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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비책, 한방 재료 가득 담은 ‘진한 전통쌍화차’ 런칭 2024-03-18 09:38:40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쌍화차는 예로부터 기운이 없을 때 몸을 따뜻하게 하고 기운을 보충해 주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전통차다. 깊은 쌍화차의 매력을 선호하는 중장년층들 뿐만 아니라 대추 고유의 단맛으로 젊은층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풍부한 맛과 영양을 모두 즐기고 싶은...
"겨울에 커피 대신 마셔요"…카페서 '매출 급증'한 메뉴 2023-11-06 22:00:02
쌍화차 등 전통차 제품 판매량이 78%나 급증했다. 다양한 허브와 새콤달콤한 과일청을 조합해 향미를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티’ 제품 판매량도 22% 늘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계절 및 날씨의 영향과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커피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차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귀띔했다. 커피전문점...
기온 뚝 떨어지자…호빵·붕어빵 '불티' 2023-10-08 07:58:56
CU에 따르면 이달 1∼5일 기준 전통의 겨울 간식인 호빵 매출이 직전 주 대비 42.8% 늘었고 군고구마도 40.8%의 매출 증가세를 보였다. 온장고 음료인 쌍화차(69.9%), 꿀물(42.2%), 두유(10.9%) 등의 매출 신장세도 두드러졌다. 스타킹 매출도 30.3% 늘었고, 환절기 감기가 유행한 탓에 안전상비의약품(20.4%↑)을 찾는...
갑자기 뚝 떨어진 기온에 편의점 호빵·어묵 '불티' 2023-10-08 07:11:01
CU에 따르면 이달 1∼5일 기준 전통의 겨울 간식인 호빵 매출이 직전 주 대비 42.8% 늘었고 군고구마도 40.8%의 매출 증가세를 보였다. 온장고 음료인 쌍화차(69.9%), 꿀물(42.2%), 두유(10.9%) 등의 매출 신장세도 두드러졌다. 찬 바람이 불면 수요가 증가한다는 스타킹 매출도 30.3% 늘었고, 환절기 감기가 유행한 탓에...
이디야커피, `살얼음 식혜` 3주만에 25만잔 팔려 2022-09-06 09:50:44
있다고 6일 밝혔다. 살얼음 식혜는 쌍화차와 복분자 뱅쇼에 이은 세 번째 전통음료로 시즌 한정 제품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식혜 제품 인기에 대해 할머니 세대 취향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지칭하는 할매니얼 트렌드가 맞아 떨어진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커피전문점에서 흔히...
"겨울철엔 쌍화맛집이지"…스무디킹, 광동제약과 콜라보 2019-11-21 15:05:51
포만감을 준다. ‘쌍화티’는 진하게 우려낸 쌍화차에 건대추를 토핑해 깔끔한 맛과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쌍화밀크티’는 달콤한 쌍화차에 고소한 우유가 어우러져 쌍화의 맛과 향을 더욱 부드럽고 은은하게 즐길수 있다. 신메뉴 3종은 스무디킹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4,000~5,900원이다.
‘덕화다방’ 이덕화, 황혼 창업 로맨스가 기대되는 이유 2019-07-29 08:26:00
오픈을 준비했다. 이덕화와 부인은 전통 찻집과 핫플레이스 카페를 둘러보며 시장 조사에 나섰고, `덕화다방`의 직원 섭외를 위해 전영록·허경환·지창욱 등에게 전화를 걸어 눈길을 끌었다. 이후 허경환이 `덕화다방`의 사장으로 합류했고, 이덕화 부부와 허경환은 쌍화차·수란·커피 등 `덕화다방`의 메뉴를 함께...
호젓한 시간, 茶 한잔에 딤섬을…전통의 '얌차 문화' 속으로 2019-05-06 14:52:34
문화로 커졌다. 노인들은, 지금도 이렇게 전통 있는 딤섬집에 와서 얌차한다. 가볍게, 가볍게. 주말 경마 예상지를 보거나 신문을 읽거나. 그 광경은 마치 우리 아버지들이 예전에 다방에 앉아 쌍화차를 곁들여 신문을 보시던 풍경을 떠올리게 한다.미쉐린 셰프의 딤섬집 팀호안한국인에게, 아니 홍콩을 찾는 세계인에게 ...
커피도 죽도 파우치에 담는다 2018-06-10 18:51:59
cu는 지난달 식혜 수정과 쌍화차 등 전통음료 3종을 파우치 상품으로 선보였다.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은 음료를 선호하는 40대 이상 소비자를 겨냥했다. 인공효소제와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고, 국내산 재료와 전통 제조 방식을 활용해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렸다.기존 제품을 파우치에 담은 죽과 아이스크림도 나왔다....
"뭉쳐야 뜬다" 식품업계 이색 '콜라보' 열풍 2018-05-31 06:33:00
신제품을 기획했다. 전통 음료를 간편한 현대식 파우치 상품으로 출시한 경우도 있다. 편의점 CU는 식혜·수정과·쌍화차 3종을 파우치에 담아 선보였다. CU는 식혜와 수정과는 물론 주로 겨울에 따뜻하게 마시는 쌍화차를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인기 식품 디자인을 화장품이나 의류, 액세서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