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위스 융프라우에서 `신라면블랙컵` 맛본다 2013-05-29 14:24:15
유일합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융프라우 판매는 지구촌 명소에 또 하나의 농심의 맛을 심었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 신라면블랙과 신라면이 한국을 대표하는 식품외교관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해발 4,000m가 넘는 융프라우는 스위스와 유럽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반드시 거쳐가는 최대 관광...
신라면블랙컵, 스위스 융프라우 정상 매장서 판매 2013-05-29 09:13:36
인기 상품이다.농심 관계자는 “이번 융프라우 판매는 지구촌 명소에 또 하나의 농심의 맛을 심었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 신라면블랙과 신라면이 한국을 대표하는 식품외교관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발 4000m가 넘는 융프라우는 스위스와 유럽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반드시 거쳐가는 최대 관광...
허니문 패션 고민 해결! 장소별 허니문룩 제안 2013-05-10 15:36:02
경관이 조화롭게 펼쳐져 있는 스위스 융프라우다. 프랑스와 스위스 모두 계절감은 우리나라와 비슷한 봄이지만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카디건이나 고기능성 재킷은 필수. 걸을 일이 많기 때문에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슈즈를 챙기는 것이 좋다. 자연의 도시 융프라우의 경관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몸에 편안함과 실루엣...
[라면 50년] 농심 신라면 80개국 판매…세계인 입맛 훔쳤다 2013-03-13 15:30:35
스위스 융프라우부터 히말라야 산맥, 지구 최남단인 푼타아레나스까지 세계 곳곳에서 신라면을 먹고 있다. 1998년에는 국내 라면시장의 규모가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고, 농심은 1999년에 시장 점유율을 64.9%까지 끌어올렸다.여기에 안주하지 않았다. 농심은 2000년대 들어 무파마탕면(2001년)과 채식주의순(2004년) 등...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Mammut),서해관 마무트코리아 신임 대표 선임 2013-03-07 17:59:24
대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국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이다. 현재 유럽과 북미 지역을 비롯하여 한국, 일본 등 40여 개국에 진출해 있습니다. 마무트는 지난 2012년에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스위스 융프라우를 시작으로 한국의 백두산, 한라산을 포함한 전세계 150여개 대표 봉을 오르는 ‘150피크 프로젝트(150 Peak...
'런닝맨' 점퍼 입기만하면 날개돋친 듯 '완판' 2013-02-13 13:36:21
융프라우 라인 중형 다운 재킷'이며 언밸런스 배색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센터폴 관계자는 "런닝맨 예고편이 나간 후부터 상담센터로 최지우가 입은 다운재킷을 찾는 문의가 이어졌고 방송 후 홈페이지나 블로그 유입이 증폭했다. 특히 '런닝맨' 멤버들이 모두 같은 옷을 입었지만 유독 '최지우 다운...
태민 각서 쓰고 스카이다이빙 “자신과의 싸움서 이겼다” 2013-02-10 18:59:20
조심해야겠다 생각했다”고 말했다. 스위스 융프라우 산까지 헬기를 타고 올라간 태민은 결국 멋지게 스카이다이빙에 성공했다. 이후 그는 “성장 하기 위해서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을 만한 경험이 필요하다. 스카이 다이빙을 하고나니 두려울 게 없을 것 같다. 무슨 일이 닥쳐도 꿋꿋이 헤쳐나갈 수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