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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예다함, 미사용품 100% 환불…교원공제회가 지급보증 2017-06-07 17:11:04
초과운임료를 버스는 1500원, 리무진은 1300원으로 낮췄다.상조업계에 만연한 노잣돈, 수고비 등 금품 요구나 수수 시에는 이미 낸 납입금을 100% 환불하고, 해당 의전을 무료로 진행하는 ‘부당행위보호시스템’도 시행하고 있다.예다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 (K-CSBI) 1위] The-K예다함상조, 정직한 장례·뛰어난 안정성…대한민국 '상조의 모범' 2017-04-19 15:37:51
초과운임료를 1㎞에 버스는 1500원, 리무진은 1300원으로 낮췄다. 노잣돈, 수고비 등 업계에 널리 퍼져 있는 금품 요구 관행을 근절하려는 취지로 ‘부당행위보호시스템’을 구축해 시행 중이다. 금품을 요구하거나 수수했을 경우 기존 납입금을 100% 환불해 주고, 해당 의전을 무료로 진행한다.다변화된 소비자...
한진해운 망하고 운임 40배 오르기도…선사들 "바닥 쳤다" 2017-04-19 14:15:06
한진사태로 어떤 어려움을 겪었는지 털어놓으면서 운임료 상승에 따른 경쟁력 약화를 우려했다. 김 전무는 "작년 9월 한진사태 후 연말까지 전 세계 DHL지점으로부터 하루에 1천통 이상 문의 메일이 쏟아져 전담 직원 5명을 추가 배치하는 등 엄청난 어려움을 겪었다"며 "한진해운 쪽은 전화연결조차 안 되고, 부산항에 묶...
정부 "한진해운 파장에 만전"‥국적선사 파산 후폭풍 `불가피` 2017-02-17 13:41:24
선복량, 운임료 인상 등 또 다른 해운업 리스크에 노출돼 있다는 것입니다. 해운업계 한 고위 관계자는 “정부·채권단의 잘잘못을 따지는 것은 시간이 지난 뒤 판단해야 될 문제지만 한진해운과 같은 글로벌 선사를 만들려면 적어도 40년에서 50년 이상이 걸리는 데 우리나라 해운·물류의 글로벌 영향력이 떨어지는 것,...
[단독] 월마트의 폭탄 편지 "한국 해운과 거래 안한다" 2017-02-13 17:38:20
날랐다. 운임료로 따지면 3000만달러(약 350억원) 규모다. 월마트는 올해부터 이 물량을 중국 등 다른 나라 해운사로 돌린 것으로 알려졌다.해운업계 관계자는 “정부의 한진해운 법정관리 처분으로 한국 해운사의 신뢰도가 땅에 떨어졌다는 증거”라며 “월마트 같은 화주들이 한둘이 아닐 것”이라고...
[Law&Biz] 820억 소송 '구원등판'…역전 이끈 율촌 관세팀 2017-01-10 18:13:15
가스분을 한국가스공사가 수송선에 운임료로 제공한 것이라고 판단해 관세청이 820여억원에 이르는 관세를 부과했다. 관세는 해외에서 수입하는 상품에 대해 매기는 세금이다.당초 이 사건은 다른 로펌에서 1, 2심을 대리해 진행했다가 모두 패소했다. 대법원에서 판결이 확정되면 업계에서 당연시되는 안전조치가 만만치...
'못믿을 한국 선사' 추락한 이미지부터 바꾸자 2016-12-11 20:42:34
국가 이미지 회복을 첫손에 꼽는다. 계약과 운임료 협상 등 기본 실적에 미치는 직접적인 영향이 크기 때문이다. 일부 외국 화주는 떨어진 한국 해운사 이미지를 약점으로 삼아 운임료를 깎으려는 것으로 전해졌다.해운업계 원로인 정남돈 전 세양선박 대표는 “한국 해운업은 한진해운 사태 이후 전 세계에서 망신을...
경쟁으로 광명 찾은 'KTX 광명역' 2016-12-07 18:55:38
싼 운임료로 경쟁에 불을 붙였다. srt 운임은 서울~부산이 5만2600원으로 ktx(5만9800원)보다 12% 낮다. 코레일은 마일리지제도로 반격했다. ktx 결제금액의 5%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고 ‘더블 적립 열차’로 지정한 차량은 5%를 추가 제공토록 했다. 총 10%를 적립금으로 돌려받도록 해 요금 10% 할인 효과를...
대한항공, 한진해운 지원한 600억 회수 2016-12-06 18:00:44
어음 등이다. 한진해운에선 주로 하역 작업이 남은 물건의 운임료, 즉 미수금 운임이 해당된다. 한진해운 법정관리 당시 매출채권은 2억800만달러(약 2200억원) 규모였다. 현실적으로 받지 못하는 채권 등을 감안하면 회수 가능 금액은 5000만달러(약 580억원) 수준으로 예상됐다.한진해운이 거의 두 달 만에 600억원을 갚...
날개 꺾인 저비용 항공주…꿋꿋이 버티는 대형 항공주 2016-12-05 19:08:04
차여서 수익성이 악화될 것이란 우려가 크다. 유가 상승분을 운임료에 그대로 반영하기 힘든 구조 탓에 대형 항공사보다 ‘유가 리스크’에 더 취약하다는 분석이다.◆엇갈린 항공주 주가제주항공은 5일 전 거래일보다 3.75% 하락한 2만5650원에 장을 마쳤다. 최근 2주간 12.1% 떨어졌다. 같은 기간 티웨이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