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임쇼핑. 한화 갤러리아면세점 63점 개설 2015-12-28 18:00:42
`아임쇼핑`이 한화 갤러리아면세점 63 내 개설됐습니다. 3층에 위치한 아임쇼핑 갤러리아면세점은 중소기업의 우수 가전·생활·주방용품을 중심으로 구성돼 총 45개 중소기업의 320여개 제품이 전시·판매될 예정입니다. 죽 제조기, 멀티 믹서기 둥 홈쇼핑 히트 상품과 무선 고데기, 개인용 가습기 등 아이디어 상품,...
갤러리아면세점 D-7, 오픈준비 한창인 매장 둘러보니 2015-12-22 18:36:00
쇼핑에서 인기 있는 일부브랜드도 함께 입점하며, 잇츠스킨과 토니모리, 바닐라코 등 내외국인 모두가 선호하는 화장품 매장들도 여럿 보였다. 마지막 층인 별관 3층은 국산품 위주의 중소중견기업 전문관으로 총 141개 브랜드를 모집했다. 이성당과 풍년제과, 태안 천일염 등 지역특색을 살린 제품들을 선보이며, 뽀로로등...
한화 '갤러리아면세점63' 28일 개장…"면세점 키워 여의도를 아시아 맨해튼으로" 2015-12-22 18:07:57
홈쇼핑 전문관 ‘아임쇼핑’도 갤러리아면세점63의 차별화된 매장이다. 중소기업 브랜드가 전체 입점 브랜드의 42%를 차지한다.내년 3월에는 이탈리아 3대 명품 정장 브랜드의 하나인 스테파노리치가 국내 면세점업계 최초로 들어선다. 쇼파드와 파네라이 등 명품 시계·주얼리 브랜드 입점도 예정돼 있다....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SNS, 고객을 모으고 고객을 잡다 2015-12-18 21:38:10
태반이다. 스마트폰 보급과 맞물려 소비자들의 쇼핑패턴을 바꿔 놓은 또 하나의 요체는 SNS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는 유례없이 강력한 파급력으로 기업 및 브랜드 마케팅의 핵심 수단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특히 화장품은 선행 사용자의 평가가 구매선택에 결정적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SNS의 위력이...
난방용품의 진화…실내 텐트·'뿌리는 뽁뽁이'까지 2015-12-09 20:13:42
올해 예상 판매량은 6만개에 달한다. 공영홈쇼핑 아임쇼핑에서는 방송 20분 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팔려나갔다. 인터넷쇼핑몰 g마켓에서도 지난달 판매량이 전년보다 14% 늘었다.따수미처럼 한 단계 진화한 난방용품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 최근 물세탁이 가능한 전기장판도 시장에 선보였다. 보국전자는 ‘워셔블...
`송선미 육수이야기` 돌풍에 `nF1`도 한 몫 2015-12-08 16:57:37
홈쇼핑 방송인 아임쇼핑에서 론칭 첫 날 완판 기록을 세우고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송선미의 육수이야기`에 숨은 재료가 화제다. 그 재료는 바로 nF1이다. 열처리 유산균 기업인 바이오제닉스코리아㈜가 개발한 nF1은 김치에서 추출한 유산균을 열처리 가공한 것으로 기존의 유산균 제품보다 면역력과 관련해 월등히...
[르뽀] 중소면세점 입점 한 달 후...인천공항 면세점, 어떻게 달라졌나 2015-12-08 10:56:00
'아임쇼핑'매장도 시티와 sm에만 존재하는 매장이다. 업체들 모두 상호를 보지 않으면 중소중견 기업이라는 것을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매장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꾸며놓았다. 시티면세점 관계자는 "공항면세점의 특성상 시내면세점과는 다르게 고객들은 면세점 사업자들을 구분해서 찾지 않는 편이었지만,...
롯데OneTV, 뷰티 블로거 <깡나>의 강추 아이템 아임프롬<허니 듀오 세트> 단독 론칭 2015-11-16 15:42:09
박선정 팀장은 위와 같이 제품을 소개하며 제품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아임프롬(문의: www.imfrom.co.kr)은 롯데OneTV ‘리얼쇼핑 사이다’를 통해 아임프롬 허니 듀오 세트 50% 할인된 3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첫 방송은 11월 17일 오후 9시, IPTV KT올레TV와 스카이라이프를(각 채널 36번...
화장품 브랜드숍 일제히 세일행사 돌입 2015-11-12 10:56:41
팀장은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미샤데이즈는 화장품 쇼핑과 기부의 기회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착한 소비의 장이다"며 "개성 있는 디자인의 코마 에디션은 물론 미샤의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더페이스샵은 오늘(12일)부터 18일까지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뷰티 스타트업 거침없는 행보 `글로벌 공략·유통망 확대` 2015-11-09 08:28:48
기업이다. 현재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쇼핑몰을 운영 중이며 자체 브랜드 `미미박스`와 함께 뷰티 셀럽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 2014년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중국 상해 지사를 설립하며 해외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 회사 측에 따르면 미미박스는 PB 메이크업 브랜드인 `아임미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