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15.5도 제로슈거 소주 '진로골드' 출시 2024-03-15 09:22:22
오는 21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함과 진로의 깔끔함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하이트진로가 다시 한번 부드러운 맛으로 소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초1 조카, '빨간 급식' 매워 못 먹어"…폭로했다가 '역풍' 2024-03-15 07:54:57
아이의 입맛에 맞춰서 만들 수 없다는 의견이 대다수였다. 네티즌들은 "모두 같이 먹는 식단이니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다", "집에서 해 먹이는 음식보다는 영양 섭취 비율도 좋고 이 정도면 잘 나오는 식단이다", "마음에 안 들면 도시락 싸서 보내면 되지 않나", "영양사님도 극한직업이다. 하다 하다 이모까지 불만"...
亞로 핸들 튼 현대차 "인구·성장성 커…글로벌 공략 마지막 퍼즐" 2024-03-14 19:10:24
크지만 소형차를 선호하는 일본인의 입맛에 가장 맞는 현대차그룹 차종으로 꼽힌다. 업계 관계자는 “일본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오닉 5는 상품성이 있지만 통상적인 일본 주택의 차고에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에서 한계가 있다”며 “캐스퍼는 크기는 물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측면에서도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年 7% 이자 짭짤" 채권 개미, 신종자본증권 몰려 2024-03-14 18:25:02
탓에 보수적인 기관투자가의 입맛을 만족시키지 못했다. 한국기업평가와 한국신용평가는 롯데손해보험의 후순위채를 ‘A-’(안정적)로 평가했다. 하지만 추가 청약 과정에서 개인투자자 등 리테일 수요가 대거 몰렸다. 공모 희망 금리(연 6.2~6.8%) 최상단인 연 6.8%로 조달 금리가 매겨지자 미매각 물량 대부분을 개인들이...
프랑스 와인 앞에선 누구도 佛가항력 2024-03-14 18:22:24
승객은 누구보다 까다로운 입맛을 갖고 있지만 그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는 판단에서였다. 와인 종착지 부르고뉴 전통 강호 도멘 퐁소 샹파뉴와 맞닿은 부르고뉴는 와인 애호가들의 종착지 같은 곳이다. 부르고뉴 와이너리는 단일 포도 품종과 단일 포도밭을 고수한다. 레드와인을 만들 때는 피노누아, 화이트와인을...
삼겹살·치킨 아니었다…해외 인플루언서 '최애 K푸드' 정체 2024-03-14 15:55:15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1순위 음식은 떡볶이(13.2%)였다. 비빔밥(12.6%), 삼겹살(10.1%), 한국식 치킨(8.2%), 불고기(6.9%), 갈비(6.9%) 등이 뒤를 이었다. 해외 인플루언서가 가장 소개하고 싶은 서울의 콘텐츠는 ‘뷰티·패션’, 서울을 떠올렸을 때 연상되는 이미지 1순위도 ‘뷰티·패션’이었다. 국내...
수협쇼핑, 수산물 11개 품목 최대 53% 할인전 2024-03-13 14:12:22
수 있다. 봄 입맛을 돋우는 통영산 손질 멍게(500g)는 시중가보다 47% 할인된 1만2천300원이다. 멍게는 오는 17일까지만 이 가격이 적용된다. 영덕 먼바다 수심 깊은 곳에서 잡힌 살이 꽉 찬 박달홍게는 3마리를 4만4천원에 선보인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4천원짜리가 65만원에 재판매…미국 트레이더 조 에코백 '광풍' 2024-03-12 17:03:10
제품에 어떤 지위를 부여하는 '문화적 규범 뒤집기'에서 오는 짜릿함도 있다고 WP는 설명했다. 게다가 미니 에코백이 좀 귀엽고 이용자가 갖가지 장식품으로 꾸미거나 꽃·과일 등 엉뚱한 이미지의 자수를 놓는 등 각자 입맛대로 꾸미기 좋다는 것도 장점이다. jh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한국 육포보다 '달달'…나스닥 가는 '中 살라미' 공장 가보니 [현장+] 2024-03-12 07:31:34
현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음식이다. 광동지방 등 중국 남부지방에서 주로 소비되고 있다. 한국의 육포보단 달고, 고량주가 들어가는 만큼 술 향이 잔잔하게 나는 게 특징이다. 이 지역 사람들에겐 김치 격으로 자주 먹는 반찬이다. 김치가 그렇듯 볶음밥이나 다른 음식 등에 다양하게 활용된다. 살라미는 윙입푸드가...
마라탕 프랜차이즈 한국탕화쿵푸,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2024-03-11 11:13:09
관련해 관심 있는 고객에게는 1대1 맞춤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실시간으로 전국 탕화쿵푸 가맹점 현황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한다. 한편, 끈임 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인 한국탕화쿵푸는 올해 4월부터 토마토 마라탕, 마라반 등의 신 메뉴를 출시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