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조원 빅딜` 네이버...추가 M&A 가능성" 2022-10-05 09:04:20
이커머스 시장에 직접 진출하게 됐다"면서 "경쟁사 대비 높은 소위 성장주 멀티플 유지를 위하기 위해서는 매출액 성장률 유지가 선행되어야 하며, 현 시점에 필요했던 인수기 때문에 보다 작은 규모의 추가 기업 인수가 이어질 수 있다"고 내다봤다. 이어 "기존사업 성장률 둔화에 따른 멀티플 하락을 타개하기 위한 해외...
반값택배가 '미끼'였다고?…편의점 전략에 숨은 비밀 [긱스] 2022-10-05 03:00:04
가격, 행사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커머스(전자상거래)에서 구현되는 상품 검색 시스템을 오프라인 쇼핑에 적용함으로써 쇼핑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입니다. 엔데믹 이후 오프라인 시장의 중요성이 다시 커지면서 유통·패션업계에선 O4O 전략이 더욱 강화될 것이란 전망이 나옵니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팬...
네이버 최수연 "포쉬마크, 독보적 사업모델…비전·가치도 공유" 2022-10-04 12:21:08
국내에서 소상공인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창업을 돕는 스마트스토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네이버 웹툰은 누구든지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도록 창작의 민주화를 이룬 선구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포쉬마크 역시 개인 인플루언서 브랜드를 포함한 모든 유저가 자신의 옷장에 있는 옷을 공유하고 거래하면서 사회적...
로레알코리아, ‘2022 서울뷰티위크’서 글로벌 뷰티 기업의 인사이트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 선봬 2022-10-04 12:00:11
마케팅 및 이커머스 신은경 디렉터가 ‘라로슈포제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며 로레알의 인사이트,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로레알코리아 소비자 및 마켓 인사이트(CMI) 팀 이주경 디렉터가 혁신 뷰티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비즈니스 밋업 피칭’ 대회...
에이블씨엔씨 미샤, 美 삭스피프스애비뉴 온라인 채널 입점 2022-10-04 10:44:39
최초로 애이블씨엔씨 미샤의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한다. 타임 레볼루션 라인, 수퍼 아쿠아 라인, 개똥쑥 라인 등 총 17개 품목이다. 김세중 에이블씨엔씨 해외본부 이사는 "미국 내 더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의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uilt@yna.co.kr...
'전세기 완판'까지 대박…일본 자유여행 예약 '폭발' 2022-10-02 09:50:55
'폭발'…전세기 완판 사례도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에서는 일본 항공권 판매분이 급증하는 추세다. 인터넷쇼핑몰 티몬에 따르면 지난달 1일부터 25일까지 일본 주요 도시(오사카·도쿄·후쿠오카·삿포로)의 항공권 매출은 전월 같은 기간보다 7196% 폭증했다.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지난달 22일(현지시...
로레알코리아, 서울시 주최 ‘2022 서울뷰티위크’에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참여 2022-09-30 12:00:11
및 이커머스 신은경 디렉터가 ‘라로슈포제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혁신 뷰티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비즈니스 밋업 피칭’ 대회에는 로레알코리아 소비자 및 마켓 인사이트(CMI) 팀 이주경 디렉터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로레알코리아 사무엘 뒤 리테일...
네이버클라우드, 전자상거래 통합관리 서비스 '마켓팟' 출시 2022-09-29 10:36:44
"마켓팟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마켓을 운영하는 중소형 사업자들도 네이버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 사업을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연동 마켓 및 부가 서비스 확대, 기능 개선 등 서비스 향상을 통해 폭넓은 이커머스 특화 서비스 로드맵을 확대하는 한편, 온라인 셀러 업무 효율화와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류 어플 달리, 커뮤니티 기능 선보이며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시대 열어 2022-09-29 09:05:11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새로운 시대를 여는 뜻깊은 변화의 기점이 될 것”이라며 “투자 파트너사와의 시너지에 기반해 앞으로도 업계를 리드하는 참신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달리는사람들은 한편 지난 7월 코스피 상장사 ㈜인스코비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며 양사의 공동 비전 실현을 위한...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에서도"…신라면세점, 화상상담 출시 2022-09-29 08:39:54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신라면세점 이커머스 팀장 김보연 상무는 "라뷰ON 서비스는 기존에 오프라인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경험을 온라인에서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