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폰드그룹, 올해 1분기 영업익 103억원 2024-04-30 16:08:46
의류소비 회복이 더딘 상황임을 감안하면 이번 실적은 유의미한 성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폰드그룹은 하반기 홈쇼핑과 e커머스 사업에 카파 등 7개 브랜드를 보강하고, 수퍼드라이, 헬베스코 등 오프라인 브랜드 국내 론칭과 수출을 진행할 예정이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여성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유니섹스...
스타필드 수원 무신사 매장 "7일새 4만명 이상 방문" 2024-04-26 09:34:25
최초로 남성·여성·아동 의류에 뷰티, 스포츠까지 전 제품군을 갖췄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19일 개장 이후 전날까지 일주일간 4만4천200여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했다. 해당 기간 매출액은 약 3천3천만원이다. 주력 상품인 아우터류를 비롯해 데님, 티셔츠 등이 잘 팔렸다. 업체 관계자는 "트렌디한 핏과 스타일이...
에이블리, 일본 패션플랫폼 아무드에 뷰티 카테고리 신설 2024-04-25 09:22:18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2020년 12월 일본에서 여성 쇼핑 플랫폼 '파스텔'을 출시해 자리를 잡자 2022년 11월 서비스 명칭을 '아무드'로 변경하고 의류뿐만 아니라 K팝 굿즈와 문구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늘렸다. 이번에는 뷰티 카테고리를 만들어 스킨푸드와 에필로우, 오디...
'2조 대어' 에이블리, 中 알리 업고 세계로 진출 2024-04-22 18:33:12
낙점한 것으로 전해졌다. 알리바바는 20~30대 여성 패션을 중심으로 한 에이블리의 경쟁력에 주목했다. 에이블리의 지난 3월 기준 여성 사용자는 700만 명을 넘어섰다. 무신사와 지그재그 등 경쟁 플랫폼과 비교하면 두 배 이상 많은 규모다. 특히 알리바바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에이블리의 ‘개인화 추천 알고...
디저트 재미 본 신세계백화점, 식료품 공략…강남점 슈퍼 2배로 2024-04-21 07:33:00
슈퍼마켓 VIP 매출 비중이 70%로 명품(42%), 남성·여성의류(33%), 생활장르(41%)보다 크게 높았다. 인근 반포 원베일리, 원펜타스, 메이플자이 등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신규로 입주하면서 프리미엄 식재료에 대한 수요는 늘고 있지만 상권 내 이를 수급할 마땅한 다른 매장이 없다는 점도 강남점에 유리한 요소다. 실제...
"루이비통 스고이" 40년 만에 벌어진 일…일본인들 놀랐다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4-20 07:00:01
루이비통은 가방, 의류, 신발 등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세탄 신주쿠 본점의 연간 매출은 약 3300억엔(약 3조원)으로 일본 최대 규모다. 이런 백화점에 루이비통이 이제서야 입점했다는 것이 오히려 놀랍다는 게 현지 반응이다. 둘 사이에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이세탄과 루이비통의 스토리는 40여년 전인...
스타필드 수원에 무신사 스탠다드 신규 매장 2024-04-19 12:12:59
가운데 가장 넓다.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남성·여성·아동 의류에 뷰티, 스포츠까지 전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개점 행사로 오는 21일까지 사흘간 무신사 애플리케이션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준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양말을 증정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주윤발이 유행시킨 트렌치코트…영국군 우비에서 시작됐다 2024-04-18 18:54:23
사랑꾼 캐릭터뿐 아니라 우아하고 아름다운 여성들의 캐릭터를 창조하는 데도 많이 사용됐고, 이는 여전히 많은 패션 관계자에게 트렌치코트가 유행과 무관하게 지속적으로 소환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1987년 저우룬파(周潤發)의 영화 ‘영웅본색’에서는 그야말로 그 본색을 드러냈다. 그 시절을 살던 이들 중에 기다란 코...
요즘 직장인들 '봄옷 장만' 어디서 하나 봤더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12 06:30:01
백화점 3사에서 잡화(3.6%)와 여성정장(1.6%), 여성캐주얼(7.8%)의 매출 증가율은 한 자릿수에 그쳤고, 남성의류(-2.2%)의 경우 역성장했다. 명품 등 해외 유명브랜드 매출마저 전년보다 0.5% 증가하는 데 그쳤다. 업계는 고물가 여파에 가격 비교가 쉽고 배송 경쟁력을 갖춘 패션앱의 고성장세가 이어진 것으로 풀이했다....
"실속파 골퍼 조준" 젝시믹스 골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50 고객 사로잡는 SS 골프웨어 선봬 2024-04-09 18:33:00
캔버스 보스턴백’과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 심볼 볼 파우치’ 등이 인기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의견들을 반영해 남성 및 여성 의류뿐만 아니라 용품 라인업도 더욱 탄탄해졌다”며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컬렉션을 시즌별로 선보여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