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젊은이도 기업도 몰린다…요즘 서울서 가장 '핫'한 이곳 2020-07-01 16:21:40
우르르 매장을 열었다. 분크, 키키히어로즈, 젠틀몬스터, 카시나 등도 모두 최근에 성수동에 본사를 옮긴 회사들이다폐공장 개조로 공간 독특해성수동의 인기는 한 마디로 '뉴트로'(새로운 복고) 트렌드로 설명할 수 있다. 인쇄소, 정비소 등 공장들이 대거 모여있는 이곳은 폐공장을 개조해 독특한 외관, 내관을...
"코로나19 사태, 아시아 기업들에 막대한 성장 기회" 2020-06-04 08:00:03
모델로 한국의 안경과 선글라스 브랜드인 '젠틀몬스터'를 예로 들었다. 그러면서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예술 전시, 첨단 서비스로 미래형 전자 유통 공간을 만들어낸 결과 5년 만에 2억5천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소개했다. 아시아의 브랜드들은 이러한 혁신 사업모델과 인수합병(M&A)를 통해 규모를 확대하고...
패션 안경·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 SSG닷컴 입점 2020-05-19 06:00:06
패션 안경·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 SSG닷컴 입점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SSG닷컴은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공식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젠틀몬스터는 독특한 디자인의 선글라스와 안경 등을 주력으로 하는 업체로, SSG닷컴에서는 올해 신상품을 중심으로 30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안경,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하세요. 제로페이, 로데오안경원 서울 전지점 가맹 2020-04-08 16:26:58
린드버그 안경테, 로우로우, 젠틀몬스터 등 안경인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들을 개개인의 얼굴에 맞춰주는 서비스로 사랑받고 있는 안경원 프랜차이즈이다. 로데오안경원은 서울 내 관악구, 서초구, 강동구, 마포구, 영등포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의도점은 가맹 진행중에 있다. 한편,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 후 방문을...
달콤짭짤 과자 알아서 척척…"간식 뭐먹지 고민 마세요" [최수진의 IT'S UP] 2019-11-12 09:00:53
카카오페이, 카카오모빌리티, 젠틀몬스터 같은 기업들이 스낵포의 고객이 됐다. 창업 1년 만에 연매출 22억원을 올렸을 정도다. 스스로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사업 목표와 시장 요구가 잘 맞아떨어진 덕분이라고 이 대표는 귀띔했다. 양질의 정보를 선별해 골라 추천하는 큐레이션 기능의 핵심이 데이터인 만큼 스낵포는...
롯데백화점, 패션 잡지 '디스커버S' 발간 2019-11-04 09:14:37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롯데백화점은 앞으로 다양한 상품 제안을 위해 입점 브랜드를 확충하고 고객의 연령대와 취향에 맞는 일대일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7일부터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를 새로 입점시키는 등 2020년까지 입점 브랜드를 600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eshiny@yna.co.kr...
[마켓인사이트][단독] 스카이레이크, 아웃도어 명품업체 헬리녹스에 300억 투자 2019-10-06 15:18:48
북미나 일본, 유럽 등에 지사를 설립하는 것을 비롯해 온라인 판매망 등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IB업계 관계자는 “헬리녹스는 패션 선글라스업체인 젠틀몬스터에 이어 글로벌 시장에 명품 대접을 받는 국내 몇 안되는 브랜드 중 하나”라며 “현재 북미나 일본, 유럽 등에서는 제품이 없어서 못...
세포라 뚫은 탬버린즈…제2의 젠틀몬스터 꿈꾼다 2019-10-03 09:00:01
됐다. 탬버린즈는 토종 아이 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를 운영하는 아이아이컴바인드의 계열사 아이아이컴바인드2가 운영을 맡고 있다. 젠틀몬스터가 공간마케팅을 표방하며 매장에 특유의 향을 만드는 것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앞서 탬버린즈는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 그룹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의...
세포라 '화장품 편집숍 중심' 강남 입성…시코르 '맞짱 출점' 반격 2019-10-01 17:14:29
제약 기술을 적용했다. 선글라스로 유명한 젠틀몬스터가 내놓은 탬버린즈는 재료 본연의 성격과 효능에 집중한 화장품 브랜드다. ‘누드에이치앤드크림’과 ‘타이거세럼100’ 등이 대표 제품이다. 어뮤즈는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신생 브랜드다. 시코르 매장 늘리며 반격...
[돌아온 유커]② 비싼 화장품 '好好'…명동 면세점 다시 '하하' 2019-09-20 07:59:35
물론 MLB, 젠틀몬스터 등을 구매하는 중국인 관광객도 늘고 있다는 설명이다. 업계 관계자는 "중국 내 SNS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하는 상품에 따라 인기상품이 변화하고 있다"며 "최근 MLB 제품도 인기를 끄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윤우 명동관광안내소 직원은 "중국 관광객이 길을 물어보는 경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