각을 밝혔다. 오랜만의 액션 연기에 대해...
[★★화보] 넬, 15년차 감성 밴드의 화보 “잊혀진다는 것에 부담은 없다” 2013-01-21 10:37:02
노래가 쏟아지는 환경 속에서도 그들만의 호흡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는 넬이 그들과 음악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와 화보를 선보인 것. 화보 속에서 넬의 4멤버는 각각의 개성을 담은 댄디룩을 소화하며 풍부한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포즈와 눈빛으로 15년차 밴드의 포스를 뽐냈다. 인터뷰 중...
류승룡 주연 ‘7번방의 선물’ 하루 당긴 1월23일 개봉 2013-01-19 11:10:18
1월 다양한 장르와 소재로 무장한 한국영화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꼽히며 기대작임을 증명했던 ‘7번방의 선물’은 전국 10대 도시 시사 및 롯데시네마 7천석 특별 시사회 등 대규모 시사를 단숨에 매진시키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사진제공: new)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연극 ‘보고싶다’ 브로드웨이아트홀 개관기념 작품으로 선정! 2013-01-18 17:53:55
쏟아지는 격찬으로 앙코르를 거듭한 연극 ‘보고싶다’가 팬들의 열렬한 러브콜을 받아 다시 관객 곁으로 돌아왔다. 브로드웨이아트홀 개관기념작 올해의 작품으로 당당히 선정된 ‘보고싶다’는 대학로 대표 연출가 정세혁의 섬세한 감성이 그려낸 애잔한 러브 스토리로 폭넓은 연령층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진정한 사랑의...
‘여배우’처럼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 만들기 2013-01-18 11:18:45
볼륨을 넣은 단발에 시술한다. 앞으로 쏟아지는 실루엣의 단발에 세련된 볼륨을 넣는다. 끝만 살짝 뻗치게 하는 ‘보니 펌’이나 뿌리부터 웨이브가 생가는 ‘에피 펌’으로 발랄하게 연출한다. 시스루 뱅 앞머리와 함께 연출하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드라이 후 에센스를 발라 촉촉함을 유지하고 건조 후 두피...
선예 신혼여행지 몰디브, 결혼계획 ‘윤곽’ 2013-01-17 19:06:50
하지만 ‘아이돌 최초’라는 타이틀과 쏟아지는 추측에 소속사 차원에서도 일정 부분 이상은 알리지 않았던 것이 사실. 하지만 최근 알려진 바에 따르면 선예는 결혼식을 마친 뒤 인도양 대표 휴양지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신혼 살림 역시 당초 예상했던 대로 시댁이 있는 캐나다에서 시작할 계획이다. 앞서 jyp...
'빨간머리 앤' 개봉 7일 만에 2만 돌파! 아날로그 애니메이션 보러 가볼까? 2013-01-17 17:33:43
등 쉴틈 없이 쏟아지는 3d애니메이션 홍수 속에서도 '빨간머리 앤'은 아날로그 감성코드를 내세워 어린이 뿐만 아니라 tv시리즈 앤과 동시대를 함께 했던 30대 여성까지 마음을 사로 잡은 것. 긍정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앤의 활력과 쏟아내는 명대사는 연초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신선한 자극을 던져주고 있다....
"기온 21도 넘어가면 휴가 마케팅 시작"…'빅데이터 경영' 배운 삼성 사장단 2013-01-16 17:00:56
블로그에서 쏟아지는 말들을 활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제품과 브랜드가 있기 전에 인간의 욕구가 만들어내는 수요가 있다”며 “방대한 빅데이터 속에 담긴 인간의 마음을 캐내지 못하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없다”고 강조했다. 휴가를 구체적인 예로 들었다. 송 부사장은 “빅데이터 분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