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GC인삼공사, 대표이사에 안빈 글로벌본부장 선임 2024-04-01 18:05:46
브랜드실장, 화장품사업실장, 글로벌본부장 등을 역임했고, KT&G 계열사 뷰티기업 코스모코스 대표이사를 지냈다. 안 대표는 "해외사업은 성장과 함께 이익극대화를 추진하고 국내사업은 가맹사업을 필두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으로 재도약을 이끌 것"이라며 "전사 수익성 혁신과 주주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안빈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24-04-01 10:51:24
도약하기 위해서 국내와 해외시장을 통합적으로 바라보는 ‘글로벌 원 마켓(Global One Market)’ 관점의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해외는 압도적인 성장으로 이익극대화를 추진하고, 국내는 가맹사업을 필두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으로 재도약을 이끌어 전사 수익성 혁신과 주주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KGC인삼공사 대표이사에 안빈 글로벌본부장 선임 2024-04-01 10:40:31
마케팅으로 재도약을 이끌어 전사 수익성 혁신과 주주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안 대표는 2000년 KGC인삼공사에 입사해 브랜드실장, 화장품사업실장, 글로벌본부장 등을 두루 거쳤고 KT&G[033780] 계열사인 뷰티 기업 코스모코스 대표이사를 지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엔젤로보틱스 상장…쿠팡·알리에 흔들리는 이마트 [오전장 백브리핑] 2024-03-26 11:08:54
첫 전사 희망퇴직을 실시합니다. 또 11번가도 희망퇴직 대상을 전체 직원으로 확대했고요. 쿠팡과 중국의 알리, 테무 등에 밀린 여파가 큽니다. 내용 살펴볼까요. <기자> 최근 중국 e커머스 알리익스프레스가 '10억 팡팡' 프로모션을 하지 않았습니까. 최대 100만원 쿠폰을 주는, 그야말로 물량 공세 마케팅에...
실적 부진·e커머스 공세에…이마트, 창사 후 첫 희망퇴직 2024-03-25 18:26:02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신선식품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면서 전통 유통기업들의 입지를 위협하는 중이다. 이런 위기감은 지난해 실적에서도 단적으로 드러난다. 이마트는 지난해 연결기준 469억원의 적자를 냈다. 신세계그룹에서 2011년 인적 분할한 이후 기록한 첫 영업손실이다. 신세계건설의 대규모...
한국GPT협회, 고객사 맞춤형 프로그램 ‘B2B 디지털 전환 교육 서비스’ 선보여 2024-03-22 16:05:29
특히 디지털 마케팅, 생성형 AI 활용 코딩, 분석 업무 자동화 등 개별 업무별로 AI 활용 방법과 사례 커리큘럼을 강화했다. 또한 교수진 선정도 학습자의 특성과 니즈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용한다. 한국GPT협회의 강사진은 기술혁신 분야와 업무 생산성 분야에서 15년 이상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현직 컨설턴트 그룹으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현대백화점, '2024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참가 유망 스타트업 모집 2024-03-14 10:00:06
홍보, 백화점 그룹사 전사 채널 활용 마케팅 지원(현대백화점 블로그, 유튜브, H-Point APP 등) ▲그룹사 프로젝트 중 연관 업체에 대한 비딩 참여 제안 ▲제안 내용에 대한 유통기업(현대백화점) 관점의 심층 컨설팅 피드백 등이며, 제안 내용 실행 타당성/적합성 검토 완료 즉시 협업 계약 진행 및 실무 착수 등의 혜택이...
카카오페이 대표, 2대 주주 블록딜에도 "파트너십 견고해질 것" 2024-03-10 07:01:02
및 마케팅 설루션인 '알리페이플러스'(Alipay+)를 주요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앤트그룹이 각국 주요 간편결제 업체들을 연결하는 일종의 글로벌 간편 결제망인 알리페이플러스에 대한 투자를 늘리는 것이 핵심 파트너 중 한 곳인 카카오페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관측도 제기된다. 카카오페이와...
KT 김영섭 "AICT기업으로 전환…세계적 경쟁력 확보할 것" 2024-02-28 09:29:06
플랫폼 '젠아이두(Gen.AIDU)'를 개발하고 전사에 적용한다. 아울러 생성형 AI 지식응대 서비스인 '제니'를 공개해 업무에 활용하도록 했다. KT의 핵심 사업에도 AI를 적용해 업무 개선에 나선다. '믿:음'을 이용해 지니 TV의 콘텐츠 마케팅 문구를 자동으로 생성하거나, AI로 콘텐츠의 흥행등급을...
노는 팀원들 일하게 만들려면…한 방향으로 '밧줄' 당겨라 [긱스] 2024-02-22 15:30:31
‘마케팅활동을 통해 300만 명에게 앱 노출’, ‘앱설치 후 미가입 고객 10만명, 신규 가입자로 전환’ 등 해당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하위목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반면, 프로덕트팀은 ‘기존 고객 대상의 출석체크 포인트 기능 신규 개발’ 등 신규고객 확보보다는 기존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목표들로 구성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