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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려 '자생화초 윤기보습, 생기영양' 라인 출시 2013-04-08 15:17:15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샴푸 브랜드 ‘려’는 꽃과 자생초 성분으로 만든 ‘자생화초 윤기보습’ 라인과 열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자생화초 생기영양’ 라인을 8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머리카락에 보습과 영양분을 주는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로 한약이 아닌 꽃향기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 12가지 꽃과 자생초...
라이엇, LOL 섬머캠프로 '올해의 광고상' 수상 2013-04-08 11:46:40
대한항공, lg전자, 아모레퍼시픽 등이 수상한 바 있다. 오진호 라이엇 게임즈 아시아 대표는 '이번 수상은 플레이어 여러분들의 애정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라이엇 게임즈는 앞으로도 플레이어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최선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서경배의 브랜드 승부…이니스프리 떴다 2013-04-07 16:45:07
10개 육성" 에뛰드도 연평균 30% 신장 아모레퍼시픽의 중저가 제품 판매회사인 이니스프리와 에뛰드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연 60%대와 30%대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브랜드숍 1·2위 업체인 미샤와 더페이스샵을 맹추격하기 시작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이 “5000억원대 매출 슈퍼 브랜드 10개를 만들겠다”고...
아모레퍼시픽, `비비 다이어트 랩` 오픈 2013-04-05 12:51:16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이 오는 6일 플래그십 콘셉트숍(전문 센터) ‘비비 다이어트 랩(VB Diet LAB)’을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 예정인 비비 다이어트 랩(VB Diet LAB)은 건강한 뷰티브랜드의 리더로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비비프로그램의...
고가 화장품 "고객 찾자"…가로수길에 잇따라 매장 열어 2013-04-05 08:07:47
'처비 라운지'를 선보였다.앞서 지난해에는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일본 화장품 브랜드 sk-ii는 2월 중순부터 지난달까지 7주간 같은 장소에서 'sk-ii 피테라 하우스'라는 이름으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프랑스 브랜드 에스티로더는 6일 주력 파운데이션 제품인 &...
상장사 10곳 중 3곳, 번 돈으로 이자도 못 내 2013-04-04 17:02:47
유한양행 성창기업지주 한국쉘석유 남양유업 아모레퍼시픽그룹 등이 전년에 이어 작년에도 무차입 경영을 했다. 고려포리머 세우글로벌 우진 조선선재 신세계i&c 엔씨소프트 키스코홀딩스 팀스 등 8개사는 작년 무차입 회사 명단에 새로 이름을 올렸다. 반면 이자비용의 10배 이상 영업이익을 올리는 회사는 145개사로...
직장인 연봉 톱 SK텔레콤…평균 9천882만원 2013-04-04 05:58:07
SK C&C 44.4배 등이다. 뒤이어 LG(38.9배), 롯데쇼핑(37.3배), 신세계[004170](36.2배), 아모레퍼시픽[090430](35.1배), KT&G(34.8배), 한화케미칼[009830](32.3배), 엔씨소프트(32.1배),GS건설[006360](31.9배), SK텔레콤(31.3배), NHN(31.3배), LG생활건강[051900](31.1배), 현대상선(30.8배) 등도 30배가 넘는다....
아모레G, 퍼시픽과 따로 노는 이유 2013-04-03 17:06:01
아모레퍼시픽은 0.31% 떨어진 95만9000원에 마감, 지난달 19일 이후 2주일 가까이 100만원을 밑돌며 황제주 지위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1분기 실적 개선세도 아모레g가 아모레퍼시픽을 앞서고 있다. 증권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증권사 3곳 이상이 추정한 아모레g의 1분기 영업이익 추정치는 전년 동기보다 4.67%...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회장 "화장품 브랜드 M&A…덩치 키울 것" 2013-04-03 17:05:17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의 틈바구니에서 두 자릿수 성장률로 매출 5000억원을 돌파한다는 것은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그는 1분기 실적 발표를 앞두고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들이 해외 관광객 감소로 면세점 매출이 50% 줄어들었을 정도로 어려웠지만 미샤는 히트 상품들이...
소공동 롯데호텔에 '설화수 스파' 2013-04-02 16:52:11
국내 고급 스파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스파와 제휴를 맺었다.롯데호텔 관계자는 “중국·일본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브랜드를 내세워 새로운 한류명소로 만들 것”이라며 “도심형 스파의 강점을 내세워 웰빙을 추구하는 직장인도 끌어들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소공동 롯데호텔의 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