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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방 1개당 13만원…아르마니, 中 노동자 착취 논란 2024-04-06 20:29:13
이 회사는 의류, 액세서리의 디자인과 생산을 담당하는 조르조 아르마니 패션 그룹의 자회사다. 경찰에 따르면 이 회사는 하청업체를 고용했고, 이 하청업체는 다시 밀라노 인근에 있는 중국 업체에 하청을 줬다. 중국인 경영 공장에서 고용한 불법 체류 중국인 노동자들이 조르조 아르마니 브랜드가 붙은 명품백을 제작한...
伊 명품 조르조 아르마니의 민낯…중국인 노동자 착취 논란 2024-04-06 19:16:14
이 회사는 의류, 액세서리의 디자인과 생산을 담당하는 조르조 아르마니 패션 그룹의 자회사다. 경찰에 따르면 이 회사는 하청업체를 고용했고, 이 하청업체는 다시 밀라노 인근에 있는 중국 업체에 하청을 줬다. 중국인 경영 공장에서 고용한 불법 체류 중국인 노동자들이 조르조 아르마니 브랜드가 붙은 명품백을 제작한...
"B2B·구독 덕분에 선방"…LG전자 '1분기 역대 최고 매출' [종합] 2024-04-05 11:56:06
극복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세계 수억 대 제품을 플랫폼으로 활용하는 콘텐츠·서비스 사업이나 소비자직접판매(D2C) 등이 질적 성장을 견인하고 전사 영업이익 기여도를 높이고 있다"며 "자원 투입, 원자재 및 물류비용 안정화, 글로벌 생산지 운영체계의 유연성 확보 노력 등도 수익성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1년 넘게 백수였던 '이 남자'…'공유 그옷' 회사 임원 된 비결 2024-04-04 06:55:02
자리를 꿰찬 비결을 전했다. F&F는 MLB, 디스커버리, 수프라 등의 의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중견 패션기업이다. 이 회사에서 박 이사는 디지털 본부 이사직을 맡고 있다. 디지털 전환(DX·Digital Transformation) 관련 업무를 주도하고 있는 부서다. 박 이사는 세아상역, 신성통상 등 국내 패션 기업에서 수출 영업, ...
채널톡, 상반기 생성AI 챗봇 '알프' 출시…단순문의 55% 해결 2024-04-03 11:28:24
의류 브랜드 라룸이 지난 한 달 동안 채널톡 내 알프를 활용하는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여한 결과 고객 문의가 30% 감소하고 단순문의 해결률이 55%를 기록했다. 커맨드를 통한 단순문의 해결률은 80%에 달했다. 최 대표는 "회사 운영에서 가장 강조하는 것이 고객 지향"이라며 "피곤하고 힘든 일이지만, 회사와 고객이...
中 '알·테·쉬' 공습…韓 e커머스 스타트업 '눈물의 줄폐업' 2024-04-02 18:41:21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동대문 의류 전자상거래(e커머스) 스타트업 링크샵스. 154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넥스트 유니콘 기업’으로 거론된 업체지만 지난달 폐업했다. ‘광저우 커머스’로 불리는 중국 패션 플랫폼의 초저가 공세를 버텨내지 못했다. 회사 측은 사업이 급격히 기운 탓에 새로운 투자 유치도,...
쿠팡에 막히고 알리에 치이고…K커머스 새싹투자 떡잎부터 '뎅강' 2024-04-02 16:23:44
동대문 의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스타트업 링크샵스. 154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넥스트 유니콘’으로 거론됐던 업체지만 지난달 폐업했다. ‘광저우 커머스’로 불리는 중국 패션 플랫폼의 초저가 공세를 버텨내지 못했다. 회사 측은 사업이 급격히 기운 탓에 새로운 투자 유치도 기업 매각도 불가능했다고 설명했다....
봄바람 탄 공모주…이달 '4兆 대어' 뜬다 2024-04-01 18:17:51
보안 팹리스 기업 아이씨티케이(2101억원), 의류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 노브랜드(942억원) 등은 이달 넷째 주 수요예측을 시작해 다음달 초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 청약을 받을 예정이다. ‘따따블’ 나올지 관심증권업계는 16일부터 수요예측을 진행하는 HD현대마린솔루션의 흥행 여부에 주목하고 있다. 이...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정 대표는 2010년대부터 의류 사업을 시작했다. 2016년에는 브이티코스메틱을 설립하며 화장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쿠션과 마스크팩을 중심으로 일본이나 중국 등 해외 시장을 주로 공략했다. 브이티는 이미 일본에서 2021년 큐텐 메가와리 종합&뷰티 카테고리 2년 연속 판매 1위, 2022년 베스트 코스메 70관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삭피엔스 ‘iF 디자인 어워드 2024’서 본상 수상 2024-04-01 14:37:41
자아냈다. 또한, 양말을 넘어 베이직 의류 전반으로 확장한다는 비전을 담는 동시에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의류를 입고 걸어 나가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도 담아냈다. 팝콘앤키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하기 위한 목표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게 돼 기쁘다”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