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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미디어 사업 전반에 AI 도입…"시장 주도하겠다" 2024-04-29 14:23:04
강화해 다양한 형태로 해외시장에 진출하겠다는 Genie’s Next 전략을 발표했다. KT스튜디오지니는 올해 자체 기획한 오리지널 IP들을 드라마화해 본격적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KT스튜디오지니 첫 시리즈 공모전 대상 작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tvN 방영)'을 시작으로 2025년에는 '라이딩 인생',...
[포토] "노동시장 구조개혁 없이 인구위기 극복 어렵다"…미래전략포럼 개최 2024-04-29 13:12:20
전략포럼에 참석해 토론자들의 발표를 듣고 있다.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앞줄 왼쪽 세 번째), 박재완 중장기전략위원장(앞줄 왼쪽 네 번째) 등 참석자들이 29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미래전략포럼에서 기념 촬영하고 있다. 민간위원 20명으로 이뤄진 기재부 자문위원회인 중장기전략위원회...
VOD서 원하는 영상만 골라본다…KT "AI로 콘텐츠 경험 혁신" 2024-04-29 11:45:43
향후 사업 전략을 소개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인 김훈배 전무는 "미디어 사업은 통신, AI와 함께 KT 3대 핵심 사업 중 하나"라며 "미디어 가치사슬 위에 독보적인 'AI 기술력'을 더해 앞으로도 시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이 목표를 위해 이날 KT가 선보인 기술이 AI로 영상을 분석하고 콘텐츠를 생성할...
"혼인·첫출산 세제혜택 강화…아동수당 등 통폐합해 가족수당 신설" 2024-04-29 11:00:04
기획재정부 자문위원회인 중장기전략위원회가 2015년 이후 한국의 출산율이 급락한 원인으로 일·가정 양립이 불가능한 가운데 여성의 경제활동 참가가 활발해진 점을 꼽았다. 중장기전략위는 출산율을 높이기 위해 현재 산발적인 재정·세제 지원을 ‘가족수당’으로 통합하고, 혼인·첫출산 가구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야...
중장기전략위원회 "저출산 대응 사업 통폐합해 가족수당 신설" 2024-04-29 11:00:02
중장기전략위원회 "저출산 대응 사업 통폐합해 가족수당 신설" 기재부 자문기구 제안…"저출산 대비 경제활동 늘리고 생산성 높여야" (세종=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저출산에 대응한 사업을 통·폐합해 가족수당을 신설하자는 방안이 정부 자문기구에서 제시됐다. 기획재정부 자문위원회인 중장기전략위원회는 29일...
재정투입으로 인구위기 극복 안돼..."구조개혁 병행해야" 2024-04-29 11:00:00
새로운 전략이 제시됐다. 기획재정부 자문위원회인 중장기 전략위원회는 29일 미래전략포럼을 개최하고, '인구위기 극복을 위한 중장기 정책과제'를 발표했다. 박재완 중장기전략위원회 위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인구위기가 너무 빨리와서 인구배당의 역습으로 잠재성장률이 계속 떨어지고, 노동의 성장기여도가...
"미디어와 AI의 만남"…KT, 미디어·콘텐츠 산업 혁신 나서 2024-04-29 10:30:02
라인업과 글로벌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KT그룹의 미디어 계열사는 사업 영역에 따라 △원천 IP(스토리위즈, 밀리의서재) △콘텐츠 기획 및 제작(KT스튜디오지니) △콘텐츠 기획 및 채널 운영(skyTV) △콘텐츠 플랫폼(KT 지니 TV, KT스카이라이프, HCN, 알티미디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지니뮤직) △콘텐츠 유통 및...
'이재명 vs 오세훈 vs 김동연'의 ○○소득, 관건은? 2024-04-28 18:47:28
있다”고 털어놓는다. 조소희 경기도 기획조정실 정책기획관 기회전략담당관은 “매년 성과에 따라 기회소득별 비용, 대상자 범위 등을 새로 검토해 추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렇게 되면 남는 예산을 활용한 선심성 사업 수준을 넘어서기 힘들다. 한 지자체 관계자는 “솔직히 OO소득이라는 것은 정무적 판단에...
"VIP라도 40대는 못 들어와요"…'파격 선언'한 백화점, 왜?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28 11:02:44
지난해 3월 9개월에 걸쳐 대대적으로 판교점의 상품기획(MD)을 개편했다. 리뉴얼의 초점은 가브리엘라 허스트·메종 마르지엘라·오프화이트 등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있는 ‘신(新)명품’ 브랜드군을 강화하는 데 맞춰졌다. 20·30대 전용 VIP 라운지 ‘YP하우스’의 콘텐츠도 강화했다. 이곳은 연간 수억원을 쓰는 높은...
풀무원푸드앤컬처 "3년간 위탁급식 매출 연평균 27% 성장" 2024-04-28 09:38:32
전년보다 12.5% 늘었고 영업이익은 112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풀무원은 "풀무원푸드앤컬처의 위탁급식 성장은 고객 특성에 맞는 차별화 메뉴 서비스와 트랜디한 공간 기획으로 급식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한 전략 덕분"이라며 "식재료의 엄격한 기준을 준수해 일정한 맛과 품질도 보장했다"고 설명했다. kak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