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누가 배달음식 먹나요"…30대 직장인, 퇴근 후 달려간 곳 [현장+] 2024-03-26 19:59:01
사면 한 개를 덤으로 더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초밥, 족발, 샐러드 등 신선도가 생명인 식품은 이 시간대 인기 상품 중 하나다. 당일에 판매하지 못하면 폐기해야 하는 음식들인 만큼 할인율이 높기 때문이다. 초밥의 경우 한 팩당 5000원씩 할인하다, 영업 종료 시간이 임박하자 한 팩당 1만원씩 추가로 할인했다. 정가...
"초밥 만들어 드세요"…세븐일레븐 '나마카세 초밥키트' 출시 2024-03-06 08:47:34
만들어 드세요"…세븐일레븐 '나마카세 초밥키트'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1인 가구를 위해 집에서 연어·광어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나마카세 초밥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나마카세는 '나에게 맡기는 오마카세'를 줄인 말이고, 오마카세는...
핵심 소비층 1∼2인 가구…유통가, 맞춤·특화매장 선보여 2024-03-03 07:15:00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1인용 도시락과 소용량 초밥을 진열하고 와인 코너 품목 수도 기존 점포의 세 배로 늘리는 등 공을 들였다. 삼성점은 리뉴얼 개장 이후 누계 매출액이 전체 직영점 대비 50%가량 높을 정도로 증가세가 가파르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지난해 11월부터 서울 학동역점을 1∼2인 가구 특화 매장으로...
"매장 90%가 먹거리"...롯데마트 은평점, '그랑 그로서리'로 탈바꿈 2023-12-27 09:19:24
식품, 밀키트 선호도가 높은 것과 동시에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식재료에 대한 수요도 높아 롯데마트의 먹거리 매출 상위 점포 중 하나다. 이를 바탕으로 롯데마트는 은평점을 먹거리 위주의 새로운 포맷으로 리뉴얼하게 됐다. 우선, 매장 입구부터 마트 직영 베이커리 '풍미소'를 시작으로 뷔페 바...
홈플러스, 부산 센텀시티서 메가푸드마켓 2.0 1호점 연다 2023-07-19 16:56:13
밀키트-사리류, 라면-즉석밥, 맥주-안줏거리 같이 고객이 함께 구매하는 상품군을 묶어 연관 진열 범위를 확대했다. 일례로 홈텐딩 트렌드를 반영한 '믹솔로지 존'이 있다. 섞어 마시기 좋은 주류를 한데 모아둔 '칵테일 존'도 별도로 마련했다. '커피 갤러리' 코너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나만의 요리 비법을 공개합니다! 2023-04-09 01:12:10
소개할 요리는 유부초밥이에요. 필요한 재료는 유부초밥 만들기 키트와 당근, 파, 햄, 맛살, 밥이에요. 먼저 당근과 파를 깍둑썰기로 작게 잘라 주세요. 맛살은 중간 크기로 찢고 햄은 크게 잘라요. 각자 좋아하는 재료를 추가해 준비해도 돼요. 재료가 다 준비됐으면 따뜻한 밥에 모두 넣고 유부초밥 소스와 잘 섞어 주세...
[주말N쇼핑] 연말연시 먹거리 행사…새해 다이어리·달력도 할인 2022-12-31 07:00:04
굴튀김, 족발, 초밥 등을 할인판매하고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밀키트 김치전골과 차돌 된장찌개를 할인한다. ▲ 롯데온 = 내달 1일까지 새해 다이어리와 달력, 필기구와 메모지 등 문구를 최대 13% 할인한다. 새해를 앞두고 건강 관리를 다짐하는 고객을 위해 러닝머신과 스테퍼 등 홈트 용품과 헬스 관련 식품을 최대 30%...
지역아동센터와 함께 ‘어린이 오리고기 영양교실’열어 2022-12-27 09:44:30
초밥 밀키트가 제공됐다. 어린이들이 제공된 훈제오리를 샌드위치나 유부초밥 밀키트를 활용해 직접 만들어 먹어보는 행사를 가졌다. 은광지역아동센터 이길재 센터장은 “이번 어린이 오리고기 영양교실을 통해서 아이들이 훈제 오리고기로 만든 샌드위치를 정말 맛있게 먹었다”며 “이런 행사를 통해서 아이들이 건강한...
고물가에 '맛성비'가 소비 트렌드로…PB와 B급 제품도 인기 2022-11-28 10:10:26
치킨 열풍을 일으킨 '당당치킨'을 시작으로 초밥, 김밥 등으로 델리 메뉴를 확대했다. 여기에 외식비와 배달비 인상으로 대형마트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올해(1.1∼11.20) 델리코너 매출은 최대 224%까지 늘었다. 자체브랜드 상품과 B급 제품, 소용량 상품도 인기였다. 밀키트와 가정간편...
고물가에 델리 매출 늘자…이마트, 신상품 내놓는다 2022-11-20 06:00:01
한정으로 제철 생선인 방어를 활용한 초밥을 선보인다. 24일에는 자체브랜드 피코크를 통해 즉석 떡볶이와 어묵전골 밀키트도 내놓는다. 이마트는 앞으로도 밥상 물가 안정을 위해 차별화된 먹거리를 개발해 내놓겠다는 계획이다. 이마트에 따르면 이달 1∼14일 즉석 델리 코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1.4% 증가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