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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영건설 PF사업장 10여곳 청산한다 2024-04-16 18:27:14
PF 사업장 처리 방향도 이날 공개했다. 브리지론 단계의 PF 사업장 20곳 가운데 한 곳만 사업을 유지하고 나머지 19곳은 보유 토지 경·공매(청산) 또는 시공사 교체에 나선다. 브리지론 단계는 고금리 대출로 땅만 사놓은 상태다. 건설 경기 침체로 시공사 교체가 어렵기 때문에 브리지론 단계의 PF 사업장 중 절반가량은...
'0원 vs 6조'…'세기의 이혼' 스마일게이트 둘러싼 몸값 공방 2024-04-16 18:25:15
감정과정에서는 재무제표와 별도로 실제 가치평가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재무제표상의 숫자와는 무관하게 정확한 가치를 평가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회계처리 및 주식평가 방법에 따라 기업가치가 극도로 엇갈리는 만큼 이번 주 열리는 감정기일에서도 이를 둔 양 측의 치열한 공방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권 CVO...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중소기업 CEO] 전자소자에 활용되는 전도성 소재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에이에이치머티리얼즈’ 2024-04-16 18:13:08
박사과정을 진행할 때부터 전도성 소재에 관해 연구를 진행하였습니다. 10여 년간 전도성 소재 관련 원천·응용기술 개발을 연구하는 동안 독창적인 전도성 고분자 도핑 기술을 최초로 개발하였습니다. 그 기술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저널에 게재됐으며 관련 분야에서 가장 높은 피인용 횟수를 기록 중입니다. 또한,...
태영건설 1조원 자본확충…100대 1 감자도 2024-04-16 17:28:16
대한 처리 방안을 비롯해 자본확충 방안, 회사 경영계획 등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핵심은 자본잠식에 빠져 있는 태영건설에 어느 정도 규모의 자본을 확충할 지가 관건으로 꼽혔습니다. 태영건설은 지난해 말 기준 자본총계가 마이너스 6천356억원을 기록해 채권은 상장 폐지 됐고 주식도 거래가 중단된 상태입니다....
쌓이는 보험 분쟁…금감원 "지급절차 개선해라" 2024-04-16 16:41:40
금융감독원이 보험업계와 보험 분쟁 처리와 사전 예방에 대해 논의했다. 금감원은 16일 생명·손해보험협회 및 39개 보험사 금융소비자보호 담당 임원(CCO)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금감원은 이 자리에서 제도적 및 구조적 요인에 따른 소비자 권익 침해 사례에 대한 재검토, 관행 개선을 요청했다. 관련 사항은...
HUG, 4대 전략방향 담은 '뉴 비전' 선포식 개최 2024-04-16 16:21:20
실행 과제를 선정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유병태 HUG 사장은 “주택공급 및 서민 주거 안정을 위한 보증공급에 힘쓰고, 지속할 수 있는 보증공급 기반 마련을 위한 리스크 관리도 철저히 할 것”이라며 “HUG가 국민에게 신뢰받는 청렴 기관으로서 모든 업무처리 과정에서 윤리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유오상 기자...
[고침] 국제(후쿠시마 오염수 담았던 빈 탱크서 부식…日…) 2024-04-16 16:17:08
사고로 오염된 물을 다핵종제거설비(ALPS)로 처리한 뒤 저장하는 데 쓰였다. ALPS 공정을 거치면 대부분 방사성 핵종이 제거되는데 방사성 물질 중 하나인 삼중수소(트리튬)는 남는다. 이 물은 탱크에 보관됐다가 트리튬 농도를 국제기준보다 훨씬 낮은 수준까지 희석하는 공정을 거쳐 작년 8월부터 방류되고 있다. 방류가...
"국민 주거안정 선도"…주택도시보증공사, '뉴비전' 선포 2024-04-16 16:01:45
세웠다. 유병태 HUG 사장은 "주택공급 및 서민 주거안정을 위한 보증공급에 힘쓰고, 지속가능한 보증공급 기반 마련을 위한 리스크관리도 철저히 할 것"이라며 "HUG가 국민에게 신뢰받는 청렴 기관으로서 모든 업무처리 과정에서 윤리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다이소에 'AICC' 3주 만에 구축 2024-04-16 15:56:21
등 고객 상담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자연어 처리, 음성인식, 지능형 검색 등 각종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상담사의 업무 부담을 줄이는 게 이 서비스의 핵심이다. 센터플로우는 전화 대화 기능을 제공하는 AI 봇을 활용해 상담 처리를 지원한다. 고객 응대 과정에서 추천 솔루션 등을 제공해 실제 상담사의 업무...
금감원, 보험사에 "소비자 권익침해 재검토·관행개선" 요구 2024-04-16 15:06:35
임원(CCO)과 보험분쟁의 신속·공정한 처리와 사전 예방을 위한 간담회를 열고, 의견을 교환했다고 밝혔다. 금감원은 보험사들에 상품의 개발 취지나 보장목적, 이에 대한 소비자의 합리적 기대 등에 대한 고려 없이 약관 취지를 왜곡해 보험금 지급을 거절하거나, 면책사유의 구체적 입증 없이 정황만으로 면책 처리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