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민 초콜릿' 가나, 1초에 4개씩 팔린다 2024-04-26 18:25:14
스위스산 부드러운 초콜릿이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가나초콜릿 출시에 맞춰 대대적인 홍보 행사도 열었다. 철저한 시장조사와 기술 개발, 마케팅에 힘입어 가나초콜릿은 불티나게 팔렸다. 수입 초콜릿이 점유한 국내 초콜릿 시장을 파고들어 그해 약 31%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1984년엔...
1.3조원어치 팔린 '국민 초콜릿'…MZ 홀릴 '파격' 변신한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26 17:08:40
스위스산 부드러운 초콜릿이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가나초콜릿 출시에 맞춰 대대적인 홍보 행사도 열었다. 철저한 시장 조사와 기술 개발, 마케팅에 힘입어 가나초콜릿은 불티나게 팔렸다. 수입 초콜릿이 점유한 국내 초콜릿 시장을 파고들어 그해 약 31%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이듬해엔 약...
伊국영방송, 정부 방송장악에 항의해 내달 파업 예고 2024-04-26 00:15:26
돌입 정권 입맛 따라 국영방송 경영진 '낙하산 인사' 반복 (로마=연합뉴스) 신창용 특파원 = 이탈리아 국영방송 라이(Rai)가 정부의 방송 장악에 항의하기 위해 다음 달 파업에 돌입한다고 현지 일간지 일 파토 쿼티디아노가 2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라이의 기자 노조인 우시그라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5월...
늘 바쁜 딸을 위한 '오뚜기 카레'…엄마·아빠의 사랑을 CF에 담았다 2024-04-25 16:18:20
음식 등 소비자들의 입맛과 생활에 맞춰 선보인 광고와 차별화했다. 보다 친근감 있게 다가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일반인 모델을 기용했다. 신규 CF는 ‘엄마의 카레’와 ‘아빠의 카레’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엄마의 카레편은 늘 바쁜 딸의 끼니를 걱정하는 엄마가 딸의 자취방에 방문해 손맛을 담은 카레를...
신세계푸드, 식물성 간편식 '유아왓유잇' 이마트에서 판매 2024-04-25 08:26:41
'베러위크' 기획전에서 유아왓유잇 간편식 7종을 약 4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 쉽고 편하게 식물성 대안식을 즐길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고객 입맛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해 대표 대안식품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사설] 입법 폭주하며 무슨 의제 조율하자는 건가 2024-04-24 17:57:45
법안은 뒷전으로 미룬 채 지지층 입맛에 맞는 법안 처리에만 눈독을 들이고 있는 것이다. 이 같은 행태는 윤 대통령과 이재명 대표 간 영수회담을 앞두고 벌어지는 의제 조율과도 배치된다. 대통령이 거부권을 행사했거나 여당이 강력 반대하는 법안들을 일방 처리하면서 대통령과 무슨 논의를 하겠다는 건지 납득하기...
"이런 맛은 처음이야"…美 1020세대 푹 빠진 한국 과자 2024-04-24 08:03:18
지난달 기준 글로벌 누적 매출액 4800억원을 넘어서며 초코파이를 잇는 글로벌 인기 과자가 됐다. 오리온 관계자는 “꼬북칩은 글로벌 기업 스낵바에서도 인기 과자로 손꼽히며 K스낵 대표 주자로 거듭나고 있다”며 “현지 소비자 입맛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판매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버거 맛집' 등극한 트레이더스…T-카페 인기에 매출 '훨훨' 2024-04-24 06:00:08
가격경쟁력에 훌륭한 맛과 풍부한 재료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다. 트레이더스 카페(T-카페)는 고객이 트레이더스 매장을 찾는 핵심 동인 가운데 하나로 자리 잡았다. T-카페에는 닭 반 마리 쌀국수, 쉬림프 베이컨 파스타, 미트 베이크, 대파크림스프 등 고객에게서 호평받는 먹거...
안동소주 세계화 1년, BTS같은 글로벌 명주 빚는다 2024-04-23 14:15:38
힘입어 지난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해외시장 공략에 전력하고 있다. 미국, 태국, 대만, 뉴질랜드 4개국과 수출 촉진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미국, 동남아 진출과 유통망 확보를 위해 현지 홍보?판촉전을 개최하였으며, 아시아나항공과 협력한 VIP 라운지 안동소주 시음?전시회에서는 차별...
임실N치즈로 천만관광 임실시대 연다 2024-04-23 14:00:06
1등급의 신선한 원유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다양한 치즈와 유제품으로 생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임실군은 유제품 전문 유통 마케팅 조직인 ‘임실엔치즈클러스터’와 R&D 및 품질관리 전문 조직인 ‘임실치즈&식품연구소’ 등 분야별 전문 조직을 설립하여, 엄격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유제품을 생산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