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명 중 7명, 칫솔 소독 한 번도 해본 적 없다" 2021-03-29 10:20:23
올바른 칫솔질의 중요성은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정작 칫솔 관리에는 소홀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유디치과는 내원한 성인 환자 1천284명을 대상으로 구강위생용품 관리 실태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29일 공개했다. 그 결과 응답자의 72.2%는 한 번도 칫솔을 소독해 본 적이 없다고 답했다. 또 응답자의 절...
900만개 판매된 샤워기 필터 닥터피엘, 센스있는 집들이선물로 주목 2021-03-12 13:38:17
주방용 필터, 변기세정제에 샤워기 호스, 칫솔살균기까지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집들이 선물의 트렌드는 `실용성` 과 `경제성` 이다. 항상 주는 휴지나 과일선물이 아닌 한번 선물하는 것으로도 평생 기억될 수 있는 샤워기를 선물해 주는 것은 받는 사람에게나 주는 사람에게나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닥터피엘 샤워기필터, 주방용/세면대용 포함 870만개 판매 돌파 2021-01-29 16:51:23
발휘한다. 그렇기에 샤워기 헤드 교체 만으로도 30~40%까지의 절수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닥터피엘 관계자는 "닥터피엘은 이러한 브랜드파워와 경제성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샤워 필터를 넘어 샤워기호스, 변기 세정제, 칫솔살균기 시장까지 진출을 하며 각 영역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혁신 리빙브랜드로 입지를...
커지는 살균시장, 씨엘라이트 "소형가전 특화 UV LED" 선보여 2021-01-05 10:34:07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마스크 살균기, 칫솔 살균기, 식기건조기, 가습기, 공기청정기 등의 소형가전과 세탁기, 의류청정기,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에어컨 등 대형가전에도 유연한 접목이 가능하다"고 말하며 "자사 UV 라인업을 통한 협업이나 LED 관련하여 자문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 문의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가전 부문 2020-12-30 09:25:22
원~224만 원이다.유토렉스, '인지도 1위' 칫솔살균기…日·동남아 등 잇단 수출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유토렉스 유토렉스(대표 이형영)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칫솔살균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유토렉스는 고객맞춤형 제품 제공을 위해 약 150여종의 선보이는 동시에 KTR, KCL...
벌써 8만대 수출한 '스마트폰 3분 살균기' 2020-12-10 17:17:50
정 대표가 2012년 창업했다. 칫솔 살균기와 뚜껑에 살균 모듈이 달린 살균 텀블러에 이어 스마트폰 살균기로 제품군을 다변화하고 있다. 정 대표는 “텀블러 뚜껑은 세척하기 힘들어 냄새가 날 때가 많은데 이는 곧 균이 있다는 증거”라며 “살균 텀블러를 쓰면 이런 걱정을 원천 차단할 수 있다”고 했다. 김병근 기자...
3분만에 박멸…해외서 더 인기 많은 스마트폰 살균기 2020-12-10 15:36:58
대표가 2012년 창업했다. 칫솔 살균기와 뚜껑에 살균 모듈이 달린 살균 텀블러에 이어 스마트폰 살균기로 제품군을 다변화하고 있다. 정 대표는 "텀블러 뚜껑은 세척하기 힘들어 냄새 날 때가 많은데 이는 곧 균이 있다는 증거"라며 "살균 텀블러를 쓰면 이런 걱정을 원천 차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살균하면 링크가...
젝시믹스, 젤라또팩토리 안았다…"추가 인수 나설 계획" 2020-11-20 11:29:19
회사의 마케팅과 커머스 노하우가 접목되면 다양한 신사업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의 모멘텀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 외에 애슬레저 스트릿패션 브랜드 ‘믹스투믹스’, 칫솔살균기 등 위생 전자기기 브랜드 ‘휘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라이프썸 블랙프라이데이 한정 `미드나잇블루` 스페셜 에디션, 단 3분만에 품절 2020-11-17 09:58:46
수 있다. 한편, 라이프썸은 뛰어난 성능에 아름다운 디자인과 독보적인 컬러감을 접목한 생활가전 및 리빙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최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무선청소기 2세대를 비롯해 이지클릭 4구 멀티탭, 칫솔살균기, 자동 손소독기 등 실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코로나19에 날았다…락앤락 3분기 영업익 50%↑ 2020-10-30 11:21:12
646.6%나 증가했다. 칼도마살균블럭, 칫솔살균기, 진공쌀통, 스팀에어프라이어 등의 제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따라 올해 3분기 국내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6.2% 증가한 421억4천100만원을 기록했다. 이는 최근 5년 내 분기 매출로는 가장 큰 규모다. 락앤락은 올해 4월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 `제니퍼룸` 인수도...