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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파이어니어 다운 재킷` 출시 2013-01-14 14:22:10
후드와 밑단부분에 조절이 간편한 스트링과 스토퍼를 부착했고 소매에는 벨크로 탭을 적용했습니다. 노스페이스 파이어니어 다운 재킷은 퀼팅라인을 최소화한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가미했으며, 무광택 소재로 트레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겨울옷, 통크게 할인 받고 싶다면 온라인마켓으로! 최대 90%할인 2013-01-14 09:53:25
1만원 대에서 초특가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인 와일드로즈의 발열내의는 1+1으로 4만원 대에 구입 가능하며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라젤로, cmt의 패딩, 다운, 코트, 자켓 등의 겨울 아우터와 니트, 가디건, 베스트 등의 겨울 핫 아이템, 이너 티셔츠,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제품들의 특가전이...
내수 부진에도 아웃도어는 웃었다 2013-01-13 17:01:06
매출 26% 증가 지난해 내수시장을 덮쳤던 불황의 그림자가 아웃도어 시장에는 미치지 못했다. 노스페이스 등 10대 브랜드의 매출 성장률이 평균 26%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13일 아웃도어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노스페이스 등 10대 브랜드가 올린 매출은 모두 3조9150억원으로, 2011년(3조950억원)보다 26.5% 증가했다....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위기 딛고 아웃도어 의류 1000만弗 수출탑 2013-01-13 09:56:29
아웃도어·스포츠의류 제조업체인 신티에스 신금식 대표(사진)는 회사 설립 이후 최대 위기를 맞았다. 베트남 생산 공장에 난데없는 화마가 덮쳐 의류와 자재, 장비 등 500만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었기 때문이다. 창고에 쌓여 있던 완성품 의류들도 고스란히 잿더미로 변했다. 2004년 설립된 신티에스는 아웃도어·스포츠...
이민호 윤아 '맹활약'하더니 … 아이더, 아웃도어업계 성장률 1위 2013-01-13 09:16:45
노스페이스가 지난해 아웃도어 브랜드 실적 1위를 차지했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포함)는 작년 6450억 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6150억 원)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 노스페이스를 포함한 10대 브랜드가 지난해 올린 매출은 총 3조9150억 원으로 2011년(3조950억 원)보다...
짚, 글로벌 판매 최대치 경신 2013-01-11 17:45:17
국내 시장에서도 지난해 전년대비 35.96% 성장한 2,794대를 판매했다. 크라이슬러코리아 마케팅 총괄 정일영 부장은 "다양해진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힘입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로맨틱한 겨울 男子의 필수품 ‘카디건’ 스타일링 Tip 2013-01-11 15:55:37
점퍼, 아웃도어 스타일의 슈즈와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캐주얼함이 돋보이는 시티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세련된 감성으로, 패턴 카디건 겨울에 주목 받고 있는 카디건 중 하나는 바로 패턴 카디건이다. 2012년부터 꾸준히 강세를 보이고 있는 복고풍의 인기 때문일까? 이번 시즌에도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유니크한...
겨울남자의 카디건 “무엇을 입어야 하나?” 2013-01-11 11:09:02
점퍼, 아웃도어 스타일의 슈즈와 스타일링 하면 캐주얼함이 돋보이는 시티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올 겨울에는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트렌디한 기하학적 도형을 활용한 옵티컬 패턴의 카디건을 주목하자. 옵티컬 프린트가 돋보이는 카디건은 리드미컬한 느낌을 더하기 좋아 점잖은 남성 룩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유통 업종내 '다크호스'"-한화證 2013-01-11 07:50:01
브랜드 매장 확대와 살로몬 아웃도어 매장 런칭 및 출점 가속, 자주 플래그쉽 스토어 런칭 등으로 외형성장 정체를 극복하고, 비용 통제를 병행해 매출성장과 수익성장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계획이라는 것.김 연구원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매출 성장률이 상반기에는 전년동기 대비 3% 전후로 정체될 수...
컬럼비아,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 2013-01-10 19:57:20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www.columbiakorea.co.kr)가 오는 2월 3일까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대리점에서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컬럼비아의 기능성 내의 제품군인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착용 후 제품 기능에 불만족 시 구입 일로부터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