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행복을 선사한다. 롯데월드몰에는 국내 최대 레고 매장을 개점했고, 내달 7일까지 건강 상품군에서 20만원·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내달 6일까지 '명동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명동 페스티벌은 롯데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킨더 유니버스' 캐릭터와 서울시를 상징하는...
롯데하이마트 1분기 영업손실 160억원…37.9% 축소 2024-04-26 16:40:21
케어'로 진화할 방침이다. 아울러 올해 안에 자체 브랜드(PB) 가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리뉴얼을 완료하고 온라인몰 개편 또한 마무리해 온오프라인 구분 없는 '옴니채널' 쇼핑 환경을 구축하기로 했다. 온라인몰 개편은 서비스 강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오프라인 매장의 전시 가전을 지역과 관계 없이...
바이오모아메디칼의 프롬더스킨, 신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미라클 밤' 론칭 2024-04-26 09:21:12
98.2% 함유되어 맑은 안색으로 가꾸어주며, 자체 공법으로 잘게 쪼갠 캐나다산 초 저분자 콜라겐 (300달톤/Da)이 더운 여름에 늘어지기 쉬운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신영훈 부사장은 “기존 제품의 한계를 넘어 보습과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롯데몰 수원점 푸드홀 리뉴얼…가족단위 고객 콘텐츠 확대 2024-04-25 09:00:02
자체브랜드 상품과 인기 디자이너 제품 등을 선보인다. 자녀를 동반한 고객 비중이 20% 수준으로 높은 점을 고려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콘텐츠도 보강했다. 롯데가 사회공헌 차원에서 운영하는 '리조이스 심리상담소' 5호점을 열고 심리 상담과 놀이 치료 등을 제공한다. 3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스포츠...
롯데百, 명동상권 되살린다…서울시와 '명동 페스티벌' 2024-04-24 06:00:14
기간 롯데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킨더유니버스' 캐릭터와 서울시를 상징하는 스카이코랄 색상으로 거리를 꾸민다. 본점 영플라자를 시작으로 명동 예술극장까지 200m 거리를 스카이코랄 빛으로 물들이고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를 활용한 조형물을 세워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범죄계획 조율" vs "무죄"…트럼프 '입막음돈' 재판, 본격 심리 2024-04-23 04:12:00
반박했다. 그러면서 "민주주의에서 선거에서 이기려는 시도 자체는 불법이 아닌데도 검찰은 (억지로) 범죄인 것처럼 몰아간다"고 덧붙였다. 트럼프 변호인은 피고인을 '대통령' 또는 '매우 검소한 사업가'라고 지칭하며 "그는 무죄"라고 덧붙인 뒤 "검찰에서 이 사건에 대해 공소제기를 하지 말았어야 한다...
SKT, 외국인 대상 동시통역 솔루션 출시…롯데백화점 도입 2024-04-22 11:29:33
몰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 트랜스 토커를 설치했다. SK텔레콤은 롯데백화점을 시작으로 동시통역 서비스가 필요한 다양한 기업 고객을 확보할 계획이다. 일반 기업도 트랜스 토커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외 지사를 둔 기업의 경우 업무용 컴퓨터에 솔루션과 마이크를 설치하면 원격회의 솔루션과...
SKT, 13개 언어 AI 동시통역 '트랜스 토커' 출시 2024-04-22 09:58:37
에비뉴엘 잠실점 1층과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 트랜스 토커를 설치했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아랍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등 13개 언어다. SKT는 고객 반응이나 요구사항 등을 반영해 지원 언어를 추가할 계획이다. SKT는 현재 클라우드 기반으로 트랜스 토커 솔루션을 제공한다. 향후...
현대백·롯데몰 입점 무신사 흥행…매장당 고객 6만명 넘어 2024-04-18 07:00:04
스탠다드 관계자는 "숍인숍 매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온오프라인을 선도하는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 자체 패션 브랜드(PB)로 서울 홍익대 앞과 강남, 성수동, 대구 동성로, 부산 서면 등에 대형 단독 매장을 갖고 있다....
"이 말하면 여행가서 100% 싸운다"…여기어때, 공감백배 가족여행 10계명 공개 2024-04-17 10:10:52
그 자체로 밈(온라인 유행 콘텐츠)이 돼 많은 패러디 영상을 만들기도 했다. 이번엔 여기어때가 반전 버전으로, 자식들의 금지어를 10계명 영상으로 제작했다. ‘30분 이상 맛집 줄서기 금지’, ‘조금만 더 가면 돼 금지’, ‘엄마는 몰라도 돼 금지’ 등 중장년층의 서러움을 유쾌한 10계명으로 풀었다. 가족여행 10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