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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올림픽 고려시 1분기 저점 후 실적 개선 전망"-삼성 2024-04-01 08:12:59
최민하 연구원은 "올해 광고시장은 디지털과 옥외광고가 성장과 회복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TV 등 전통 매체를 통한 광고 수요의 회복세는 더딘 편으로 전통광고(ATL) 집행은 밋밋할 것으로 전망되지만 이벤트, 프로모션 등 비매체 광고는 양호한 성과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올 1분기 실적은 회복 기조가 나타날...
롯데하이마트 대표 "가전 평생케어 전문 상담기업으로 발돋움" 2024-03-25 12:37:50
사업을 삭제하고 옥외광고 사업을 추가하는 정관 변경안도 원안대로 승인했다. 옥외광고 사업을 추가한 것은 기존 점포의 자사 브랜드 옥외 광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비용 절감과 수익성 개선에 중점을 둔 강도 높은 사업 구조 개선으로 지난해 82억원의 영업이익을...
확률형 아이템 규제 본격 시행…게임주 운명은? [박찬휘의 이슈레이더] 2024-03-22 08:09:45
발빠르게 홈페이지와 인게임, 옥외광고물 등에 확률을 표기하는 등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게임주, 올해 실적 부진 전망…상승 모멘텀 부족" 최근 게임주 주가는 좀처럼 힘을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달에만 5% 가량 오른 크래프톤을 제외하고 넷마블, 펄어비스, 넥슨게임즈, 엔씨소프트 등이...
매출 쪼그라든 게임사, 마케팅부터 줄였다 2024-02-19 17:50:57
이 회사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3.1%, 2.2% 늘어났다. 넷마블과 카카오게임즈는 마케팅비가 각각 7.2%, 9.8% 감소했다. 넷마블은 2022년에 이어 영업이익이 적자였고 카카오게임즈는 같은 기간 58.1% 줄었다. 게임회사의 마케팅비는 광고가 대부분을 차지한다. 온라인 배너 광고와 TV 광고, 옥외 광고 등이...
'중국 비밀경찰서 의혹' 동방명주, 서울중앙지검이 직접 수사 2024-02-02 17:38:12
3월 식품위생법(미신고 영업)·옥외광고물법 위반 등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4월 서울동부지검에 송치됐다. 이들은 관할 구청인 송파구청의 허가를 받지 않은 채 식당 외벽에 대형 전광판과 옥상 간판을 설치한 혐의를 받는다. 2021년 12월 영업신고 기한이 만료됐지만 영업을 계속한 혐의, 중국 비밀경찰서 논란이 일자...
손석구도 안 통했다…'마케팅 총력전' 하이트진로 실적 추락 2024-01-29 22:00:02
번화가마다 옥외광고와 포스터를 붙이는데 막대한 판촉비를 썼다는 게 주류업계 설명이다. 기존 제품 ‘테라’도 인기 배우 공유를 모델로 기용하고 있다. 유명 연예인을 앞세워 광고를 내보내는 등 각종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해 3분기까지 총 7423억원의 판관비를 지출했다. 이는 전년 동기(6414억원)보다 1008억원 증가한...
오버다임케이, 중국 난양공장 완공 경과보고 및 투자유치 조인식 개최 2024-01-16 16:07:25
옥외 광고시장에 큰 이점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투자는 오버다임 중국법인으로 투자가 진행되고, 오버다임 중국법인은 중국내 무안경 3D 디스플레이 생산 및 유통을 책임지게 된다. 특히 투자금의 많은 부분이 한국내 R&D센터에서 무안경 3D 원천기술 연구개발을 위하여 활용될 계획이다. 오버다임 강철수...
"감성코퍼레이션, 올해 급성장 변곡점" 2024-01-03 11:24:48
주효했다. 디지털, 옥외 및 영상 광고를 통한 매스미디어 광고와 예능 프로그램 등을 활용한 콘텐츠 전략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김 연구원은 “다른 브랜드 대비 온라인 유통 비중이 높으며 올해에도 높은 판매 가격 정책을 유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올해 매출은 작년대비 53% 늘어난 2873억원, 영업이익은 220%...
비건·K두부·휴게소…풀무원 '반전' 이끈다 2023-12-12 17:55:23
영업이익 컨센서스(증권사 전망치 평균)는 572억원이다. 작년의 2.1배에 달한다. 풀무원의 실적이 좋아진 건 그동안 발목을 잡은 해외사업 성적이 개선됐기 때문이다. 풀무원은 1991년 미국을 시작으로 2010년 중국, 2013년 일본에 진출했다. 일찍이 해외를 겨냥해 대규모 시설 투자를 이어왔지만 연간 기준으로 해외에서...
'연예인 안 쓴다'던 풀무원…39년 원칙 깨고 이효리 택한 이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2 15:46:16
등과 대중교통 옥외광고를 활용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내년에는 CF 영상과 개별제품 광고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그동안 풀무원은 유명 연예인을 전속모델로 쓰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해왔다. 유명인을 내세운 마케팅보다는 ‘바른 먹거리’라는 기업 가치에 집중해 브랜드를 알리자는 취지에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