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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에선 내가 원조 인디아"..잘나가는 롯데웰푸드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47:27
제과업체를 인수해서 롯데인디아를 만들었고요. 오리온이 인도에 2018년에 진출을 했으니까 14년 먼저 진출한겁니다. 지난해 롯데웰푸드는 초코파이 생산공장 3라인을 본격 가동했는데 1분기 부터 매출에 반영될 예정이고요. 올해 초에는 빼빼로 생산공장을 짓겠다고도 발표했습니다. 빙과사업도 키우고 있는데요....
[동정] 오유경 식약처장, 시장 청년몰 찾아 간담회 2024-04-12 13:00:00
청년몰 찾아 간담회 ▲ 오유경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은 12일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 청년몰을 찾아 규제 개선 현장을 점검했다. 이후 소상공인, 한국외식업중앙회·한국휴게음식점중앙회·대한제과협회 등 단체와 간담회를 열고 업계의 애로를 청취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中 수출하고 과자·음료로도 개발…오리온, 용암수로 생수판 흔든다 2024-04-11 18:17:39
칼슘을 추출하는 데 성공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용암해수칼슘을 식품원료로 인정했다. 용암해수로부터 추출한 미네랄을 식품원료로 공인받은 국내 첫 사례다. 오리온은 용암해수칼슘을 첨가한 과자, 혼합음료 등 제과와 음료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마그네슘, 칼륨 등 미네랄 원료화를 확대해 새로운 시장...
"건강에 좋은 물, 이거 였어?"…오리온, 경수사업에 '승부수'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1 16:50:42
칼슘을 추출하는 데 성공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용암해수칼슘을 식품원료로 인정했다. 용암해수로부터 추출한 미네랄을 식품원료로 공인받은 국내 첫 사례다. 오리온은 용암해수칼슘을 첨가한 과자, 혼합음료 등 제과와 음료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마그네슘, 칼륨 등 미네랄 원료화를 확대해 새로운 시장...
케이크 속 촉촉한 크림 '초코파이 하우스', 입에서 사르르 녹아…커피와 찰떡 궁합 2024-04-10 19:58:43
그동안 파이류 제과 제품에서 맛볼 수 없던 부드러움을 구현하는 걸 목표로 했다. 촉촉한 케이크 사이에 우유 크림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크림 속에는 잼을 넣어 만든 마블링 크림을 통해 진하고 풍부한 맛을 냈다. 겉에는 초코 드리즐을 코팅했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초코잼을 더해 진하고 풍성한 초콜릿 맛의...
전통음악 공연 무대 서는 크라운해태 임직원들 2024-04-08 19:27:18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사진)가 사내 전통음악 동아리에서 활동하는 임직원 160명이 참여하는 ‘제1회 크라운해태 한음공연’을 연다고 8일 발표했다. 지역 고객을 초청해 오는 11일 대전 예술의전당과 18일 대구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크라운해태제과 전통음악 동아리는 2012년 11월 서울...
커피 프랜차이즈 가맹점 3000개 늘어…치킨·피자 브랜드는 줄어 2024-04-08 17:40:06
제과제빵(8.9%), 한식(8.8%), 주점(7.8%), 커피(4%) 등이 늘어난 데 반해 치킨(-2%)과 피자(-1.2%)는 줄었다. 한편 식업종의 개점률은 22.4%로 직전년도(26.2%) 대비 3.8%포인트 줄었다. 외식업종의 폐점률은 직전년도(12.6%) 대비 1.8%포인트 늘어난 14.5%로 나타났다. 한식의 개점률이 29.9%로 가장 높았으며, 폐점률...
큐로셀, 루푸스병 치료제 개발 정부 연구과제 최종 선정 2024-04-08 15:49:31
치료에도 적용하기로 했다. 큐로셀은 재발성, 불응성 거대B세포림프종(LBCL) 치료 목적으로 연내 안발셀의 신약허가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신청한다는 계획이다. 안발셀은 임상 2상에서 완전관해(CR) 67.1%를 확인했다. 회사측은 시장에 출시된 CAR-T 치료제과 비교해 가장 우수한 완전관해율이라고 덧붙였다. 이우상 기자...
재작년 외식업 매출 12.7% 늘어…코로나19 종식에 주점 66.2%↑(종합) 2024-04-08 15:45:47
치킨(2만9천423개), 커피(2만6천217개), 주점(9천379개), 제과제빵(8천918개)이 뒤를 이었다. 가맹점 수 증가율이 가장 높은 업종은 커피였다. 2만3천204개에서 2만6천217개로 3천13개 증가해 1년 만에 13.0%가 늘었다. 신규개점 점포 수가 가장 많은 커피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였고, 다음은 메가엠지씨커피(572개)와...
한집 건너 한집…저가 커피 전성시대 2024-04-08 13:49:48
많았고, 치킨(2만9천423개), 커피(2만6천217개), 주점(9천379개), 제과제빵(8천918개)이 뒤를 이었다. 가맹점 수 증가율이 가장 높은 업종은 커피였다. 2만3천204개에서 2만6천217개로 3천13개 증가해 1년 만에 13.0%가 늘었다. 신규개점 점포 수가 가장 많은 커피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였고, 다음은 메가엠지씨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