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제일기획, 비스포크 러그 증정 캠페인 2023-08-17 11:00:05
공기청정기, 의류관리기 등 7개 품목을 선정해 러그 총 10종류를 제작했다. 러그 크기는 각 제품의 실제 바닥 면적과 같다. 제품 구입 전 실제 공간에 러그를 미리 깔아보고 동선이나 구조를 파악할 수 있다. 비스포크 러그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다가 제품 구매를 원하면 러그에 부착된 태그의 QR코드를 통해 구입이...
삼성전자, 혼수 고객 타깃 이색 이벤트 '비스포크 러그(BESPOKE RUG)' 전개 2023-08-17 09:19:44
공기청정기, 의류관리기 등 7개 품목을 선정해 총 10종류로 제작됐다. 러그의 크기는 각 제품의 실제 바닥 면적과 동일하며, '912/697'(BESPOKE 냉장고 4도어 키친핏), '380/406(BESPOKE 큐브 에어)', '445/595'(BESPOKE 에어드레서) 등과 같이 제품의 상세 규격이 표기돼 있어 줄자로 가늠하지...
VR로 미리 보고 한달 무료체험…삼성·LG "가전, 써보고 사세요" 2023-07-24 18:24:30
늘리고 있다. LG전자는 여름 휴가철을 노려 의류관리기 체험 이벤트에 나섰다. 전국 ‘감성 숙소’ 280여 곳에 다음달 20일까지 스타일러 500여 대를 비치하는 ‘스타일러 스테이’ 행사다. 이 회사는 SNS에서 인기 있는 감성 숙소 위주로 행사 장소를 선정하며 젊은 층을 파고들고 있다. 휴가철엔 수영장과 바닷가를...
LG전자의 생활가전 기술 집약된 신개념 의류관리기…사계절 필수가전 자리잡아 2023-07-20 09:00:21
‘202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의류관리기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LG 스타일러는 LG전자의 생활가전 기술이 집약된 신개념 의류관리기다. 매일 세탁할 수 없는 옷을 깨끗하게 관리하길 원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사계절 필수 가전으로 자리매김했다. 기능은 크게 네 가지다. ‘무빙행어 플러스’ 모드에서...
맞춤형 경험 창출로 정서적 유대 형성…소비자 마음 잡은 프리미엄 브랜드 2023-07-20 09:00:06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 신한pLay(앱카드)와 LG 트롬 건조기(의류건조기)는 6년 연속 1위, 나비엔(가스보일러)은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여명808(숙취해소음료)이 5회, KB금융그룹(금융지주), 신한 MyCar(자동차할부), 초록마을(식품전문점), LG 스타일러(의류관리기)가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면서 고객의 브랜드 선호가...
[주말N쇼핑] 백화점4사 여름 정기세일 돌입…온라인도 할인전 2023-06-24 07:00:01
제습기와 의류관리기 등을 최대 37% 할인한다. ▲ 롯데하이마트 = 이달 말까지 LG전자, 캐리어, 위닉스 등 인기 브랜드 제습기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최대 10% 할인 혜택을 준다. 에너지 고효율 가전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도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꿉꿉한 건 못참아"...판매 급증한 이 제품 2023-06-22 18:04:08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38% 급증했다. 같은 기간 의류관리기와 의류건조기 판매량도 각각 124%, 26% 늘었다. 통상 여름 초입인 6월부터 제습 가전 판매량이 증가하기는 하지만, 올해는 성장세가 특히 가파르다고 전자랜드는 전했다. 롯데하이마트도 같은 기간 제습기 판매가 13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최근 들어...
장마 앞두고 제습기 수요 급증…의류건조기도 인기(종합) 2023-06-22 17:58:49
장마 앞두고 제습기 수요 급증…의류건조기도 인기(종합)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앞두고 제습 가전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22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이달 1∼18일 제습기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38% 급증했다. 같은 기간 의류관리기와 의류건조기 판매량도 각각 124%, 26%...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의류 최대 9벌 위생적인 관리 2023-06-22 16:11:29
의류 관리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의류 수를 늘렸다. 대용량 모델은 5벌에서 9벌로, 일반용량 모델은 3벌에서 5벌이 됐다. 제품 크기는 유지하면서도 에어드레서 전용 옷걸이 외에 일반 옷걸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서 공간을 확보했다. 제품 뒷면에 고정된 ‘멀티행어’는 필요할 때...
'역대급' 장마 예보에 제습가전 수요 급증…제습기 판매 238%↑ 2023-06-22 10:16:30
같은 기간에 비해 238% 급증했다. 같은 기간 의류관리기와 의류건조기 판매량도 각각 124%, 26% 늘었다. 통상 여름 초입인 6월부터 제습 가전 판매량이 증가하기는 하지만 올해는 성장세가 특히 가파르다고 전자랜드는 전했다. 전자랜드는 최근 들어 습하고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데다 예년보다 긴 장마에 대한 불안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