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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5c의 꿈을 잡아내는 백!” 캉골, 탄생 75주년 기념 드림캐쳐 백 출시 2013-02-28 10:22:01
“브랜드 탄생 75주년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젊은 감각이 돋보인다”며 “특히 이번 드림캐쳐는 콘셉트 자체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어 그 부분도 인상깊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시선집중! 포미닛...
미리보는 데님 봄 트렌드 “화려함에 날개를 달자!” 2013-02-28 10:10:03
받고 있다. 부드러운 라인의 백 포켓으로 브랜드만의 오픈 하트 장식을 가미해 힙업 효과를 선사하며 코튼 소재 함유로 부드러운 착용감, 신축성도 우수해 장신가 활동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팬츠 하나로도 포인트가 되어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주며 힐, 운동화 어떤 슈즈와도 궁합이 좋다. 화려한 패턴과 광택소재...
메디포스트 "페보니아, 신세계몰 입점 이벤트 실시" 2013-02-28 10:09:00
해양 추출물과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미국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다.'페보니아'는 세계 100여개 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메디포스트가 독점 계약을 맺고 지난해부터 시판 중이다.메디포스트는 최근 자체 개발해 론칭한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로니아(celonia)'와 함께 '페보니아'...
[기자체험기] ‘올인원(ALL-IN-ONE)’ 랩시리즈 워터로션을 만나다 2013-02-28 09:41:02
브랜드의 제품만을 고집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제 막 화장품에 눈을 뜬 남자들은 좀 더 뚜렷한 주관을 가질 필요가 있다. 최근 그루밍에 관심을 가지는 남자들이 브랜드보다 자신의 피부 타입에 주목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춘다면 리치한 사용감의 제품이 더 잘 맞을 수 있다는 이야기다. 이때...
소비자-판매자 윈윈하는 '인증 중고차' 확산 2013-02-28 08:00:04
중고차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수입차 브랜드뿐 아니라 중고차 매매를 알선하는 사업자 사이에서도 인증 방식을 도입하려는 움직임이 확산되고 있다. 28일 수입차 업계에 따르면 현재 인증 중고차 사업을 펼치는 곳은 bmw(bps)와 메르세데스-벤츠(스타클래스), 페라리(fap), 포르쉐...
쉐보레 트랙스, 컨티넨탈 타이어 장착한 이유는? 2013-02-28 07:45:03
따르면 트랙스에 타이어를 공급하는 브랜드는 컨티넨탈이다. 크루즈와 캡티바 등에 국산 타이어가 공급돼 왔음을 감안하면 컨티넨탈 선택은 이례적이다. 이와 관련, 한국지엠 관계자는 "국산과 외산을 가리지 않고 개발 과정에서 수많은 타이어로 시험평가를 했다"며 "최종적으로 컨티넨탈 제품이 성능이나 승차감, 소음...
[경제의 창 W] 완성차 3사, 약진할까 2013-02-27 18:23:49
SUV 디자인을 택했고요, 브랜드 네임을 `코란도`로 쓴 것이 특징입니다. 기아차 `카니발`을 겨냥해 내놓은 차량인데요. 신차 발표 현장에서 만난 이유일 쌍용차 대표의 설명 들어보겠습니다. <인터뷰> 이유일 쌍용차 대표이사 "내수 1만대, 수출 1만대 모두 2만 대 판매계획입니다. 쌍용차 전체로는 지난해보다 20%...
물오른 비주얼 女스타 3인방 “워너비 아이콘으로 급상승!” 2013-02-27 16:00:03
본인의 소장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에서 아이템을 협찬받으며 다양하고 개성 있는 공항패션룩을 연출하고 있다.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지나는 화이트 재킷과 스카프, 리얼 스키니진을 활용해 봄향기 나는 s/s룩으로 공항패션룩을 연출했다. 특히 화이트 재킷은 봄의 분위기릴 가장 잘 전달해주며 지나의 외모를...
[BizⓝCEO] (주)그랜드크루 리미티드, 앞서가는 패션…불황 없는 성장 2013-02-27 15:31:42
“우리는 자체생산으로 제품의 질을 높이고 비용절감을 하고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주름스커트로 패션 도시 도쿄 장악일본의 대표 방송국인 nhk 한 특집방송이 일본의 영 케쥬얼 대표 브랜드를 통해 엄마와 딸의 소비 현상을 보도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모녀가 함께 원하는 제품으로 그랜드크루 리미티드의 주력...
[BizⓝCEO] (주)안토니제화 바이네르, 당신의 행복은 무엇인가요…21세기 '꿈 전도사' 2013-02-27 15:31:36
중견기업이다. 설립 당시 3명의 직원으로 시작한 안토니(주)는 현재 자체브랜드 ‘안토니(antoni)’와 ‘바이네르(vainer)’를 주력 브랜드로 생산‧판매하며 직원 수 200여 명, 연매출 430억을 기록, 컴포트슈즈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여기서는 하루 생산량 600~1,000족, 연간 24만족 이상을 생산하며 세계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