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작년 매출 3조8천억원…전년보다 39% 급증 2024-03-21 19:46:05
및 옴니채널 서비스의 진화 등 기존 플랫폼 사업의 경쟁력 강화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변화하는 소매유통업 환경에 발맞춰 데이터 기반 분석을 통해 옴니채널 플랫폼으로서의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온라인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K-뷰티 플랫폼으로서의...
깃플챗, ‘2024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공급기업 서비스 선정 2024-03-20 11:15:12
동반성장을 위해 마련했다. 옴니채널 고객상담 솔루션 ‘깃플챗’은 최신 트랜드인 생성AI와 접목한 채팅상담과 FAQ봇, 시나리오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고객 서비스인 상품추천, CS응대 뿐 아니라 사내 Help Desk 챗봇을 생성AI를 기반으로 고품질 챗봇을 신속하게 오픈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시나리오봇 빌더...
테라젠헬스 "에스옴니와 유전자 기반 수면 설루션 개발 협력" 2024-03-10 06:00:08
소비자에게 보다 과학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DTC 유전자 분석의 대중화를 위해 협업할 수 있는 사업 파트너를 늘려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재성 에스옴니 대표는 유튜브에서 구독자 약 71만 명을 보유한 채널 '브레이너 제이의 숙면 여행'을 운영 중이다. hyunsu@yna.co.kr (끝)...
테라젠헬스-에스옴니, 유전자 기반 맞춤형 수면 솔루션 개발 2024-03-10 06:00:00
옴니 대표이사를 비롯,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에스옴니는 유튜브에서 구독자 약 70만명의 ‘브레이너제이의 숙면여행’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유재성 대표가 지난 2022년 설립한 인공지능(A) 기반 수면 코칭 솔루션 기업이다. 이달 중 오픈 베타테스트를 거쳐, ‘솜니아(Somina)’라는 수면 코칭 플랫폼을 모바일...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1250억 유증… “지속가능 사업 추진” 2024-03-06 10:35:18
강화 △상품의 전면적 혁신 △하이브리드 채널 구현 △인슈어테크 솔루션 사업 강화 등이 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전략적 제휴 강화를 통해 디지털 보험사로서의 장점을 극대화한다. 다양한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맺고 데이터 및 상품의 복합 제휴, 자본 제휴 등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보장성 보험 판매 비중도 꾸준히...
솔트룩스-폴라리스오피스, 생성형AI 공동사업 추진 2024-03-04 14:09:03
소프트웨어 출시를 예고한 바 있으며, 자회사를 통해서 옴니채널 AI 직원 플랫폼 ‘플루닛 워크센터’와 AI 비서 애플리케이션 ‘손비서’를 선보이는 등 B2B와 B2C 전 분야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폴라리스오피스는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인 '폴라리스 오피스' 외에도 글로벌기업, 국내 유수 기업 및 정부...
올해 첫 '올영세일'...일주일간 최대 70% 할인 2024-02-29 13:27:00
발생한 누적 결제 건수(온-오프라인 합산 기준)는 2,495만 건, 누적 방문 회원 수는 600만 명에 달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은 단순 가격 할인을 넘어 트렌드를 제안하는 상품 큐레이션과 옴니채널 쇼핑 편의성을 집약해 제공하는 올리브영만의 시그니처 세일"이라며 "국내외 K뷰티 팬들에게 다양한 K뷰티...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개인 맞춤 영양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커머스 플랫폼 ‘뉴지엄랩’ 2024-02-13 23:58:19
Facebook 홍보, 이외에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도 채널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바이오-메디칼 분야의 전문가분들의 모임에 뉴지엄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뉴지엄랩의 김 대표는 서울대학교 영양생리약리전공 연구교수로 재직하는 동안 2019, 2020 서울대학교 AI diet 심포지엄 총괄, 2021...
'이제는 잘파세대다'…오프라인 매장 무섭게 늘리는 무신사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2-12 13:13:48
자체브랜드(PB) 상품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기 위해서다. 해외에선 급성장한 e커머스에 밀려나던 ‘유통 공룡’들이 다시 오프라인 매장 강화에 나섰다. 미국의 월마트는 지난 달 31일(현지 시간) 향후 5년 동안 미국 전역에 150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새로 연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월마트는 2021년 11월 이후...
한샘, 2023년 흑자전환…"올해는 옴니채널로 수익성 높일 것" 2024-02-07 18:37:06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의 연계성과 각 채널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등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한다. 집객 수와 매출액을 높이는 한편 한샘몰을 고도화하는 등 수익성 개선에 집중한다. 한샘 관계자는 "매출 성장 없는 단기 비용절감과 수익성 개선 없는 매출 성장은 지양한다"며 "장기적으로 매출 성장과 수익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