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입시컨설팅의 사용자 맞춤형 AI 활동 포트폴리오를 서비스하는 ‘팀 베어러블’ 2024-04-25 17:41:47
이 단계에서 재구매도 발생하고 정보 탐색이 가장 활발합니다. 이 이유로 앞 단계를 겨냥한 서비스를 개발했던 것입니다. 학생들 외에도 학부모님이나 교사분들이 직접 이 서비스를 사용해보고 학생들에게 추천해줄 때 가장 보람을 느낍니다. 특히, 가입자 중 67%가 모두 비수도권 지역의 학생들입니다. 창원, 부산, 전주,...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뚝딱'…美 열광하자 1600억 '잭팟' 2024-04-23 10:48:10
시장이 최근 3년간 평균 13% 성장해 현재는 약 1.2조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한다. CJ제일제당의 지난해 북미 가공밥 전체 매출은 2021년 대비 1.8배 규모로 늘었다. 김숙진 CJ제일제당 P-Rice 담당은 "북미에서 백미 즉석밥 재구매 의사가 95%가 넘을 정도로 한국식 백미밥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김세린...
그래디언트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유산균 2종 출시 2024-04-23 10:45:19
두고 개발했다”며 “출시 6개월 만에 70%의 재구매율을 달성한 래디웰의 제품 노하우와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를 기반으로 제품 라인업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래디웰은 오는 25일부터 4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석하여, 오프라인 최초로 키즈 유산균 제품...
수출 2배 증가…CJ 햇반, 북미서 인기 2024-04-23 10:19:29
CJ제일제당은 '전자레인지 2분 조리'라는 즉석밥의 편의성을 강조한 점이 한국식 쌀밥의 시장 확대를 견인한 것으로 분석했다. 김숙진 CJ제일제당 P-Rice 담당은 “북미에서 백미 즉석밥 재구매 의사가 95%가 넘을 정도로 한국식 백미밥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K-즉석밥이 북미 전역에 확산될 수 있도록...
"미국인도 밥 먹는다"…CJ '햇반' 작년 북미 매출 1천600억원 2024-04-23 08:59:55
성장했다. 김숙진 CJ제일제당 가공밥 담당은 "북미에서 백미 즉석밥 재구매 의사가 95%가 넘을 정도로 한국식 백미밥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K-즉석밥이 북미 전역에 확산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
전지현·송혜교 자리 꿰찼다…2030 女 홀린 여행 유튜버의 '반란' 2024-04-22 18:31:08
개를 돌파한 라네즈의 대표 베스트셀러다. 라네즈 제품 중 재구매율 1위다. 2000년대 초 해외 시장에 진출한 라네즈는 미국 일본 영국 중동 등으로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 2022년 7월에는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의 쇼핑 행사(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량 1위에 올랐다. 2022년 11...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중소기업 CEO] 해양 정화 장비를 개발하고 유통·판매하는 기업 ‘디에이치오션’ 2024-04-19 17:32:53
대표는 “다른 기관이나 구매자들이 재구매가 이뤄질 때, 인증서와 특허 등을 볼 때 보람과 성취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디에이치오션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중소기업 ESG 혁신 바우처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이 사업은 중소기업의 ESG 성장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술보증기금, 부산도시공사,...
올리오, 높은 재구매율에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 선보여 2024-04-19 09:59:17
재구매율은 숍에 간 것처럼 집에서 편하게 높은 퀄리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 올리오는 재구매 수요와 나들이 및 야외활동 시즌에 맞춰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커스터마이즈 구성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정기 배송 받기를 원하는 제품을 고르면 최대 3개월...
중동사랑시장, 라이브커머스로 온라인 단골손님 ‘껑충’ 2024-04-17 16:57:19
특히 재구매 증가세가 가파르다고 전했다. 안병문 씨는 “처음에는 어색하고 낯설어서 실수도 많았는데 이제는 고기를 썰면서도 시청자들과 자연스럽게 대화를 주고받을 정도로 즐겁게 방송하고 있다”며 “전국적으로 제가 판매하는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를 널리 알리고 많은 분들이 구매해 주셔서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신세계百, 본점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어니스트서울' 팝업 2024-04-17 06:00:11
증가했으며 재구매율도 52%에 달하고 있다. 고가인 다이아몬드가 랩그로운 제품 등장으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것이다. 신세계는 이런 점을 고려해 경기점과 본점, 스타필드 하남점, 타임스퀘어점에 '알로드' 매장을 여는 등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제품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eshiny@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