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미용 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화장품 사업을 하는 ‘메디앤리서치’ 2024-02-20 23:13:42
한 잔의 주스처럼 간단하면서도 효능은 강력한 화장품을 만들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창업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창업 후 이 대표는 “많은 시행착오를 진행한 끝에 출시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때 큰 보람을 느낀다”며 “재구매율이 빠른 속도로 증가할 때, 소비자에게...
2월 20일 원자재 및 etf 시황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20 08:25:01
그동안 다루지 않았던 이색 품목입니다. 바로 오렌지주스 선물인데요, 오렌지주스 선물도 파운드당 3달러 70센트 언저리에서 움직이며, 지난해 말 대비 무려 13%나 높아진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이번달 초에는, 장중 4달러 17센트를 넘어가며, 장중 기준 역대 최고치에 도달하기도 했고요, 작년 1월 저점 대비 57%나...
유튜브서 "이 제품 할인해주세요" 딜했더니…홈쇼핑에 2030 몰린다 2024-02-18 18:04:06
등에서 인기가 높은 건강주스 브랜드 ‘달심’을 다룬다. 이날 콘텐츠에서 정해진 할인가로 오는 25일 자정까지 현대H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콘텐츠에는 유튜브 채널 ‘밈고리즘’으로 인기를 누리는 코미디언 김지유·한지원·허미진이 함께 출연해 재미 요소를 강화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예능과 상품...
'앞광고제작소'로 MZ 고객 늘린 현대홈쇼핑 2024-02-18 17:48:22
조회수가 86만 회에 달한다. 19일에는 건강 주스 브랜드를 다루는 5차 방송을 한다. 홈쇼핑업계가 2030세대 고객을 겨냥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는 건 홈쇼핑 고객층이 빠르게 고령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젊은 고객에게 친숙한 예능·숏폼 콘텐츠를 개발하고 인기가 높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늘리고 있다. 양지...
현대홈쇼핑 "가격협상 유튜브 콘텐츠로 MZ 세대 유입" 2024-02-18 10:18:25
있어 앞광고제작소를 월 1회 고정 편성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예능 특화 채널로 브랜딩을 강화해 젊은 고객을 적극적으로 유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광고제작소 채널은 오는 19일 5편 콘텐츠로 건강주스 브랜드 '달심'을 소개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너무 비싼 과일…냉동과일 불티나게 팔렸다 2024-02-18 06:17:55
농업관측센터가 지난해 12월 22∼26일 소비자 5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보면 조사 대상의 38%가 냉동과일 구매 이유로 '저장이 용이해서'라고 답했다. 주스를 만드는 등 가공 섭취가 쉽다는 점(36%)과 저렴한 가격(22%)도 구매 이유로 꼽혔다. 구매 경험에서는 냉동블루베리를 구매했다는 응답이 30%로 가장...
고물가에 냉동과일 많이 먹었다…작년 수입량 '최대' 2024-02-18 06:11:01
이유로 '저장이 용이해서'라고 답했다. 주스를 만드는 등 가공 섭취가 쉽다는 점(36%)과 저렴한 가격(22%)도 구매 이유로 꼽혔다. 구매 경험에서는 냉동블루베리를 구매했다는 응답이 30%로 가장 많았고 냉동망고(22%), 기타 냉동과일(13%) 등의 순으로 조사됐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한달여 만에 100만잔 돌파"…작년보다 인기 뜨거운 음료의 비결 2024-02-16 10:43:19
주스'는 1월 전체 음료 카테고리에서 각각 판매량 1위와 2위를 기록했다. 특히 딸기 퐁당 라떼 판매량은 전년 대비 45% 늘어나 50만잔을 넘어섰다고 전했다. 딸기 케이크 판매량도 전년보다 30% 가까이 늘었다는 설명이다. 조각 케이크 제품은 하루 평균 약 3000개씩 판매됐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딸기 시즌을...
가격 올려도 잘 팔려…코카콜라 방긋 2024-02-14 18:22:25
코어파워(단백질 음료), 심플리(오렌지주스) 등 고가 프리미엄 라인에선 강력한 매출 증가세가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코카콜라가 음료 가격을 평균 10%가량 인상해 매출을 끌어올린 측면도 있다고 파이낸셜타임스(FT)는 분석했다. 지난해 4분기 유럽과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선 코카콜라 제품 가격이 최고 24% 올랐다....
남현수 이화온 창업자 "토종 천연물 '복분자종자유'로 신약개발에 도전" 2024-02-14 16:03:30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복분자즙을 짜 주스를 만들고 복분자 씨앗을 분리한다. 이후 90도에서 2시간 열수 추출 특허기술을 활용해 복분자씨앗차를 제조하고, 남은 씨앗을 건조한다. 복분자종자유를 착유해 특허 오일이나 신약 후보물질 SR-T6를 제조한다. 복분자종자유 건강기능식품, 복분자주스, 복분자씨앗차 등에서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