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한국 즉석라면 전문 프랜차이즈 ‘Kim’s RAMYUN#’을 운영하는 ‘글로벌케이’ 2024-03-06 23:34:10
youtube 채널을 통해 매장 체험 영상 촬영을 진행 후 한 달평균 매출 약 600% 상승효과를 봤습니다. 이후 주기적으로 SNS 인플루언서를 통한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뿐만 아니라, 킴스라면샵을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본인 SNS 계정에 매장 방문체험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창업...
'대구에 DJI 드론 떴다'…신세계백화점서 팝업행사 2024-03-06 06:00:08
있는 체험 행사도 마련됐다. 전문가가 상주하며 드론 날리기를 시연하고 신청자에 한해 무료 교육도 제공한다. 상품을 구매한 뒤 네이버에 리뷰를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DJI 공식 굿즈인 모자 또는 텀블러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팝업 행사를 마무리한 뒤 다음 달 대구신세계와 부산 센텀시티에 DJI 정식 매장을 열...
"한국 여성들 입으니 예쁘던데"…'K패션'에 반한 日의 '러브콜' 2024-03-04 15:10:59
기업에서 매장 입점 제안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지’도 전속 모델인 보이그룹 ‘샤이니’의 콘서트 일정에 맞춰 지난달 일본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도쿄 시부야 대형 쇼핑몰인 ‘모디’에 개설된 닥터지 팝업스토어에는 3일 간 3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유통가, MZ 이어 잘파세대 공략…패션플랫폼·편의점이 앞장 2024-03-03 09:01:01
다르게 운영해 잘파세대 고객에게 새로운 오프라인 체험의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신용카드가 없고 용돈을 받아 쓰는 10대들을 위한 오른들은 잘 모르는 서비스도 있다. CU의 현금 충전 서비스는 선불 전자지갑 형태로 CU 매장에서 현금을 내고 카드나 바코드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을 충전 받는다. 이렇게 충전한 돈...
백화점업계, 대표 바꾸고 조직 신설…대형 복합몰로 '승부수' 2024-03-03 07:33:01
곳에서 선보이는 복합 매장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의지다. 현대는 또 광주에서 관광과 문화, 예술, 여가, 쇼핑을 융합한 미래형 복합몰 '더현대 광주'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업계에서는 최근 소비자들이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서비스 시설을 갖춘 대형점을 선호하는 만큼 당분간 백화점 매장의 이런 복합몰화...
현대백화점면세점, 증강현실 기술 활용 '체험 이벤트' 2024-02-29 11:27:51
기간 동대문점 매장에서도 AR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13층에는 AR 글래스 체험부스를 마련하고 동대문의 주요 관광 명소를 3D 가상현실 콘텐츠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휴대전화 카메라로 동대문점에 입점한 브랜드의 간판을 비추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AR브랜드 캐처'...
'캠핑 계절이 왔다'…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서 '쿠디' 로드쇼 2024-02-27 06:00:08
수 있다. 쿠디가 수도권에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을 꾸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트레이더스 로드쇼는 약 2∼3주간 전국 점포를 순회하며 대형마트에선 볼 수 없는 특색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원화서점은 개점 시점인 지난해 12월 말 골프 로드쇼를 열어 3천개 이상의 골프용품을 팔아치웠고, 이달...
스타필드 안성서 번지점프 추락사고…60대 여성 사망 2024-02-26 17:54:55
내 체험기구에서 60대 여성이 추락해 사망했다. 이날 사고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스타필드 안성 3층에 위치한 스포츠 체험시설 '스몹'의 번지점프 기구에서 A씨(69)가 8m 아래 콘크리트 바닥으로 추락하면서 발생했다. A씨는 심정지 상태로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병원에 이송됐으나 치료 도중 숨졌다. 경찰과...
"나도 카리나처럼 '털썩'"…신분증 필수 지참인 'MZ성지' [현장+] 2024-02-25 20:01:09
만큼 이번 팝업을 통해 MZ세대가 주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팝업을 찾은 소비자들은 ‘크러시 에비뉴(KRUSH Avenue)’라는 콘셉트에 따라 정해진 길을 이동하면서 브랜드 관련 활동을 하게 된다. 아무 생각 없이 들어선 방문객들도 나설 때쯤엔 자연스레 크러시 브랜드에 대한 친숙도가 올라가...
신세계百 경기점, 4년 만에 재단장 완성 '고객 감사제' 2024-02-25 06:00:01
1월까지 전체 매장 면적의 90%에 달하는 4만6천㎡(1만4천평)를 새로 단장했다. 스포츠관을 시작으로 식음료·문화 시설, 골프전문관, 생활전문관, 남성관 등을 차례로 재단장했으며 4천300㎡(1천300평)의 쇼핑 공간을 추가로 확장했다. 지하 1층 '럭셔리전문관'과 20·30 세대 고객을 겨냥한 스트리트 패션 전문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